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푸 기기 추천부탁드립니다 > 질문답변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 설문조사
  • 요즘도 리빌드하고 계십니까?

질문답변
회원아이콘

부푸 기기 추천부탁드립니다

페이지 정보

빵어붕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18.*.62.50) 작성일 님이 2025년 10월 12일 04시 56분 에 작성하신 글입니다 모바일 1,167 읽음

본문

현재 브이쓰루프로 사용중입니다

부푸가 누수도 덜하고 크기가 작아서 선호하게 되더라구요 

오래돼서 팟들도 신제품에 맞춰가더니 결합이 좀 잘 안맞더라라구요ㅠㅠ요흡압감도 좋고 맛도 잘표현해주니 안바꾸고 내내 사용하다 이제 보내줘야 할거 같습니다.ㅠㅠ

브이메이트 e2가 귀여워보였는데 뚜껑이 위생적으로는 최곤데 은근히 귀찮을거같아서요..

검색하다보니 브이메이트 프로 2가 나왔다는거같던데 

e2랑 프로2중에 뭐가 더 나을까요??

저는 흡압이 쫀쫀한게 가장 중요한거같습니다

추천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1 2
  • b0
  • b1

댓글 2

김잼잼이님의 댓글

김잼잼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7.*.254.147)
회원아이콘 이시점에 부푸를 살꺼면 새제품할인중인 익스트림살꺼아니면 메리트없다고봄 익스트림은 팟 기존 브이쓰루계열팟이랑 다름

주영님의 댓글

주영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21.*.57.39)
회원아이콘 브이쓰루에 만족해서 오래 사용한 분들은 다른걸로 못가시더라고요
브이메이트 i2, 브이메이트 프로2, 익스트림 사용중입니다.
저도 브포2살떄 똑같은 고민했었는데 E2와 프로2 둘중하나 고르려면 프로2가 나을것 같네요
배터리는 동일하긴한데 사이즈는 프로2가 더 작습니다.
뚜겅여부, 기기색감 등 맘에드는 디자인으로 고르시면 될것 같네요
프로2의 에코모드 파워모드 와트수 자주 변경하는 기능아니니 디자인만 보시는게 좋을듯 하네요

질문답변 목록

전체 195,291건 1 페이지
질문답변 목록
-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이베이프 이용문의는 댓글+23 인기글 이베이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3-08 31117  21
공지 답변을 하기전에 댓글+33 인기글 이베이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0 34372  204
공지 질문을 하기전에 댓글+78 인기글 이베이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0 52832  311
195288 오리온2프로 패널 새글 엔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0 81  0
195287 더 베xx 김장액상 맛 질문 댓글+6 카니예웨스트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07 395  0
195286 보로입문 질문쫌 드릴께요~! 댓글+7 엔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05 386  0
195285 제품 중고가격 문의 장재혁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04 343  0
195284 22, 24미리 입호흡 무화기 추천부탁드려요! 장재혁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04 248  0
195283 아스몬 하이 질문좀 드려요. 장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04 246  0
195282 입호흡 폐호흡 차이 댓글+2 듀입니다롱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03 301  0
195281 담배핀지 얼마안됏고 말론 0.4옴 팟 사용중인데요 ㅠㅠ 댓글+1 듀입니다롱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03 252  0
195280 젤로 맥스 팟 액상이 샜어요 댓글+1 홍동쓰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03 253  0
195279 오랜만에 복귀 했습니다 요즘은 어떤게 유행인가요???? Kito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02 244  0
195278 젤로 울트라질문 댓글+1 아다바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02 248  0
195277 말론S 후기 남겨주세요 댓글+1 날아라곰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01 427  0
195276 긱베 이지스 미니5 중고구함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01 219  0
195275 오토 베이핑시 솜 타는 소리 댓글+2 흐아아ㅏㅏ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5-30 347  0
195274 퓨어니코틴으로 김장액상 농도 맞추기 댓글+2 godydays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5-29 371  0
195273 액상 오프라인샵 추천해주실분 있나요? 댓글+1 카니예웨스트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5-29 329  0
195272 엘프바 일회용 전담 살수 있는 곳 댓글+2 은색카랑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5-25 370  0
195271 닷박스 100 에다가 입호흡 무화기 어떤게 좋을까요 댓글+1 강대근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5-25 349  0
195270 김장 입문 하는데 비율을 어떻게 해야되는지 모르겠어요 댓글+7 아라라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5-25 501  0
195269 전담 액상 괜찮은 제조사 추천 부탁드립니다 댓글+1 KYLGZR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5-24 469  0
195268 잽쥬스가 그립습니다... 댓글+1 드뢉RDA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5-24 448  0
1 2
  • b2
  • b3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