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볼트 "No atomizer"로 무화기 인식이 안될때! > 팁앤가이드

사이트 내 전체검색


팁앤가이드
회원아이콘

미니볼트 "No atomizer"로 무화기 인식이 안될때!

페이지 정보

hyunida777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16-11-03 10:03 2,880읽음

본문

안녕하세요? 이벱에서 많은 정보를 얻기민 하다가 이런것도 팁이 될수 있을까 하지만 올려봅니다. 한달전쯤 잘쓰던 미니볼트가 갑자기 "No atomizer" 메세지가 뜨면서 무화기 인식이 안되었습니다. 방치하고 있다가 다시꺼내서 수리해보자고 분해해서 뜯어보니 넘나 간결하고 심플한 구조! 접점부가 살찍 내려와 있는것을 좀 올려주니 해결되네요~~!! 혹시나 같은 문제로 미니볼트 방치하시거니 버릴려고 허셨건 분들은 참고 하세요~~!!
추천 1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 5

hyunida777님의 댓글

hyunida777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전담으로금연저기빨간색 동그라미 부분을 그녕 드이버 등으로 위로살짝  올려주시면되요! 그 후로 저는 지금 잘사용하고 있네요~^^

팁앤가이드 목록

전체 2,855건 66 페이지
인기글 본인요청에 의해 블라인드 처리된 게시물입니다.

11-04 절제

댓글13
인기글 미니볼트 "No atomizer"로 무화기 인식이 안될때!

11-03 hyunida777

댓글5
인기글 tobeco 미슈탱.슈퍼탱크 check 아토 뜰때~!

11-01 릴군

댓글13
인기글 무화기 스텐드 만들기

10-30 Doodol

댓글6
인기글 (냉추)닷모드 페트리 v2 베이스분해

10-28 우앵

댓글2
인기글 캉얼 RBA 옆그레이드?

10-28 RJmod

댓글20
인기글 올해는 11월부터 때 이른 겨울 추위가 찾아올 것으로..

10-27 꼼탱이

댓글34
인기글 카이푼4 침니가 베이스와 분리 안될때

10-26 사랑노래

댓글2
인기글 Ijoy CIGPET ANT, 아이조이 개미 모드 시트지작업틀

10-24 개얼굴

댓글11
인기글 전담거치대

10-24 boychin

댓글7
인기글 박스형 아날로그 선택시 팁과 간단한 역사..!

10-23 우앵

댓글24
인기글 clapton Coiler(클랩톤 코일) 만들기

10-23 사랑노래

댓글12
인기글 그리핀 25 미니 드립팁 호환..

10-23 잘줌해봐쫌

댓글2
인기글 모드기와 무화기의 호환성의 관한 간단 팁

10-22 ReVel

댓글7
인기글 방에서 뿜어줄 때 소소한 팁!

10-21 베이핑핑ping

댓글33
인기글 카포 침니가 베이스와 분리 안될때

10-21 브루스킴

댓글9
인기글 리빌드! 생각해보면 당연하다!

10-21 kisez

댓글13
인기글 자린고비식 식용색소 사용법

10-20 멸균기

댓글24
인기글 다이소표 리빌드 툴박스 활용하기..

10-19 Owlrey

댓글16
인기글 개인적으로 사용하고 있는 김장 저장용 갈색유리병을 소개합니다.

10-18 anchor

댓글7
인기글 이미 다들 아실것 같지만..

10-17 캐비류

댓글22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