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beco 미슈탱.슈퍼탱크 check 아토 뜰때~! > 팁앤가이드

사이트 내 전체검색


팁앤가이드
회원아이콘

tobeco 미슈탱.슈퍼탱크 check 아토 뜰때~!

페이지 정보

릴군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16-11-01 21:18 1,868읽음

본문

얼마전 슈퍼탱크 체크 아토마이저로 질게에 질문을 올렸었는데.
오늘 이것 저것 꼼지락거리다가 ..

ccell코일 똥꼬와 교환하니 약 1mm정도 코일이 길어져서

무화기 접점부가 밑으로 1mm가량 내려와서..

어느 기기에도 인식되고

보그렛링 장착해도 인식되네요~!!^^
추천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 13

아지야님의 댓글

아지야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꼼탱이미슈탱은 똥꼬핀이 나사방식이 아니던데요. 우째 뽑는지요 ?
제 미슈탱도 제 가변 대부분에서 체크아토마이저 뜹니다. ipv4s 하나에서만 잘 작동되요 ㅠㅠ

꼼탱이님의 댓글

꼼탱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아지야미슈탱 똥꼬가 밑에서 보면 약간 둥근모습에 꼭지 하나 달랑 나와 있잖아요
그래서 가변기를 많이 가리더라고요
걍 쑥 뽑으면 뽑혀요
아니면 코일빼고 베이스 안쪽에서 밀던지요
암튼 빼서 거꾸로 꼽아 넣으면 왠만한 가변기서 다 인식 해요

아지야님의 댓글

아지야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꼼탱이아하~! 감사합니다 !!!
저에겐 대박팁입니다. 미슈탱 거의 1년째 쓰고 있는데 이제 다른 기기에서도 쓸 수 있겠습니다 !

어쩌다투온님의 댓글

어쩌다투온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방금 미슈탱 캄리80w에 물렸는데 인식 못하네요.
똥꼬핀만 빼서 이걸 어떻게 거꾸로 꼽지.. 하다가 다시 원위치...
혹시나 해서 연결했는데 인식합니다.  ^^;
피코에선 0.2옴 잡던 것을 여기선 0.22옴으로 잡네요.
거꾸로 꼽는 것은 나중에 해 볼께요.

팁앤가이드 목록

전체 2,855건 66 페이지
인기글 본인요청에 의해 블라인드 처리된 게시물입니다.

11-04 절제

댓글13
인기글 미니볼트 "No atomizer"로 무화기 인식이 안될때!

11-03 hyunida777

댓글5
인기글 tobeco 미슈탱.슈퍼탱크 check 아토 뜰때~!

11-01 릴군

댓글13
인기글 무화기 스텐드 만들기

10-30 Doodol

댓글6
인기글 (냉추)닷모드 페트리 v2 베이스분해

10-28 우앵

댓글2
인기글 캉얼 RBA 옆그레이드?

10-28 RJmod

댓글20
인기글 올해는 11월부터 때 이른 겨울 추위가 찾아올 것으로..

10-27 꼼탱이

댓글34
인기글 카이푼4 침니가 베이스와 분리 안될때

10-26 사랑노래

댓글2
인기글 Ijoy CIGPET ANT, 아이조이 개미 모드 시트지작업틀

10-24 개얼굴

댓글11
인기글 전담거치대

10-24 boychin

댓글7
인기글 박스형 아날로그 선택시 팁과 간단한 역사..!

10-23 우앵

댓글24
인기글 clapton Coiler(클랩톤 코일) 만들기

10-23 사랑노래

댓글12
인기글 그리핀 25 미니 드립팁 호환..

10-23 잘줌해봐쫌

댓글2
인기글 모드기와 무화기의 호환성의 관한 간단 팁

10-22 ReVel

댓글7
인기글 방에서 뿜어줄 때 소소한 팁!

10-21 베이핑핑ping

댓글33
인기글 카포 침니가 베이스와 분리 안될때

10-21 브루스킴

댓글9
인기글 리빌드! 생각해보면 당연하다!

10-21 kisez

댓글13
인기글 자린고비식 식용색소 사용법

10-20 멸균기

댓글24
인기글 다이소표 리빌드 툴박스 활용하기..

10-19 Owlrey

댓글16
인기글 개인적으로 사용하고 있는 김장 저장용 갈색유리병을 소개합니다.

10-18 anchor

댓글7
인기글 이미 다들 아실것 같지만..

10-17 캐비류

댓글22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