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든 선샤인머스켓 입호홉액상(feat.PM80) > 리뷰게시판

사이트 내 전체검색


리뷰게시판
회원아이콘

히든 선샤인머스켓 입호홉액상(feat.PM80)

페이지 정보

0토리0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20-06-29 01:06 2,247읽음

본문




안녕하세요 0토리0 입니다



오늘 리뷰할 액상은



히든 선샤인머스켓



입호홉 액상 입니다





이액상은 참 특이한게



패키징에 맛이 안써잇고



밑바닥에 써있습니다 하핫



아래 사진 보시죠ㅎㅎ



38f92a77771c92e57e97e8fa0f7406b7_1593359640_1352.jpg

38f92a77771c92e57e97e8fa0f7406b7_1593359641_0019.jpg




[ 리뷰 START ]




사용 기기 : 베이포레소 타겟 PM80



사용 저항 : 0.8옴

(0.6옴은 액상유입구가 다른 코일에 비해 낮아 누수가 잦아서 않쓰게 되네요)



사용와트 : 15와트





[ 항목별 별점 ]



맛(풍미) : 3.9점


쿨링 : 4점


단맛 : 3.5점


목넘김 : 부드러움


점도 : 묽음(찰랑찰랑)

(액상 주입할때 쭈욱 들어갑니다 그리고 저는 누수는 없었습니다)




38f92a77771c92e57e97e8fa0f7406b7_1593359643_0691.jpg


[ 총 평 ]



"선샤인? 음? 머스켓은?? "


이름이 선샤인머스켓이길래 제가 기대했던맛은

머스켓향이 강할거라 생각했습니다..


하지만 막상 베이핑을 해보니

머스켓은 온데간데 찾을수 없었고..


제가 찾은 맛은

시원한 귤 젤리 맛이였습니다!!


귤맛은 잘 찾아볼수 없는 음식이지만

저는 분명 따뜻하면서도 시원한

귤맛을 느꼈습니다..


사진에는 안보이지만 벌써 반통을 비웠거든요..

(오늘 코일 불량으로 인해..4ml날린건 안비밀...)


쿨링은 강하게 느낄랑말랑에서

살짝 강하다고 느낌을 받았어요


단맛은 아주 적당합니다

이게 제가 귤을 막 엄청 좋아하는 맛은 아니라

쭉쭉 들이켜지지는 않지만


그렇다고 물리지는 않고

평이하게 베이핑하고 있습니다


다만 쿨링이 약간만 적었으면하는..

하지만 맛하고 잘 아울러져서

거부감있는 쿨링은 아닙니다

(가끔 쿨링과 멘솔을 구분하지 못하시는분이 있는데 멘솔은 파스맛이 나용)
 

달달한 귤맛이 궁금하신분들은

한번씩 시연해보시길!


오늘 리뷰 끝!

다들 잘자용

추천 1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 13

쥬비쥬비루님의 댓글

쥬비쥬비루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같은 라인에 썬귤이 있던데 혹시 라벨지가 바뀐걸까요? ㅋㅋㅋ 쿨링이 쌔다니 여름용으로 좋은 액상이군요. 리뷰 잘 보고 갑니당~

쥬비쥬비루님의 댓글

쥬비쥬비루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슴송허허~ 히든으로 스티커 작업중에 정체성에 혼란이온 귤 한 병이 탈출을 했군요. 어쨌든 맛있으면 장땡...이 아니라~ 겉 모습에 속았쪄속았쪄!

0토리0님의 댓글

0토리0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쥬비쥬비루덕분에 퇴근후 집가서 본사에 문의메일 넣어보겠슴니다..이런..ㅋㅋㅋㅋ이게 맞다면 리뷰 제목을 변경해야겠네요ㅎㅎㅎ

쥬비쥬비루님의 댓글

쥬비쥬비루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0토리0패키지가 너무 똑같아서 이런 실수가 생길 수도 있지 않을까~ 싶어서요. 더군다나 같은 라인에 귤이 있으니 더더욱...ㅋㅋㅋ

0토리0님의 댓글

0토리0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쥬비쥬비루네 저도 쥬비루님 말에 전적으로 동의하는바입니다ㅎㅎ
지금 제조원말고 판매원인 앤트코리아에 문의메일 넣어보려구요ㅎㅎ
답변받으면 알려드릴께용ㅎㅎㅎ

0토리0님의 댓글

0토리0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쥬비쥬비루앤트코리아 본사 메일을 받았습니다! 머스켓이 맞다고 하시네요ㅎㅎ
빠른시일내에 썬귤제품과 비교리뷰 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ㅎㅎ
리뷰 꼼꼼히 읽어서 코멘트 해주셔서 정말 감사드려용!!

리뷰게시판 목록

전체 15,723건 1 페이지
인기글 이벤트 제품 후기 및 리뷰는 이벤트게시판에서 작성해주세요.

12-14 이베이프

댓글4
새글 ♟️파이브폰즈♟️오차드 파인애플 키위 무닉 입호흡 플레이버 후기

06-27 Eddy에디

CRS 코리아 DOPE 도프 입 호흡 리퀴드 칠성 수박, 킹스베리 소개 및 …

06-26 life

저스트포그(JUSTFOG) 코팝네온(KO.POP NEON) 베리믹스 제로닉 50000PU…

06-25 KangunVaper

역대급 초대용량 50K 저스트포그 코팝 네온 전자담배 리뷰 : 딥 그레…

06-25 전담하는백곰

저스트포그 네온 코팝 일회용 기기 사용 후기 (샤인머스캣)

06-25 체페시

저스트 포그 코팝 네온 더블 애플 무닉 일회용 디바이스 소개 및 사용…

06-24 life

씨알에스코리아 도프 DOPE 샤인포도, 천도복숭아 리마인드 사용 후기

06-24 스템피드

오지구 군침싹 0% 스윗달콤스, 박하사탕 맛 소개 및 사용 소감

06-23 life

베이포레소 크로스6 미니 출시! 케이스가 포함된 번들킷 소개 및 시용…

06-23 스템피드

퍼즈 하이브리드 일회용 기기 및 향료 3종 사용 후기

06-23 체페시

군침싹 무닉 6종 리뷰 PART.2 보리냉차, 아메리칸시가 사용 후기

06-22 스템피드

저스트포그 코팝 네온 50,000퍼프의 무니코틴 대용량 일회용 피치아이…

06-20 스템피드

[OG9] 군침싹 0% 스윗달콤스 & 박하사탕 입호흡 플레이버 후기

06-20 Eddy에디

[OG9] 군침싹 0% 카멜시가 & 보리냉차 입호흡 플레이버 후기

06-20 Eddy에디

[OG9] 크라운 바닐라 커스타드 & 모카번 플레이버 2종 후기

06-20 Eddy에디

저스트포그 코팝 네온 알로에베라 5만퍼프 대용량 일회용 후기

06-20 Eddy에디

퍼즈 하이브리드 디바이스 & 플레이버 3종 후기

06-20 Eddy에디

[OG9] 군침싹 0% 자두 & 레몬소다 입호흡 플레이버 후기

06-20 Eddy에디

오지구(OG9) 군침싹 자두(PLUM) / 레몬소다(LEMON SODA) 과일멘솔 입…

06-20 KangunVaper

오지구 군침싹 0% 입호흡 2종 레몬소다, 샤인머스켓 후기

06-20 체페시

오지구(OG9) 크라운(CROWN) 무니코틴 디저트 액상 2종 리뷰 : 바닐라 …

06-20 전담하는백곰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