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오사장님 나눔 후기.. 카라벨라 클론 > 팁앤가이드

사이트 내 전체검색


팁앤가이드
회원아이콘

디오사장님 나눔 후기.. 카라벨라 클론

페이지 정보

웁짜바라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16-03-09 06:54 1,372읽음

본문

얼마 전 디오사장님의 나눔에서 카라벨라 클론이 당첨되었습니다.

나눔받는게 처음이라 너무 감사했습니다.

사실 택배는 엊그제 도착했는데 정신이 없어서 이제서야 사진 찍어서 후기 남깁니다.

 

 

 

1.jpg

 

 

 

 

2.jpg

 

상태가 너무 좋아서 놀랐습니다. 

제 돈주고 산 물건이 온 느낌이었어요. 

저는 미케니컬은 스팅레이만 사용해봤는데 생각보다 사이즈가 큽니다.

 

3.jpg

 

바로 물려줄 드리퍼가 마땅치 않아서 우선 아틀란티스를 물려주고 테스트 해봤습니다.

접점부나 스위치 전부 마감이 훌륭합니다.

그런데 스팅레이는 스위치 윗부분을 내려서 고정시키고 세워둘 수 있는데 카라벨라는 그런 기능이 없는 것 같네요..

제가 사용법을 모르는건가요?

 

4.jpg

 

이건 제가 모드 입문할 때 오프매장에서 스팅레이 클론이라고 샀습니다만 검색해보면 같은 제품이 안 나오네요..

스팅레이X 시리즈만 나오고 이 녀석은 오히려 네메시스랑 비슷하게 생긴 것 같습니다.

혹시 이거 그냥 스팅레이가 아니라 네메시스인가요?ㅎㅎ

 

좋은 선물 보내주신 디오사장님께 감사드립니다.

추천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 7

쉬리님의 댓글

쉬리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게시판 미아가 되셨네요ㅎㅎ
일단 카라벨라도 락링이 있습니다~ 스위치 바로 위, 경통 바로 아래 은색 부분이 락링이구요, 가지고 계신건 스팅레이가 맞습니다ㅎㅎ 스팅레이X의 전모델이에요~

디오사장님의 댓글

디오사장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저도 락 방식을 몰라서 분해해보고 겨우 깨달았습니다. 스위치 바로 윗 부분이 돌리면 위아래로 움직이니까 돌려서 스위치와 맞물리게 하시면 고정됩니다. 잘쓰세요 ㅎㅎ

팁앤가이드 목록

전체 2,855건 81 페이지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