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담 입문자 질문있습니다!
본문
제가 처음에 젤로 기기랑 메가엣지 레몬 민트 액상을 샀다가
모르고 비행기에 액상을 넣고 타버려서 액상이 다 누수돼서
오토베이핑이 망가져서 처분하고
두번째로 아스파이어 베놈 에어를 샀습니다.
(코일은 0.6옴에 25W로 사용중입니다.)
액상은 친구 추천으로 더 베이퍼에서
입호흡/1453용 PG/VG 5:5 니코틴 6mg 총액상량 80ml
이걸 구매했는데 이상하게 젤로 처음 샀을 때 그 타격감과 달달함이 안오는거 같아서요.
이게 기기 문제인지 액상문제인지 궁금해서 질문남깁니다!
혹시 기기 문제라면 추천 기기나
액상 문제라면 타격감 좋고 달달하고 시원한 액상 추천해주실수 있을까요?
추천 0
댓글 1건
이상한행복님의 댓글
|
|
액상문제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엄밀히 따지자면 기성품 액상이 워낙 달달하게끔 제작됩니다. 김장액상이 기성품액상보다 더 달거나 타격감이 세게끔 제작하기는 일반인이 하기엔 힘듭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