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ul 2~3번 흡입 후 출력 떨어지는듯한 현상 팁 > 팁앤가이드

사이트 내 전체검색


팁앤가이드
회원아이콘

Juul 2~3번 흡입 후 출력 떨어지는듯한 현상 팁

페이지 정보

컬러링북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18-02-23 21:59 5,485읽음

본문

아시는분들은 아실 팁이지만 Juul 연타 시 2~3번 흡입 후 출력 떨어지는듯한 현상에 대해 질문 글이 꽤 되는듯 해서 올려봅니다! 

 

팟 불량으로 정말 출력이 떨어지는 것일지도 모르지만 제 경우엔 다 이 방법으로 해결 됐습니다.

 

Juul을 연타하다보면 배터리가 초록불인데도 무화가 적어지는듯한 느낌or출력이 약해진듯한 느낌을 받으실 수 있는데, 그럴 때 사진 상 동그라미 쳐진 곳(팟 검은색 플라스틱 아래부분)을 손가락이나 치아로 눌러주시면 소리나면서 거품이 올라오는걸 보실 수 있습니다. 수동적으로 유입이 원활해지는 방법인 것 같습니다.

 

부족하다 싶을 때 이렇게 해주시면 해당 현상이 많이 줄어드실 겁니다. 팟을 빼서 하실 필요없이 장착된 상태로 해주시면 됩니다. 

추천 3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 15

HulK님의 댓글

HulK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여러가지로 마감면에서 구리긴하죠.
본문내용도 있고 탄맛도 가끔나고.. 그놈의 액상만 따로 팔아도 안필거같은.. ㅜ.ㅜ두번빨고 꾹꾹은 꼭 알아야 하실 필수팁! 추천박고갑니닷

컬러링북님의 댓글

컬러링북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HulK저는 가지고 다니기 편하고 니코뽕 좋은걸로 나머지는 그냥 감안하고 잘쓰긴하는데...ㅜ 선선할 때는 잘 몰랐는데 겨울되니까 저도 저런 현상이 느껴져서 꾹꾹이 꼭 해주네요ㅠㅠㅋㅋㅋㅋㅋ

컬러링북님의 댓글

컬러링북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데미언스도움 되신다니 다행입니다 ㅎㅎ 첨엔 기분탓일 수도 있다고 생각했는데 제가 민트 주력이라 저 방법 쓰면 확실히 무화량 유지되서 시원한게 차이가 나더라구요 ㅎㅎ

영도곰님의 댓글

영도곰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서너번 피우고 빼서 팟 밑부분 꾹 누르고 다시끼우고 피는데....요방법도 좋네요.....
팟 10개 남은거 다피면 일단 봉일 할려구요....
누수땜시 엄청 스트레스를 받네요ㅠ

컬러링북님의 댓글

컬러링북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영도곰어이쿠 누수있으신가요 ㄷㄷ 전 한번도 누수는 못겪어봐가지고... 몇일 쓰다가 접점 보면 좀 뭍어있는거나 닦아주고 하네요 ㅎㅎ;
혹시 쓰실 때 불고 흡입하시나요?

Jazzblue님의 댓글

Jazzblue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근본적인 원인은 배터리가 온도적용이 되어서 솜이 마르게 되면 파이어가 안되게 설계가 되었는데요
그냥 계속 빨다보면 쥬스가 솜으로 잘 유입이 안되어서 파드 윗쪽은 쥬스가 있지만
솜은 점점 말라가서 파워가 약해지게 보이는거이죠.
그래서 가끔 파드를 뺴줘서 솜에 쥬스가 원활하게 적시게 해줘야하는데요
저 방법도 좋긴하지만
가장 좋은 방법은 파드를 뺏다 다시 넣으면 됩니다.
저 방법은 강제로 쥬스를 솜을 적시게 하는 방법인데요
그렇게 되면 배터리 접점 부분에 누액이 일어날 수 있거든요.
그래서 가끔은 화장지 넣어서 미세 쥬스를 제거 해주는게 좋긴합니다

RedOne님의 댓글

RedOne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Jazzblue저도 같은 방법으로 사용했습니다.
첨엔 누르고 빼서 치고 막 그랬는데
나중엔 팟만 뺐다 껴줘도 기포가 보글보글 올라오더라구요
성에 안찬다 싶음 팟을 빼서 손가락으로 톡톡 두드린 정도...

컬러링북님의 댓글

컬러링북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Jazzbluejuul 장인이 나타났다!! ㅎㅎ 저도 재즈블루님 글보고 juul 구매했어요!
뺐다꼈다 하는거 불편해하시는 분들이 계셔서 안빼고 유입시키는 법 한번 올려봤습니다!ㅎㅎ

팁앤가이드 목록

전체 2,855건 44 페이지
인기글 바텀 오버스퀑킹으로 무화기,모드기 액상으로 적시는 분들

02-24 양곰

댓글10
인기글 Juul 2~3번 흡입 후 출력 떨어지는듯한 현상 팁

02-23 컬러링북

댓글15
인기글 버서커 24mm 누수 팁!

02-21 Fin456

댓글16
인기글 코일 호환 리스트 (크기별)

02-21 leuconoe

댓글10
인기글 이제 3달째 소소한 도움이라도 드리고 싶은 마음에...

02-20 1ml의여유

댓글6
인기글 전자담배 리빌드툴 관리 - 솜가위 날세우기

02-20 디셉트

댓글23
인기글 니퍼 추천드립니다.

02-20 나태한목소리

댓글8
인기글 저스트원 사용자분들

02-19 휘씨

댓글2
인기글 전자담배 트릭 튜토리얼 - Doxpin Trick Tutorial #5 버티컬 스플릿

02-19 DOXPIN

댓글1
인기글 심심풀이 조사...충전기별 충전속도

02-18 미리마

댓글8
인기글 초보자 듀얼덱 0.2옴대 코일감기.

02-18 Oldman

댓글7
인기글 해외구매시 캐쉬백.

02-17 멍멍아밥묵자

댓글1
인기글 알고 보면 중국산인 브랜드

02-14 나태한목소리

댓글41
인기글 Fused Clapton Coil 만들기

02-14 아케잉

댓글2
인기글 페텍 150달러 이하 주문시에도 15% 할인받는 소소한 팁!!

02-14 송이랑

댓글5
인기글 페텍 쿠폰 미세팁

02-12 개구리

댓글4
인기글 메카니컬 모드 은스프링 만드는 방법

02-12 나태한목소리

댓글26
인기글 버서커, 만타 유리경통 깨졋을땡....

02-11 꼬대

댓글6
인기글 유용해 보여서 (베터리 정보)

02-09 kami917

댓글6
인기글 전자담배 트릭 튜토리얼 - Doxpin Trick Tutorial #4 베인/마세라티/…

02-09 DOXPIN

댓글3
인기글 베이퍼레소 스웨그에 24미리 무화기 물리는 방법

02-03 Lee425

댓글17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