칸탈 와이어 종류들과 추천 좀 부탁드립니다 > 질문답변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 설문조사
  • 요즘도 리빌드하고 계십니까?

질문답변
회원아이콘

칸탈 와이어 종류들과 추천 좀 부탁드립니다

페이지 정보

아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80.*.208.26) 작성일 님이 2018년 07월 31일 18시 50분 에 작성하신 글입니다 1,413 읽음

본문

24게이지 칸탈 와이어 구매하려고 했는데 종류가 여러가지 더라구요


긱베이프,라이트닝,UD,밴디베이프? 등등 있던데


어느걸 사야 할까요??


지금은 코일마스터에 들어있던 와이어 사용중입니다



추천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1 2
  • b0
  • b1

댓글 6

끽연마스터님의 댓글

끽연마스터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7.*.24.108)
회원아이콘 긱베이프 괜찮구요, UD는 개인적으로 별로... 왜냐면 물티슈로 닦으면 까만게 나오더라구요.
저는 24게이지 많이 쓰기 때문에 템코와이어 100FT짜리 좀 비싸도 한번 사놓고 1년 가까이 쓰고 있습니다.

대체적으로 유명한 품질좋은 와이어는 템코나 키드니펀처가 있습니다. 미제래요 ㅎ

아랴님의 댓글

아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80.*.208.26)
회원아이콘 @끽연마스터오늘 입문해서요 비싸고 성능 좋은것보다 가성비로 따지고 있어요

긱베이프꺼 괜찮나요? 

것보다 100ft면 1년 쓰시는군요.. 전 오늘 30짜리 들어있던거 코일 마는거 연습하다 보니까 하루만에 절반정도 쓴듯 ㅠㅠ

끽연마스터님의 댓글

끽연마스터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7.*.24.108)
회원아이콘 @아랴점점 하시다보면 어느정도 길이면 코일한개 나오는지 감이 오실거에요 그러면 오래 쓸수 있습니다.
긱베이프 30FT 짜리도 괜찮은 것 같아요.

아랴님의 댓글

아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80.*.208.26)
회원아이콘 @끽연마스터답변 감사합니다 가격 보니까 템코 직구가 저렴하네욥

긱베이프는 배송비때매 더블이 되버리고..

템코 직구하고 기다려야겠네욥

질문답변 목록

전체 195,316건 5656 페이지
질문답변 목록
-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76561 무화기도 고장나나요?? 댓글+6 첨부파일 쮸우웁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7-31 674  0
열람중 칸탈 와이어 종류들과 추천 좀 부탁드립니다 댓글+6 인기글 아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7-31 1414  0
76559 원래 저옴으로 사용하면 맛이 뭉개지나요??? 댓글+1 Behegdg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7-31 573  0
76558 입호흡 rta 추천 부탁드려요! 댓글+4 둥땅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7-31 743  0
76557 베이포레소 누수 댓글+2 인기글 Akdolia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7-31 1249  0
76556 입문 질문입니다.. 댓글+5 마린콜린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7-31 550  0
76555 액상 문의 댓글+1 깨름칙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7-31 540  0
76554 액상 어디서 직구하시나요? 댓글+2 도도1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7-31 631  0
76553 팔콘 탱크 m1 코일 발열 댓글+1 인기글 그랑크루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7-31 1426  0
76552 퓨즈드 발열이 원래 심한가요 ?? 댓글+2 동물을괴롭히지마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7-31 752  0
76551 퍼지정품박스 질문드랴요 댓글+6 첨부파일 3뚝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7-31 733  0
76550 비카 외출용 세팅 추천해주세여 댓글+2 미니미가조아요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7-31 653  0
76549 니읍읍 숙성 과정 필요한가요? 댓글+6 전담55일차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7-31 933  0
76548 드랍 리빌드 질문이요! 댓글+1 얼룩말조랑말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7-31 482  0
76547 피코/비카/배터리 질문입니다 댓글+4 기지개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7-31 733  0
76546 8층집 구매해보신분 계신가요?? 댓글+2 두루미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7-31 679  0
76545 액상 만들어봤는데 ㅎㅎ 댓글+6 첨부파일 이잌잌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7-31 537  0
76544 멕 접점부가 자석인데 접점부를 빼고싶습니다. 댓글+2 첨부파일 아거쓰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7-31 561  0
76543 망고스무디 드셔보신분! 댓글+10 어오도고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7-31 772  0
76542 세라코트 입혀보신분? 댓글+4 담린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7-31 771  0
76541 코일을 처음으로 감아 봤습니다 댓글+7 첨부파일 아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7-31 546  0
1 2
  • b2
  • b3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