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 기추 부탁드립니다!! > 질문답변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 설문조사
  • 요즘도 리빌드하고 계십니까?

질문답변
회원아이콘

오랜만에 기추 부탁드립니다!!

페이지 정보

비니빈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06.*.197.155) 작성일 님이 2026년 01월 12일 17시 52분 에 작성하신 글입니다 모바일 1,260 읽음

본문

오랜만에 왔는데 아는 동생 기추를 해주고 싶은데 요즘 제가 잘 몰라서요ㅠ 젠픽 가지고 있어서 선물해줬는데 뽑기운인지 누수가 심각해서 안 쓰더라구요... 주로 연초계열 좋아하고 연디 계열 쓴다고 하면 잘 올려주고 누수 없이 좋은 기기들이 뭐가 있을까요? 경험에서 우러나오는 기추 부탁드립니다!
추천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1 2
  • b0
  • b1

댓글 3

딥다크환타지님의 댓글

딥다크환타지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18.*.73.48)
회원아이콘 연초나 연디나 디저트는 팟디바이스 가지곤 잘 올릴수가 없지 않은가 생각하긴 하지만 그래도 굳이 꼽자면 베이포레소 크로스 시리즈가 연초, 연디, 디저트를 RTA의 절반 수준 까진 만들어 준 것 같네요. 나머지는 난다 긴다 하는것도 죄다 단맛만 이빠이 올려서 향은 1/3 지점도 못 내는 느낌 이었습니다.

비니빈님의 댓글

비니빈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9.*.243.29)
회원아이콘 @딥다크환타지감사합니다! 크로스미니지요? 안 그래도 그거랑 고텍 프로, 글렌트 프로 이렇게 많이들 쓰시는 것 같더라구요ㅎㅎ rta가 최고겠지만 입문자다보니 아무래도 팟디쪽 추천해주려합니다ㅎㅎ

질문답변 목록

전체 195,323건 22 페이지
질문답변 목록
-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194882 아이코스 k수만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1-18 876  0
194881 보로 저항값이 달라져요.. 댓글+8 잉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1-18 994  0
194880 보로 디바이스 기추하고싶은데요 댓글+9 인기글 아혁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1-17 1139  0
194879 이지스 레전2 + 제우스 탱크 액상 추천해주세요! 댓글+3 재노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1-17 993  0
194878 매립형기기 추천부탁드립니다 댓글+4 인기글 로마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1-16 1106  0
194877 단발 모드기기 추천 댓글+1 인기글 고기불판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1-16 1094  0
194876 보로 입문 하려고 하는데용 댓글+2 인기글 전담정보구함다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1-15 1020  0
194875 발라리안 1.0코일 교체주기 문의드려요 인기글 카이카이키키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1-15 1259  0
194874 0.4옴 팟에 폐호흡 액상은 힘들까요? 댓글+2 인기글 무너무너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1-15 1573  0
194873 젤로울트라 질문드립니다 인기글 글로브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1-15 1069  0
194872 발라리안 맥스 프로 배터리 사라지는거 관련 댓글+1 인기글 칼하퉤스폰서덕에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1-15 1056  0
194871 스팀크레이브 타이탄 댓글+2 까까1231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1-15 874  0
194870 2년간 방치했던 전자담배... 댓글+4 인기글 털보93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1-15 1255  0
194869 일회용전담 추천해주세요ㅠㅠ 댓글+1 인기글 10293847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1-15 1144  0
194868 베놈팬텀 코일 접점부 들어감 도와주세요.. 댓글+1 첨부파일 이잉앗살라알라이쿰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1-15 940  0
194867 선배님들 모드기 질문 댓글+5 맛맛둥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1-14 989  0
194866 도와주세요ㅠㅠ고민입니당 댓글+1 네오드레싱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1-14 860  0
194865 질문드립니다 댓글+2 Xerath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1-14 816  0
194864 김장할려는데 알려주실분..;; 댓글+6 인기글 머햐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1-14 1265  0
194863 유웰 애글로스 질문드립니다 글로브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1-14 817  0
194862 이지스 레전2 제우스 탱크 21년형 알베 액상 질문 댓글+4 인기글 재노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1-14 1097  0
1 2
  • b2
  • b3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