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빌드참고] 리본 섭탱RBA 리빌드 참고영상입니다. > 모더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 설문조사
  • 요즘도 리빌드하고 계십니까?

모더게시판
회원아이콘

[리빌드참고] 리본 섭탱RBA 리빌드 참고영상입니다.

페이지 정보

RJmod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75.*.74.210) 작성일 님이 2016년 05월 17일 20시 55분 에 작성하신 글입니다 4,725 읽음

본문

RJmod입니다.
먼저 리본에 많은 관심 주셔서 고개숙여 감사드립니다.

 

리본에 섭탱신형 RBA 리빌드영상입니다.
서브탱크 써보시지 못한분들은 참고하세요

 

택배신청하신분들은

 

오늘밤 송장정리해서 올려드리겠습니다.

 

택배준비 ... 잠 거의 안자고 꼼꼼히 준비했습니다. ㅠㅠ

 

저녁에 이 글에 송장 올려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추천 8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1 2
  • b0
  • b1

댓글 33

RJmod님의 댓글

RJmod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75.*.74.210)
회원아이콘 @호랭이담배피던시절탱크와 울템침니 그리고 드립팁을 분리하는건...^^
울템침니를 손가락으로 잡고 드립팁을 반시계방향으로 틀어주면 스크류로 풀어집니다..

RJmod님의 댓글

RJmod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75.*.74.210)
회원아이콘 @evape0619당연히 있을겁니다. ^^ 좀있다가 송장 올려 드릴테니 확인해보시구요 ...위에 댓글에도 언급했지만.......저,,,,,,,,,,,,,,,나름 꼼곰한 놈입니다. 생긴거랑 달리 ㅎㅎ

RJmod님의 댓글

RJmod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75.*.74.210)
회원아이콘 @자매동영상 칸탈도 26게이지 맞습니다..^^ 칸탈회사에 따라 저항값이 많이 다르게 나옵니다. 그리고 칸탈을 감을때 탱탱하게? 감았냐 느슨하게 감았냐에다라서도 다르구요^^

엘린나님의 댓글

엘린나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10.*.49.226)
회원아이콘 탱크(경통)만 별도로 안파시나요??
베이스와 조립하는 나사부분이 마모가 돼서 가끔식 누유가 생기네요
너무 세게조이면 불리가 되요~!
그리고 베이스쪽에 나사도 여분으로 더 사고싶고~ 나사 십자부분이 너무 빨리 마모가 돼네요~

모더게시판 목록

전체 697건 31 페이지
모더게시판 목록
-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열람중 [리빌드참고] 리본 섭탱RBA 리빌드 참고영상입니다. 댓글+33 인기글첨부파일 RJmod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5-17 4726  8
66 [1차 list 종료] Reborn rta 1차 종료 댓글+130 인기글첨부파일 RJmod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5-16 6863  6
65 [마감]Bud V2 Order List 입니다. 댓글+122 인기글첨부파일 엘리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5-15 6324  6
64 Aqua Pro 동영상입니다 댓글+71 인기글 Footoon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5-15 3580  17
63 Reborn 무화기 영상입니다. 댓글+27 인기글첨부파일 RJmod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5-14 3401  8
62 Aqua Pro 를 소개합니다 댓글+74 인기글첨부파일 Footoon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5-14 3943  12
61 아쿠아 UX RBA 키트 공지입니다 댓글+16 인기글첨부파일 Footoon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5-13 1840  3
60 Bud V2 소개드립니다. 댓글+68 인기글첨부파일 엘리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5-13 5374  8
59 REBORN RTA 다음주 초쯤 ~ 댓글+66 인기글첨부파일 RJmod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5-11 3523  16
58 (87) SYLVIA 2 솜 가이드 핀 2.0 제작 완료 댓글+37 인기글첨부파일 87SYLVIA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5-10 2286  1
57 Reborn 무화기 현재 진행 상태입니다. ^^;; 댓글+29 인기글첨부파일 RJmod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5-08 3076  9
56 (87) SYLVIA 2 솜 가이드 핀(2.0파이) 댓글+37 인기글 87SYLVIA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5-03 2214  3
55 준비 중이던 무화기 프로토타입 테스트 중입니다. 댓글+84 인기글첨부파일 RJmod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5-01 3913  10
54 에보니 V3S 완성작들 입니다. 댓글+11 인기글첨부파일 RJmod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4-24 3642  7
53 (87) SYLVIA 2 솜량 조절 팁 댓글+25 인기글 87SYLVIA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4-24 2365  1
52 에보니 V3 "S" 버젼이 곧 나옵니다. 댓글+12 인기글첨부파일 RJmod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4-23 2350  4
51 (87) SYLVIA 2 1차 배송 완료 댓글+70 인기글첨부파일 87SYLVIA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4-22 1740  0
50 (87) SYLVIA 2 공구 안내 댓글+166 인기글첨부파일 holyatty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4-18 7587  5
49 댓글로 응원 주신 분들 모두 고맙습니다 댓글+11 인기글 87SYLVIA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4-17 1991  0
48 한창 준비 중입니다. 기도해주세요 댓글+125 인기글첨부파일 RJmod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4-15 3592  10
47 아쿠아 UX리빌드킷과 아쿠아 신형 소식입니다 댓글+43 인기글첨부파일 Footoon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4-08 3969  7
1 2
  • b2
  • b3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