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화기가 이상해요..(2) > 질문답변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 설문조사
  • 요즘도 리빌드하고 계십니까?

질문답변
회원아이콘

무화기가 이상해요..(2)

페이지 정보

Ryannayr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22.*.152.14) 작성일 님이 2018년 05월 22일 21시 33분 에 작성하신 글입니다 664 읽음

첨부파일

본문

동영상을 올렸습니다.. 문제파악 부탁드려요 ㅠㅠ


문제사항:https://evape.kr/bbs/board.php?bo_table=qa&wr_id=467734#c_467755

추천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1 2
  • b0
  • b1

댓글 9

쮸잉님의 댓글

쮸잉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23.*.145.228)
회원아이콘 니크롬 아니고칸탈인가요?ㅇㅅㅇ
그냥 우측 꺼를 좀더 긁어보세요.
위아래 더 긁으면서 파이어는 길게하지 마시궁,
끊어서 하시구요.그리구 코일 다리 티어나온부분저거
잘라내고 해보세요!

Ryannayr님의 댓글

Ryannayr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22.*.152.14)
회원아이콘 @쮸잉백날천날긁고... 코일양쪽을 누르면서 파이어해도 아예반응을안하네요..

그래서 코일 자리를바꾸면 바꾼자리에선 또 잘됩니다.. 안되는 자리만 파이어가 안되여 ㅠㅠ

쮸잉님의 댓글

쮸잉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23.*.145.228)
회원아이콘 @Ryannayr흠..무화기는 군인건가요?영상에서보면 좌측도
영상끝부분에 살짝 붉으스럼해지는뎅ㅇㅅㅇ
코일다리가 크로스로 겹쳐서 그런건아닐까요?
흠..다른코일로 다시 해보시는게..ㅎㅎ

시우연희님의 댓글

시우연희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22.*.144.210)
회원아이콘 두개같이 코일다리들어가는댁엔 납작한퓨즈드클랩튼 코일이 한쪽다리가새로로서서  한쪽은 물리고 한쪽은 덜물려서 그럴수도있어요 빼시고 다시해보것이...

시우연희님의 댓글

시우연희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22.*.144.210)
회원아이콘 동영상자세이보니 코일다리길이가 차이좀 나네요 화면상 왼쪽걸 더밀어넣은후 코일다리짜르시고 핫스팟잡아보세요

범고래삼촌님의 댓글

범고래삼촌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16.*.68.44)
회원아이콘 항상 듀얼은 손가락 신공을 발휘해서 코일체결을 하심이 좋습니다.
즉, 코일을 끼우고 손가락으로 꽉 힘줘서 덱에 바짝 붙인 상태로 체결...
그 뒤에 가이드봉으로 살살 끌어 당기면서 위치를 잡는게 좋습니다.
현재 양쪽이 균일하게 체결이 안되어서 핫스팟도 제각각이네요.
스페이싱 방식으로 체결했는데도 핫스팟이 제각각인건 코일다리 길이 때문이니까
어여 손가락 신공 발휘하시고....꼭 모드기 꺼놓고 시작하세요.

Ryannayr님의 댓글

Ryannayr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22.*.152.14)
회원아이콘 다리길이 문제가 맞았던거같네요.. 새로하니까 양쪽속도차이가 생기긴했는데 그건 잡아줄수있으니 해결한거같습니다..

다들 감사드려요 ㅠㅠ

쮸잉님의 댓글

쮸잉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23.*.140.192)
회원아이콘

@Ryannayr해결되서 다행이에요! ㅎ
근데 램프업이 많이 늦던거 같던데..
칸탈 특수 코일 이신가요?ㅇㅅㅇ
발열 심하시진 않으신지..
니크롬 써보세요! ㅎㅎ
와트낮게 해서 늦엇던거라면 전이만!!

질문답변 목록

전체 195,320건 1 페이지
질문답변 목록
-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이베이프 이용문의는 댓글+24 인기글 이베이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3-08 31241  21
공지 답변을 하기전에 댓글+33 인기글 이베이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0 34479  204
공지 질문을 하기전에 댓글+78 인기글 이베이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0 52957  311
195317 액상 거래 새글 벼리누나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1:55 34  0
195316 혹시 액상 거래 안되나요…??? 댓글+3 새글 벼리누나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1:40 52  0
195315 보로기기 추천해주세요! 새글 멜롱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1:31 37  0
195314 판매글을 올리려고 하는데.. 새글 휘바81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5 65  0
195313 14년입문자입니다 입호흡리빌드기기추천부탁드립니다 댓글+1 설님2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4 237  0
195312 전담 입문자 질문있습니다! 댓글+2 성원아파트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4 216  0
195311 기기추천 부탁드립니다 지로리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4 199  0
195310 우드 샌딩하시는분있나요? 댓글+2 갈아마신다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4 209  0
195309 배치받는 액상 도움요청드립니다 asdf222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3 211  0
195308 보로 싱글폐호흡 와이어 질문입니다. 댓글+1 물대는슈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3 181  0
195307 베놈 코일 수명 댓글+2 득실득ㄹ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2 226  0
195306 혹시 지금 태갈군에서 ㅇㅅ 쓰시는분 있나요? 꽃비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2 217  0
195305 혹시 ㅇㅅ거래는 금지인가요? 댓글+2 zeev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2 362  0
195304 18650 배터리 구매 사이트 링크좀 댓글+2 원조님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1 303  0
195303 누가제발좀 알려주세요 힐엔토우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1 374  0
195302 형님들 안녕하세요 댓글+1 누늬누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9 322  0
195301 궁금한가게 말고 가죽케이스 제작하는곳 있을까요 댓글+2 원조님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9 330  0
195300 (재업) 입호흡 팟기기 추천 부탁드립니다 ? 댓글+1 comki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9 327  0
195299 리빌드 유저인데 mtl rta 추천좀요 댓글+3 Park1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9 256  0
195298 고수님들 고농도 액상 기기는 뭐가 괜찮을까요~? 엑클렘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9 211  0
195297 브이메이트 프로2 누수. 원래 있는건가요? 댓글+6 첨부파일 Sapdory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8 253  0
1 2
  • b2
  • b3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