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블 250 배터리가 빨리 닳아요. > 질문답변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 설문조사
  • 요즘도 리빌드하고 계십니까?

질문답변
회원아이콘

레블 250 배터리가 빨리 닳아요.

페이지 정보

우주의것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23.*.22.211) 작성일 님이 2018년 09월 03일 01시 33분 에 작성하신 글입니다 모바일 738 읽음

본문

레블 250 새로 구매하여 쓰고 있습니다.

분홍이 배터리 완충 후 사용 중인데 한 번 베이핑 할 때마다 1%씩 닳습니다.

0.16옴에 80와트로 베이핑 중입니다.

1. 배터리가 1%씩 다는게 정상인가요?

2. 배터리를 더 오래쓰고 싶다면 해야 할 것이 무엇이 있을까요.
추천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1 2
  • b0
  • b1

댓글 6

부처님의 댓글

부처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18.*.127.6)
회원아이콘 레블 250이란 기기가 무엇인지 몰라서 좋은 대답은 못 하겠지만 배터리가 빨리 단다고 하시니 가능성은 드리퍼를 사용하시고 낮은 저항값에서 80정도로 베이핑 하신다치면 배터리가 부담을 느끼는게 아닐까요? 아니면 배터리 수명이 다되어 그럴 수 있겠네요~

yeahappppp님의 댓글

yeahappppp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19.*.229.10)
회원아이콘 배터리3000x2라고 가정하고 한번에 1초로 계산하면 1000번 정도 흡입이 가능하다고 하네요(계산 어플사용)
2초 500번
3초 300번 (17분)

우주의것님의 댓글

우주의것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75.*.158.1)
회원아이콘 @yeahappppp자세한 수치로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3000은아니구 분홍이 배터리 입니다^^
수치계산기 저도 한 번 써봐야겟어요.

우주의것님의 댓글

우주의것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75.*.158.1)
회원아이콘 @부처DNA250이 들어가있는 스퀑크 모드기 입니다.
말씀하신대로 저항값을 높혀보는 방향을 생각해봐야겠습니다.
답변 감사합니다.

질문답변 목록

전체 195,316건 5488 페이지
질문답변 목록
-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80089 코브라탱크구입해서 코일좀주문하려는데... 댓글+3 바티칸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9-03 639  0
80088 입호흡 무화기...사진 외에 또 추천 할 만한거 있으신가요? 댓글+7 첨부파일 Grouch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9-03 857  0
80087 OSUB 40W 아시는분 있으신가요? 댓글+2 첨부파일 센트럴파크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9-03 607  0
80086 옴 와트질문이요 댓글+1 첨부파일 일즉다다즉일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9-03 539  0
80085 cks icon 200 질문이요 댓글+6 멕킷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9-03 540  0
80084 희니 방울로 넣으려고 하는데... 댓글+5 Ciel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9-03 764  0
80083 입호흡 무화기 중 리빌드(특히 코일 체결)이 쉬운거 추천 좀 부탁합니… 댓글+15 Grouch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9-03 822  0
80082 리뎀션 탑캡 한번 열린 이후로 계속 열립니다 댓글+3 Flavor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9-03 514  0
80081 무화량 원탑좀 알려주세요! 댓글+17 PoOq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9-03 656  0
80080 파챠. 보키 님 프리믹스 질문드립니당 댓글+5 성핳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9-03 669  0
80079 csv기기는 리필액상 뭘 쓰는게좋나요? 댓글+8 인기글 익명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9-03 1602  0
80078 혹시 서울쪽에 트릭모임 하는장소가 있나요? 댓글+1 첨부파일 lakus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9-03 484  0
80077 겉절이 프리믹스 뭐가좋을까융 댓글+5 kkao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9-03 549  0
80076 리빌드용 무인양품솜 이솜이 맞나요? 댓글+7 인기글첨부파일 퐁즈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9-03 1679  0
80075 아포칼립스 RDA와 어울리는 가변 추천 부탁드립니다. 댓글+5 첨부파일 또가스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9-03 555  0
80074 혹시 액상이 아닌 물로 베이핑 해보신분 계신가요? 댓글+4 GenieMath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9-03 745  0
80073 전담 초보 폐호흡넘어가보려고하는데... 댓글+6 sgw111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9-03 603  0
80072 닷모드 배터리 댓글+1 인기글 입문자입니다72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9-03 1124  0
80071 리빌드 탄맛 매운맛 제발 도와주세요ㅠㅠ 댓글+7 인기글 Camovape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9-03 1832  0
80070 사하라 rda... 댓글+2 인기글첨부파일 즐벱하세용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9-03 1030  0
80069 판다킹 원래 액상이 입안에 올라오나요? 댓글+13 4KAZE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9-03 745  0
1 2
  • b2
  • b3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