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a240 사용중인데, 올리는 탱크마다 탄맛이 납니다. > 질문답변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 설문조사
  • 요즘도 리빌드하고 계십니까?

질문답변
회원아이콘

via240 사용중인데, 올리는 탱크마다 탄맛이 납니다.

페이지 정보

tpssyz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22.*.255.5) 작성일 님이 2018년 09월 05일 09시 46분 에 작성하신 글입니다 모바일 1,449 읽음

본문

via240 과, 로그100 기기를 쓰고있는데 로그100기기에서는 안그런데 via240에 같은 탱크를 올려도 와트맞추고 해도
좀 길게 흡입하면 탄맛이 납니다.

왜그럴까요ㅠ via 고장인가요ㅠ

두발이라 더 잘 밀어서 그런건가요?
길게 흡입한다 해봤자 3초를 넘기지 않습니다ㅠ

이게 그 무슨 와트뻥? 그런건가요?
미치겠습니다ㅠ 코일아깝고ㅠㅠ
추천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1 2
  • b0
  • b1

댓글 9

세화님의 댓글

세화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03.*.207.132)
회원아이콘 제일중요한 몇옴 몇와트로 베이핑 하시는지를 안 알려주셨으니
본문에 적힌걸로만 유추하면, 탱크라고하셨고 코일이 아깝다고 하신걸보니 코일교체형 기성탱크쓰시네요.
최대 3초 베이핑하시는거같은데 몇볼트로 베이핑하는지가 중요하죠. 기성탱크는 장타에 취약한 부분이 있어요. 특히 유입이 더딘 액상을 사용시 더 그렇구요.
로그100과 비아240중에 유독 비아240에서만 같은 증상이 나타난다는건 비아240의 와트값 세팅이 로그100이랑 다르다고 생각되는데요. 확인한번해보세요

세화님의 댓글

세화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03.*.207.132)
회원아이콘 @tpssyz기기세팅이 동일하다면 의심되는건 칩자체의 특징(?)인데, 어떤기기들은 커브드모드세팅 한것처럼 초반램프업이 순간 세게 밀어주게 되어있는것들이 있거든요.  비아가 여기에 해당되는가 싶기도합니다

tpssyz님의 댓글

tpssyz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23.*.22.50)
회원아이콘 @세화아 글구 확실히 같은조건에서 로그는 빨아도 뜨겁지않은데
비아는 연무가 뜨겁네요ㅠ 과하게 밀어주는 고장같은걸까 걱정되는 초보입니다ㅠ

답변 감사드립니다ㅠ

tpssyz님의 댓글

tpssyz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23.*.22.50)
회원아이콘 @세화네ㅠ 제일 아쉬운건 이번에 만타에서 나온 기성코일 탱크를 받아서 쓴지 하루만인데 이렇게 되서 너무 아쉽습니다ㅠㅠ
만타는 만멘 이래서 사봤는데ㅠ

질문답변 목록

전체 195,316건 5476 페이지
질문답변 목록
-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80341 액정보호필름 좋은거 있을가요? 댓글+2 토토리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9-05 667  0
80340 데몬킬러 프리빌드 에일리언 코일 써보신분? 댓글+2 첨부파일 후까시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9-05 780  0
80339 판매규정 질문 댓글+3 전역좀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9-05 579  0
80338 폐호흡용 810 드립팁이 짧은 이유가 무엇이지요? 댓글+4 인기글 김김2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9-05 1196  0
80337 솔트 닉 50mg 정의좀 내려주실분 댓글+3 인기글 중곡동너구리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9-05 1235  0
80336 0,41옴인데 적정 와트 추천좀요 댓글+3 토토리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9-05 869  0
80335 모드기기 150W / 200W 각각 100W 출력이 다른가요? 댓글+3 Kioni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9-05 571  0
80334 모드기기가 고장이 났는데 댓글+10 쑤기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9-05 943  0
80333 시그뉴 할인코드 댓글+3 인기글 랑팡팡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9-05 1895  0
80332 usv 마하온3 쓰시는 분들 기기 성능 어떠세요? 댓글+7 인기글 TunnelOfAss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9-05 1102  0
80331 스웨그기기 발열 댓글+6 첨부파일 베코솔로킷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9-05 944  0
80330 긱베이프 홈페이지에서 구매해보신분~ 댓글+1 불캠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9-05 864  0
80329 건전지 - 극 함몰인데 써도 되나요?? 댓글+4 첨부파일 rize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9-05 585  0
80328 j-easy9 무화기 & Wismec Reuleaux RX GEN3 300w 댓글+4 나크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9-05 707  0
80327 (간절합니다...)보키님 레시피 좀 부탁 드립니다. Runine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9-05 620  0
80326 프리맥스 메쉬탱크 누수관련 댓글+3 인기글 조콩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9-05 1246  0
80325 두발가변기기 추천부탁드릴게여 댓글+4 칸이님55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9-05 839  0
80324 사이렌 쓰시는 분 급 질문입니다. 댓글+2 술라코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9-05 564  0
80323 RDA 레코닝 문의드려욤 댓글+10 우주의것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9-05 968  0
80322 첫 김장 액상 추천 부탁드립니다. 댓글+4 대전광역시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9-05 490  0
80321 돔3와 아이스틱피코 댓글+4 뚠두얀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9-05 611  0
1 2
  • b2
  • b3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