재입문자 기기 추천 > 질문답변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 설문조사
  • 요즘도 리빌드하고 계십니까?

질문답변
회원아이콘

재입문자 기기 추천

페이지 정보

소우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10.*.8.6) 작성일 님이 2026년 05월 15일 21시 58분 에 작성하신 글입니다 모바일 610 읽음

본문

1453으로 입문해서 데드래빗으로 리빌드까지 했다가 칼리번, 아븦이 대세일 때 접었고 지금은 친구가 넘겨준 글렌트 0.6옴으로 재입문 한 상태입니다.

 

액상은 원래도 무니코틴을 했었고 타격감이 심하면 기침을 해서 주력은 멘솔이 없는 디저트였습니다. 지금은 쿠프리안, 필로우톡, 앤트파이, 그마, 갬빗을 김장해둔 상태입니다. 그런데 아직 겉절이라 그런지 몰라도 맛이 많이 밍밍하더군요. 친구녀석이 글렌트랑 같이 준 망고액상을 먹을 때도 단맛이 조금은 아쉬웠습니다. 무니코틴을 하다보니 맛이 진한걸 좋아하기도 하고 갑자기 더워진 날씨에 디저트가 좀 답답한 감이 있어 개화자를 하나 담가서 서브로 먹을까 합니다.

 

맛이 진하고, 디저트/과멘 겸으로 쓸 수 있으면서 그나마 유지비가 저렴한 기기가 있을까요?  집에 극렬 혐연자가 있어 배터리가 따로 있는 기기는 충전문제때문에 못 쓸 것 같고 내장배터리가 좋을 것 같습니다. 흡연량이 많지 않아 기기 배터리 용량은 너무 작지만 않으면 상관없습니다. 누수는 너무 심하지 않고 그냥 들고다닐때만 안새면 됩니다 베이핑때 조금 고이는 건 어쩔 수 없더군요.

 

많은 분들의 고견 부탁드립니다.

추천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1 2
  • b0
  • b1

댓글 3

군감자님의 댓글

군감자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21.*.28.97)
회원아이콘 글렌트가 단맛이 떨어진다 생각이 든다면 그냥 플라스크 X 에다 폐홉 액상으로 가시는건 어떨까요?
아니면 말론이나 발라리안 맥스로 기기를 갈아타보는 것도 좋을 것 같구요

소우님의 댓글

소우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10.*.8.6)
회원아이콘 @군감자의견 감사합니다. 폐홉은 제 베이핑 스타일에는 안맞는 것 같고 말론이나 발라리안 쪽으로 알아보겠습니다. 발라리안 맥스 프로도 생각은 했었는데 발라리안 맥스와 맥스 프로 중에선 어떤 걸 더 추천하시나요?

군감자님의 댓글

군감자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12.*.8.36)
회원아이콘 @소우발맥프가 신형이긴 한데 누수이슈가 초반에 있어서... 지금은 어떤지는 모르겠네요
뭐 어쨋던 신형사는게 낫겠죠

질문답변 목록

전체 195,292건 1 페이지
질문답변 목록
-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이베이프 이용문의는 댓글+23 인기글 이베이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3-08 31120  21
공지 답변을 하기전에 댓글+33 인기글 이베이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0 34376  204
공지 질문을 하기전에 댓글+78 인기글 이베이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0 52838  311
195289 다들 요즘 액상 어디서 구매하세요? 댓글+1 새글 고농도의망령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1 138  0
195288 오리온2프로 패널 댓글+1 엔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0 114  0
195287 더 베xx 김장액상 맛 질문 댓글+6 카니예웨스트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07 419  0
195286 보로입문 질문쫌 드릴께요~! 댓글+7 엔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05 400  0
195285 제품 중고가격 문의 장재혁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04 349  0
195284 22, 24미리 입호흡 무화기 추천부탁드려요! 장재혁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04 250  0
195283 아스몬 하이 질문좀 드려요. 장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04 254  0
195282 입호흡 폐호흡 차이 댓글+2 듀입니다롱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03 309  0
195281 담배핀지 얼마안됏고 말론 0.4옴 팟 사용중인데요 ㅠㅠ 댓글+2 듀입니다롱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03 261  0
195280 젤로 맥스 팟 액상이 샜어요 댓글+1 홍동쓰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03 263  0
195279 오랜만에 복귀 했습니다 요즘은 어떤게 유행인가요???? Kito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02 249  0
195278 젤로 울트라질문 댓글+1 아다바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02 256  0
195277 말론S 후기 남겨주세요 댓글+1 날아라곰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01 438  0
195276 긱베 이지스 미니5 중고구함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01 222  0
195275 오토 베이핑시 솜 타는 소리 댓글+2 흐아아ㅏㅏ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5-30 353  0
195274 퓨어니코틴으로 김장액상 농도 맞추기 댓글+2 godydays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5-29 383  0
195273 액상 오프라인샵 추천해주실분 있나요? 댓글+1 카니예웨스트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5-29 339  0
195272 엘프바 일회용 전담 살수 있는 곳 댓글+2 은색카랑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5-25 377  0
195271 닷박스 100 에다가 입호흡 무화기 어떤게 좋을까요 댓글+1 강대근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5-25 351  0
195270 김장 입문 하는데 비율을 어떻게 해야되는지 모르겠어요 댓글+7 아라라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5-25 510  0
195269 전담 액상 괜찮은 제조사 추천 부탁드립니다 댓글+1 KYLGZR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5-24 486  0
1 2
  • b2
  • b3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