깡패쥬스 > 질문답변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 설문조사
  • 요즘도 리빌드하고 계십니까?

질문답변
회원아이콘

깡패쥬스

페이지 정보

피죽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75.*.161.76) 작성일 님이 2018년 07월 24일 00시 50분 에 작성하신 글입니다 모바일 862 읽음

본문

혹시 깡패쥬스 드셔보신분 계신다면
오르카 와이키키
지화자
레몬트위스트 워터멜론
딜린저
아이스팩토리 워터멜론
수박향은 이렇게 먹어봤는데 어떤게 제일 비슷한 맛이 나는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아니면 이 액상들과 비슷한 액상이 없다면 맛 표현 좀 부탁드립니다
추천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1 2
  • b0
  • b1

댓글 4

언체인님의 댓글

언체인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23.*.212.69)
회원아이콘 저도 지금 수박 찾다가
딜린저 레몬트위스트 워터멜론 깡패쥬스 먹어보려는데
와이키키랑 가장 근접한데 어떤액상일까요??

피죽님의 댓글

피죽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75.*.161.76)
회원아이콘 @언체인3개 전부 와이키키랑 거리가 먼거 같습니다.
이번에 김장해서 깡패쥬스 먹어봤는데 파스맛 좀 나고 뒤에 수박향 조금 나는정도 입니다.
딜린저는 맛있는데 오래는 못 필꺼 같은 맛이고
레몬트위스트 워터멜론은 오이맛입니다.
물론 액상은 사람 입맛마다 다 다르니 딜린저랑 레몬트위스트 워터멜론은 샵가서 시연해보시면 좋을꺼 같습니다.

언체인님의 댓글

언체인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23.*.212.69)
회원아이콘 @피죽깡패쥬스가 많이 찐한편이 아닌가보군요...
흠..수박액상 찾기 너무 힘드네요
깡패쥬스도 수박바 초록색맛 난다길래 기대햇는데..

질문답변 목록

전체 195,316건 5693 페이지
질문답변 목록
-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75784 입호흡 연초맛 액상의 스탠다드 댓글+6 인기글 베이핑합시다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7-24 1834  0
열람중 깡패쥬스 댓글+4 피죽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7-24 863  0
75782 dk팩토리 니코세린 뽕이 안옵니다 ㅜ.ㅜ 댓글+5 인기글 맛땅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7-24 1162  0
75781 전용 충전기 사용 질문 댓글+4 슈퍼키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7-24 739  0
75780 액상 비교 좀 해주시와요! 댓글+1 첨부파일 스까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7-24 424  0
75779 아까 글올렸던 전담 입문 유저입니다 ! 댓글+5 첨부파일 고투커피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7-24 424  0
75778 RDA가격대좀있는건 확실히 다르나요? 댓글+11 무거무거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7-24 892  0
75777 와울vs이지스 댓글+4 모옹오오옥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7-24 679  0
75776 핑거킷 액상 댓글+2 희루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7-23 816  0
75775 프리믹스에 향로를 넣으면 액상이 되는건가요? 댓글+5 인기글 ailos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7-23 1769  0
75774 완성액상과 모드기기를 함께파는 사이트 좀알려주세요 댓글+6 인기글 왕곰탱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7-23 1182  0
75773 0.5옴 폐호흡 정도면 댓글+4 인기글 삿시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7-23 1064  0
75772 모드기인데 볼트가 안뜨네요... 댓글+3 첨부파일 hunger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7-23 564  0
75771 탄내 질문입니다 댓글+4 인기글 행크아론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7-23 1083  0
75770 Xtar Vc4 배터리 용량확인 방법 댓글+2 타타자로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7-23 735  0
75769 컨버전트 쓰시는분들 질문돔.. 댓글+2 PlagueVapor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7-23 591  0
75768 배터리 수푹필름 잘못 입힌걸까요?! 댓글+8 첨부파일 뚱마니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7-23 681  0
75767 Xtar vc2 충전기 질문드려요~ 댓글+3 인기글 또로치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7-23 1022  0
75766 Dani Extr eme v3 질문 댓글+1 첨부파일 빡구입니다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7-23 589  0
75765 배터리 찍힘 질문입니다ㅜㅜ 댓글+6 인기글첨부파일 여령기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7-23 1201  0
75764 전담 입문 유저입니다! 댓글+3 고투커피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7-23 432  0
1 2
  • b2
  • b3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