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클 VS 파라노말 250 선택 부탁드립니다. > 질문답변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 설문조사
  • 요즘도 리빌드하고 계십니까?

질문답변
회원아이콘

지클 VS 파라노말 250 선택 부탁드립니다.

페이지 정보

4년째초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21.*.174.35) 작성일 님이 2018년 09월 26일 15시 00분 에 작성하신 글입니다 876 읽음

본문

폐호흡 모드 입문하려하는데


마지막 관문 모드기기 선택인데 너무 머리 아픕니다..


지클 VS 파라 250


어느걸 만족하며 사용 할까요??



추천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1 2
  • b0
  • b1

댓글 4

감기조심님의 댓글

감기조심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17.*.13.201)
회원아이콘 개인적인 의견인데 전 파라노말250 에 Sl클래스도 괜찮다고 생각합니다 ㅠㅠ 개미지옥이라... 뽐오면 결국 둘다 사게되서는거 같아서요 ㅎㅎㅎ 아무래도 지클비용에 조금만 더 더하면 파라노말이랑 SL클래스 살수있어서요 이양 사신다면 전 파라노말 SL이렇게 하는것도 좋은거같아요 ㅠㅠㅋㅋ

질문답변 목록

전체 195,316건 5374 페이지
질문답변 목록
-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82483 이히칩 사용되는 2발 가변기기 추천 좀 부탁 드리겠습니다..( __) 댓글+2 아르세나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9-26 603  0
82482 아레스11 좋아요?? 이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9-26 881  0
82481 드리퍼 추천 부탁드립니다 댓글+2 도도1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9-26 350  0
82480 시그뉴 배송문의 댓글+2 첨부파일 승짱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9-26 533  0
82479 초보 입문. 질렀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3 첨부파일 4년째초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9-26 499  0
82478 무니코틴 액상 괜찮을까요? 댓글+7 인기글 Sadist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9-26 1332  0
82477 코브라탱크 사용해보신 분들~ 0.2옴과 0.5옴 맛차이 있을까요 ?? 댓글+10 인기글 Cigaro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9-26 1143  0
82476 입호흡무화기 질문드립니다! 댓글+5 TYPE22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9-26 493  0
82475 엠팽 리빌드 관련 질문입니다. 댓글+1 슈퍼맨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9-26 711  0
82474 천국몰 프리오더.. 댓글+2 achis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9-26 595  0
82473 버블경통이 깨졌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댓글+7 욘디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9-26 487  0
82472 3층집 배송 질문 댓글+4 첨부파일 우는하마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9-26 659  0
82471 앰프킹 20700질문 인기글 Tt0202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9-26 1006  0
82470 솜 갈변? 질문드립니다 댓글+3 첨부파일 KIMA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9-26 790  0
82469 보통 인터넷에서 파는 n베이스들은 줄기인가요?? 댓글+1 입문해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9-26 697  0
82468 액상담배 입문 했는데 궁금한점이 있습니다. 댓글+2 PiCel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9-26 626  0
82467 누수위험 적은 RDA뭐가 있을까요? 댓글+7 첨부파일 감성호구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9-26 781  0
82466 정말..... 엠팽은.. 댓글+4 슈퍼맨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9-26 718  0
열람중 지클 VS 파라노말 250 선택 부탁드립니다. 댓글+4 4년째초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9-26 877  0
82464 국내에 okami 액상 취급하는곳 없나요? 댓글+2 크레파스CRE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9-26 477  0
82463 기베 18650배터리 주문되나요?? 아머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9-26 413  0
1 2
  • b2
  • b3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