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면 오픈형 보로 기기 추천 > 질문답변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 설문조사
  • 요즘도 리빌드하고 계십니까?

질문답변
회원아이콘

양면 오픈형 보로 기기 추천

페이지 정보

브미케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21.*.241.75) 작성일 님이 2026년 05월 11일 17시 43분 에 작성하신 글입니다 507 읽음

본문

 안녕하세요! 요즘 오픈형 보로 기기가 너무 갖고 싶어 계속 머릿속에 아른거려 고통받고 있는 보린이입니다. 입문하자마자 물욕이 폭발합니다…

현재 제가 모은 오픈형 보로 기기(앞뒤로 탱크의 테두리가 보이는 걸 기준으로 삼았습니다) 리스트를 만들어두려 합니다. 언제든 까먹지 않고 매물을 겟하기 위해 말이죠… 오류가 있다면 댓글로 많은 지적과 보완, 그리고 떠오르는 기기가 있으시다면 말씀 주십쇼!! 많이 배우겠습니다!!

  1. GKI Ambislim, Ambidex

     

    2744648620_1778488109.8994.png2744648620_1778488305.5054.png

제가 오픈형 보로 기기를 탐하게 된 주 원인입니다.  

 

     2. Voodooll Saw, Nosferatu

 

2744648620_1778488454.8814.png2744648620_1778488403.835.png

최근에 고수분(포나루나님)이 알려주셔서 추가했습니다. 만듦새도 좋고 너무 탐납니다. 

 

     3. Voorhees custom Slimfet

 

2744648620_1778488555.0363.png

예쁘고 탐나지만 국내로 배송이 불가능합니다 ㅎㅎ….

 

     5. Cherrypine Sapling

 

2744648620_1778488704.2742.png

개인적으로 디자인이 최고인 것 같은데 멕이라고 하더라구요! 그렇다고 구할 수 있는 건 아닙니다. 

 

     6. Delro rezo D60 

 

2744648620_1778488872.6899.png

 

정말 아름다운 기기인 것 같습니다. 스크린 위치도 인상적이고요. 허나 가격이 아름답지 않습니다!

 

제가 조사한 바로는 요 정도인데 추가하고 싶은 기기가 있으시다면 댓글 남겨주시면 바로바로 추가하겠습니다!

추천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1 2
  • b0
  • b1

댓글 4

브미케님의 댓글

브미케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63.*.3.174)
회원아이콘 @MacMorning알루미드는 색상 상관 없이 다 예쁘더라구요!! 전 알루미드가 아니더라도 비슷한 디자인의 보급형 모드기기라도 국내에 출시되면 좋겠네요ㅎㅎ...

미나몽님의 댓글

미나몽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14.*.142.2)
회원아이콘 보기만해도 군침도는 기기들...
양면 오픈형인데 부둘처럼 전체가 다보이는걸 선호하시는건가요?
아니면 조금 짤리는 것도 생각하시는건가요? like 하피 슬림

브미케님의 댓글

브미케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63.*.3.161)
회원아이콘 @미나몽하피슬림도 생각은 해봤는데 클론은 구할 만하던데 구매해서 깔끔하게 잘라낼 방법이 있다면 하고만 싶습니다.... 추천 감사합니다!!

질문답변 목록

전체 195,292건 1 페이지
질문답변 목록
-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이베이프 이용문의는 댓글+23 인기글 이베이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3-08 31120  21
공지 답변을 하기전에 댓글+33 인기글 이베이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0 34376  204
공지 질문을 하기전에 댓글+78 인기글 이베이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0 52840  311
195289 다들 요즘 액상 어디서 구매하세요? 댓글+1 새글 고농도의망령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1 145  0
195288 오리온2프로 패널 댓글+1 엔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0 115  0
195287 더 베xx 김장액상 맛 질문 댓글+6 카니예웨스트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07 420  0
195286 보로입문 질문쫌 드릴께요~! 댓글+7 엔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05 400  0
195285 제품 중고가격 문의 장재혁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04 349  0
195284 22, 24미리 입호흡 무화기 추천부탁드려요! 장재혁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04 251  0
195283 아스몬 하이 질문좀 드려요. 장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04 254  0
195282 입호흡 폐호흡 차이 댓글+2 듀입니다롱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03 310  0
195281 담배핀지 얼마안됏고 말론 0.4옴 팟 사용중인데요 ㅠㅠ 댓글+2 듀입니다롱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03 262  0
195280 젤로 맥스 팟 액상이 샜어요 댓글+1 홍동쓰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03 264  0
195279 오랜만에 복귀 했습니다 요즘은 어떤게 유행인가요???? Kito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02 250  0
195278 젤로 울트라질문 댓글+1 아다바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02 257  0
195277 말론S 후기 남겨주세요 댓글+1 날아라곰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01 438  0
195276 긱베 이지스 미니5 중고구함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01 222  0
195275 오토 베이핑시 솜 타는 소리 댓글+2 흐아아ㅏㅏ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5-30 353  0
195274 퓨어니코틴으로 김장액상 농도 맞추기 댓글+2 godydays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5-29 383  0
195273 액상 오프라인샵 추천해주실분 있나요? 댓글+1 카니예웨스트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5-29 339  0
195272 엘프바 일회용 전담 살수 있는 곳 댓글+2 은색카랑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5-25 377  0
195271 닷박스 100 에다가 입호흡 무화기 어떤게 좋을까요 댓글+1 강대근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5-25 351  0
195270 김장 입문 하는데 비율을 어떻게 해야되는지 모르겠어요 댓글+7 아라라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5-25 510  0
195269 전담 액상 괜찮은 제조사 추천 부탁드립니다 댓글+1 KYLGZR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5-24 486  0
1 2
  • b2
  • b3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