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봤는데 댓글이 가관이네요 ㅋㅋ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 설문조사
  • 요즘도 리빌드하고 계십니까?

자유게시판
회원아이콘

기사 봤는데 댓글이 가관이네요 ㅋㅋ

페이지 정보

어려워잉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4.*.127.39) 작성일 님이 2021년 10월 15일 01시 45분 에 작성하신 글입니다 1,000 읽음

본문

고딩 양아치들 기사 봤는데

그 기사의 460여개 댓글들 중

고삐리양아치도 아니고 전자담배도 아니고

흡연자 자체를 욕하는 댓글이 많네요.


흡연자 = 사회의쓰레기 라는 듯한 댓글들이

눈에 보이니 빡칩니다 ㅋㅋㅋㅋㅋㅋ


무개념 할배들, 동네 양아치들 덕에 싸잡혀 욕먹히지만

저는 그런 아메바들보다 정부를 탓하고 싶습니다.


담배세 따박따박 세금 잘만 빨아가면서

흡연복지는 도대체 왜 그 모양인지


제가 아는 '야외' 흡연구역이라곤 10키로 떨어진 서울역입니다. ㅆ팔 ㅋㅋ


쪽쪽 빨아간 혈세로 거리곳곳 흡연구역을 둔다면

정해진 장소 외 흡연단속이 가능해집니다.

그 덕에 간접흡연으로 피해받는 사람도 해소되구요.


건전한 흡연 문화가 정착될겁니다.


담배값 4500원의 3300원이 세금입니다.

연간 6조원 가까이 담배세를 거두고 있구요.

전자담배의 니코틴은 +@ 입니다.


정부의 무능함인지, 모르쇠인지 오늘따라 참 역하네요.

추천 5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1 2
  • b0
  • b1

댓글 6

자유게시판 목록

전체 224,983건 1 페이지
자유게시판 목록
-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이벤트 진행은 "나눔이벤트"에서 확인부탁드립니다. 댓글+2 인기글 이베이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8 8593  5
공지 전자담배외 질문은 자유게시판에서 하셔도 좋습니다. 댓글+21 인기글 이베이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2-08 7184  22
공지 * 커뮤니티 이용규칙 2021 (2025-07-01 갱신) 댓글+65 인기글 이베이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1-03 29541  123
224980 기성액상 사이트 추천 새글 흐아아ㅏㅏ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1:17 9  0
224979 체험단으로 기기랑 액상 준다해서 공유해요 새글첨부파일 늙크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8:33 64  0
224978 위스키맛 액상이라는 신박한 액상 추천드립니다. 새글첨부파일 아주망태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5:29 105  0
224977 오리온2 프로 rba 댓글+1 새글 성간지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0:59 99  0
224976 기기추천 부탁드립니다. 새글 지로리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7:46 112  0
224975 발맥프 새상품 교환 하이소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3 227  0
224974 릴 에이블3.0 퍼프횟수처감안됨 젤다의전떨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2 228  0
224973 슬퍼요 댓글+3 바이퍼게코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1 475  0
224972 발맥프 고장 댓글+1 Hyunw00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1 305  0
224971 네이버 스토어 쇼핑몰 잘 골라서 구매하시길 바랍니다 회… 댓글+5 첨부파일 Goliath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1 676  1
224970 꿀맛 나는 연디류 댓글+4 흐아아ㅏㅏ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1 346  0
224969 입호흡 액상 어디서 뭘 사세요? 댓글+3 루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0 494  0
224968 공지좀 읽으면서 활동했으면 좋겠습니다 댓글+1 완료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9 480  6
224967 안뇽하세용 늙크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9 144  0
224966 안녕하세요 보로? 입문해보고싶은데.. ㅋㅋ 댓글+4 성간지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9 237  0
224965 질문 게시판에 글을 올렸는디.. 답이 없길래 댓글+6 장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8 318  0
224964 안녕하세용 댓글+1 누늬누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8 130  0
224963 단맛 없는 액상 뭐가 있을까요?? 설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8 182  0
224962 Orion2 RBA vs One Orion RBA 댓글+2 첨부파일 입홉본좌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8 226  1
224961 혹시 베이핑샵에서 삐가리오면 어떡하나요? 댓글+3 모르겠어요1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7 460  0
224960 안녕하세요 댓글+1 아크마게타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7 165  1
1 2
  • b2
  • b3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