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빅미니, 큐보이드 로고 그려서 올리기(그림판) > 팁앤가이드

사이트 내 전체검색


팁앤가이드
회원아이콘

이빅미니, 큐보이드 로고 그려서 올리기(그림판)

페이지 정보

신림살아요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16-04-22 02:29 1,633읽음

본문

이번에 펌업된 큐보이드 이빅미니의 로고 넣기 입니다.

 

졸음이 몰려와서 서두는 생략하고 간단하게 올리겠습니다. 순서대로 따라하시면 쉽습니다!

 

 

 

 

1. 그림판을 켜고 파일 - 새로만들기 클릭하여 새로 만든뒤 빨간색 동그라미 부분을 눌러 크기를 64x40으로 만들어줍니다.

   64x40을 어떻게아냐? 아래 상태바에 보시면 치수가 나와있습니다.(두번째사진 참고)

   65가 아니라 64입니다.

 

2016-04-22 02;14;51.JPEG

 

2016-04-22 02;16;03.JPEG

 

 

 

 

2. 키보드에 컨트롤을 누른상태에서 마우스 휠을 위로 굴리면 도화지가 확대가 됩니다. 최대한 땡기니 800프로까지 됩니다.

   빨간네모 옆에 마우스로 조절하셔도 됩니다.

 

2016-04-22 02;16;15.JPEG

 

 

 

 

 

 

 

3. 빨간 네모칸 되있는 페인트 클릭 - 마우스 왼쪽으로 도화지 클릭

   검은색 배경을 만들어줍니다. 

 

2016-04-22 02;16;48.JPEG

 

 

 

 

 

 

4.  빨간네모 연필 버튼을 클릭 -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까만 도화지 위에 그림 혹은 글씨를 그립니다.

 

2016-04-22 02;17;36.JPEG

 

 

 

 

 

 

5. 파일 - 다른이름으로 저장 - 파일형식을 단색 비트맵으로 바꾸시고 저장하신뒤 펌업 프로그램으로 로고 씌우시면 끝입니다!

 

2016-04-22 02;17;47.JPEG

 

 

 

아주 간단하게 꾸며보아요!

추천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 2

팁앤가이드 목록

전체 2,855건 77 페이지
인기글 이빅미니, 큐보이드 이벱로고 비트맵입니다~

04-22 갤럭시가

댓글8
인기글 이빅미니, 큐보이드 로고 그려서 올리기(그림판)

04-22 신림살아요

댓글2
인기글 자작 spool tamer(저렴함)

04-22 주선

댓글2
인기글 중고거래나 공구시 꿀팁 입니다.

04-21 갤럭시가

댓글11
인기글 모나스 우드데코링

04-21 현빈

댓글11
인기글 크탱 0.5옴 기성코일 듀얼 리빌드하기

04-21 삽살개6

댓글26
인기글 아로마마이저 맛을 진하게 만들어주는 리빌드 동영상입니다.

04-19 빌리어스

댓글8
인기글 SXK 플라스크 와트하락 손보기 가이드

04-18 기모찌

댓글22
인기글 미니민22님 질문에 몇자 적어봅니다.

04-17 나를보라

댓글5
인기글 카라플 메쉬 리빌드

04-17 기모찌

댓글18
인기글 Subvod Mega tc Kit 충전시 주의사항

04-16 천주황

댓글6
인기글 섭탱나노 신형RBA킷 사용하기

04-16 청마

댓글11
인기글 엘르스타 22mm 오토커넥터 교체

04-16 현빈

댓글6
Reuleaux RX200 Upgrade Firmware 3.10 최신 업데이트

04-16 Aiden

댓글4
인기글 엘르스타 오토커넥터 교체

04-16 현빈

댓글2
인기글 이제 배터리 수입하기 힘들어지네요

04-15 더더

댓글8
인기글 아스파이어 플라토+Ni200코일 팁입니다.

04-15 신지민

댓글4
인기글 와이어 관리통

04-14 비익연리66

댓글6
인기글 Spool Tamer 만들어 봅시다(약간개선)

04-13 redwolf

댓글14
인기글 무화기거치대 추천해봅니다

04-13 얄라리야

댓글6
인기글 Smok r200 펌웨어 0.004 팁

04-12 몽돌잉

댓글6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