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화기가 이상해요.. > 질문답변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 설문조사
  • 요즘도 리빌드하고 계십니까?

질문답변
회원아이콘

무화기가 이상해요..

페이지 정보

Ryannayr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22.*.152.14) 작성일 님이 2018년 05월 22일 20시 40분 에 작성하신 글입니다 497 읽음

본문

듀얼 셋팅하면 한쪽만 아예 달궈지지가 않네요..


그래서 그방향만 코일놓고 싱글로 해봤더니 이떄는또 달궈집니다....


듀얼로 할떄만 한쪽이 안달궈지는데.. 뭐가문제인걸까요?


(나사꽉조이는거도 해봤고, 세라믹핀셋으로 눌러주는것도 다해봤습니다..)

추천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1 2
  • b0
  • b1

댓글 8

DOVEY님의 댓글

DOVEY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11.*.196.164)
회원아이콘 동영상보니깐 당연히 그러겠네요... 다리길이가 너무 달라보입니다.
첫화면보자마자 생각했던게 그대로 나오네요!
왼쪽코일 다리길이가 너무 길어요

DOVEY님의 댓글

DOVEY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11.*.196.164)
회원아이콘 코일을 미리 길이맞춰서 자르신다음에 리빌드 하시는게 좋을거같아요
지금은 아마도 넣으시고 자르시는거 같은데.. 맞나요??

질문답변 목록

전체 195,320건 1 페이지
질문답변 목록
-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이베이프 이용문의는 댓글+24 인기글 이베이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3-08 31241  21
공지 답변을 하기전에 댓글+33 인기글 이베이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0 34480  204
공지 질문을 하기전에 댓글+78 인기글 이베이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0 52958  311
195317 액상 거래 새글 벼리누나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1:55 65  0
195316 혹시 액상 거래 안되나요…??? 댓글+3 새글 벼리누나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1:40 92  0
195315 보로기기 추천해주세요! 새글 멜롱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1:31 59  0
195314 판매글을 올리려고 하는데.. 새글 휘바81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5 76  0
195313 14년입문자입니다 입호흡리빌드기기추천부탁드립니다 댓글+1 설님2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4 241  0
195312 전담 입문자 질문있습니다! 댓글+2 성원아파트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4 218  0
195311 기기추천 부탁드립니다 지로리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4 200  0
195310 우드 샌딩하시는분있나요? 댓글+2 갈아마신다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4 211  0
195309 배치받는 액상 도움요청드립니다 asdf222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3 215  0
195308 보로 싱글폐호흡 와이어 질문입니다. 댓글+1 물대는슈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3 185  0
195307 베놈 코일 수명 댓글+2 득실득ㄹ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2 229  0
195306 혹시 지금 태갈군에서 ㅇㅅ 쓰시는분 있나요? 꽃비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2 219  0
195305 혹시 ㅇㅅ거래는 금지인가요? 댓글+2 zeev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2 365  0
195304 18650 배터리 구매 사이트 링크좀 댓글+2 원조님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1 304  0
195303 누가제발좀 알려주세요 힐엔토우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1 374  0
195302 형님들 안녕하세요 댓글+1 누늬누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9 322  0
195301 궁금한가게 말고 가죽케이스 제작하는곳 있을까요 댓글+2 원조님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9 330  0
195300 (재업) 입호흡 팟기기 추천 부탁드립니다 ? 댓글+1 comki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9 328  0
195299 리빌드 유저인데 mtl rta 추천좀요 댓글+3 Park1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9 256  0
195298 고수님들 고농도 액상 기기는 뭐가 괜찮을까요~? 엑클렘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9 211  0
195297 브이메이트 프로2 누수. 원래 있는건가요? 댓글+6 첨부파일 Sapdory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8 254  0
1 2
  • b2
  • b3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