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l클래스v2 질문 > 질문답변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 설문조사
  • 요즘도 리빌드하고 계십니까?

질문답변
회원아이콘

Sl클래스v2 질문

페이지 정보

빠압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4.*.1.228) 작성일 님이 2025년 09월 10일 20시 52분 에 작성하신 글입니다 모바일 1,163 읽음

본문

Sl클래스v2를 약 1년정도 사용중인데 저번주인가 그때 책상에서 실수로 떨궜는데 한동안 괜찮다가 오늘 갑자기 배터리가 90퍼가 넘어가는데도 저전력이라고 뜨네요 처음에는 와트가 너무 높아서 그런건가 해서 와트를 낮춰보니 되다가도 계속 안되길래 10와트까지 내려도 똑같이 로우 배터리라고 뜨네요 이게 칩셋이 망가진건지 배터리가 문제인건지 잘 모르겠습니다 ㅠㅠ 무화기는 드랍rda 사용중이고 0.14옴에 77와트로 땡기는중이었어요 배터리는 몰리셀 21700배터리 사용중이구 이것도 기기하고 같이 구매해서 사용중이었어요

추천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1 2
  • b0
  • b1

댓글 2

제육볶음님의 댓글

제육볶음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20.*.253.228)
회원아이콘 우선 가장 만만한건 배터리죠? 배터리 다른거 끼워보시고 그래도 로우배터리가 뜬다면 떨궜을때 충격으로 납땜부분 또는 칩셋에 문제가 생겼을수도있어요 이런경우엔 as 를보내거나 전담 수리를 부탁해야하는데 거기까진 제가 잘몰라서 답변을 못드리지만 어찌됬든 다른 배터리도 한번 껴보시고 빌드된 rda도 깨끗이 세척후 다시 빌드해서 다시끼워보셔요

질문답변 목록

전체 195,291건 1 페이지
질문답변 목록
-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이베이프 이용문의는 댓글+23 인기글 이베이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3-08 31117  21
공지 답변을 하기전에 댓글+33 인기글 이베이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0 34372  204
공지 질문을 하기전에 댓글+78 인기글 이베이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0 52832  311
195288 오리온2프로 패널 새글 엔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0 81  0
195287 더 베xx 김장액상 맛 질문 댓글+6 카니예웨스트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07 396  0
195286 보로입문 질문쫌 드릴께요~! 댓글+7 엔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05 387  0
195285 제품 중고가격 문의 장재혁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04 343  0
195284 22, 24미리 입호흡 무화기 추천부탁드려요! 장재혁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04 248  0
195283 아스몬 하이 질문좀 드려요. 장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04 246  0
195282 입호흡 폐호흡 차이 댓글+2 듀입니다롱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03 301  0
195281 담배핀지 얼마안됏고 말론 0.4옴 팟 사용중인데요 ㅠㅠ 댓글+1 듀입니다롱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03 252  0
195280 젤로 맥스 팟 액상이 샜어요 댓글+1 홍동쓰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03 253  0
195279 오랜만에 복귀 했습니다 요즘은 어떤게 유행인가요???? Kito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02 244  0
195278 젤로 울트라질문 댓글+1 아다바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02 248  0
195277 말론S 후기 남겨주세요 댓글+1 날아라곰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01 427  0
195276 긱베 이지스 미니5 중고구함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01 219  0
195275 오토 베이핑시 솜 타는 소리 댓글+2 흐아아ㅏㅏ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5-30 347  0
195274 퓨어니코틴으로 김장액상 농도 맞추기 댓글+2 godydays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5-29 371  0
195273 액상 오프라인샵 추천해주실분 있나요? 댓글+1 카니예웨스트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5-29 329  0
195272 엘프바 일회용 전담 살수 있는 곳 댓글+2 은색카랑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5-25 370  0
195271 닷박스 100 에다가 입호흡 무화기 어떤게 좋을까요 댓글+1 강대근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5-25 349  0
195270 김장 입문 하는데 비율을 어떻게 해야되는지 모르겠어요 댓글+7 아라라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5-25 501  0
195269 전담 액상 괜찮은 제조사 추천 부탁드립니다 댓글+1 KYLGZR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5-24 469  0
195268 잽쥬스가 그립습니다... 댓글+1 드뢉RDA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5-24 448  0
1 2
  • b2
  • b3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