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로 저항값이 달라져요.. > 질문답변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 설문조사
  • 요즘도 리빌드하고 계십니까?

질문답변
회원아이콘

보로 저항값이 달라져요..

페이지 정보

잉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11.*.65.12) 작성일 님이 2026년 01월 18일 22시 24분 에 작성하신 글입니다 모바일 994 읽음

본문

며칠전 보로기 처음 구입하여 사용중인데

몹 ms에 폐호흡 빌드해서 사용중입니다

근데 이상한게 모드기에 빌드해서 끼우는데

모드기에선 0.27에 빌드됫는데 보로기에는 0.37로

0.1정도 높게되더라고요..? 다시 모드기에 끼우면 원래

0.27로 나오고요.. 원래 이렇게 좀 차이나는건가요..?

보로기 설정에서 옴값을 바꿔써야하는건지 그대로 쓰는건지 잘 모르겟습니다..! 도와주세요!

기기는 후싸 로어 dna60c입니다

추천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1 2
  • b0
  • b1

댓글 8

돌이님의 댓글

돌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11.*.81.155)
회원아이콘 하피 보로에 쓰이는 수동 은접 커넥터(reset boro 커넥터) 쓰이는 보로들은 빌드시 저항 차이 그나마 낮습니다 차이 나 봤자 0.02~0.05

잉어님의 댓글

잉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11.*.66.225)
회원아이콘 @돌이빌드하고 0.08~0.1정도 차이가 나네요 접점부 꽉 돌려서 조이는데도요.. 그리고 이상하게 시간이지날수록 저항값이 점점 높아집니다 모드기에 빌드할때 0.25나오던게 지금 보로에끼우면 0.34나오고 하루하루마다 0.05정도씩 계속 늘어나는거같아요.. 며칠쓰면 솜이타고 뭐 이런게아니라 저항이 0.5까지 올라가버리니까 그냥 계속 다시빌드하고요..

돌이님의 댓글

돌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11.*.81.155)
회원아이콘 @잉어60c면 그래도 저항 잘 잡아줄건데.. 빌드하실때 핫스팟 제거후 스크류 한번씩 더 쪼여 주나요? 이렇게 해도 저항 계속 올라가면 기기 종특이거나 다른 이유 같은데 제가 예전에 썼던 모드하우스 Tag60이 딱 그런 케이스커든여 dna60칩 쓰는데도 기기 종특으로 빌드시 저항값 +0.1옴 가까이 높게 잡았었는데

질문답변 목록

전체 195,323건 22 페이지
질문답변 목록
-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194882 아이코스 k수만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1-18 878  0
열람중 보로 저항값이 달라져요.. 댓글+8 잉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1-18 995  0
194880 보로 디바이스 기추하고싶은데요 댓글+9 인기글 아혁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1-17 1139  0
194879 이지스 레전2 + 제우스 탱크 액상 추천해주세요! 댓글+3 재노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1-17 993  0
194878 매립형기기 추천부탁드립니다 댓글+4 인기글 로마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1-16 1106  0
194877 단발 모드기기 추천 댓글+1 인기글 고기불판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1-16 1094  0
194876 보로 입문 하려고 하는데용 댓글+2 인기글 전담정보구함다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1-15 1023  0
194875 발라리안 1.0코일 교체주기 문의드려요 인기글 카이카이키키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1-15 1259  0
194874 0.4옴 팟에 폐호흡 액상은 힘들까요? 댓글+2 인기글 무너무너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1-15 1575  0
194873 젤로울트라 질문드립니다 인기글 글로브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1-15 1069  0
194872 발라리안 맥스 프로 배터리 사라지는거 관련 댓글+1 인기글 칼하퉤스폰서덕에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1-15 1056  0
194871 스팀크레이브 타이탄 댓글+2 까까1231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1-15 874  0
194870 2년간 방치했던 전자담배... 댓글+4 인기글 털보93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1-15 1255  0
194869 일회용전담 추천해주세요ㅠㅠ 댓글+1 인기글 10293847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1-15 1144  0
194868 베놈팬텀 코일 접점부 들어감 도와주세요.. 댓글+1 첨부파일 이잉앗살라알라이쿰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1-15 940  0
194867 선배님들 모드기 질문 댓글+5 맛맛둥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1-14 991  0
194866 도와주세요ㅠㅠ고민입니당 댓글+1 네오드레싱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1-14 861  0
194865 질문드립니다 댓글+2 Xerath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1-14 816  0
194864 김장할려는데 알려주실분..;; 댓글+6 인기글 머햐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1-14 1266  0
194863 유웰 애글로스 질문드립니다 글로브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1-14 817  0
194862 이지스 레전2 제우스 탱크 21년형 알베 액상 질문 댓글+4 인기글 재노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1-14 1097  0
1 2
  • b2
  • b3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