탄내가 발생하는 원리의 이해 > 팁앤가이드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 연구실 인기글
  • 설문조사
  • 요즘도 리빌드하고 계십니까?

팁앤가이드
회원아이콘

탄내가 발생하는 원리의 이해

페이지 정보

조제빈티지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8.*.61.154) 작성일 님이 2018년 12월 28일 03시 05분 에 작성하신 글입니다 모바일 4,463 읽음

본문

탄내를 꾸준히 맡아버리면 가습이 와서 탄내 면역이 되지 않을까요
추천 39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1 2
  • b0
  • b1

댓글 16

드록신님의 댓글

드록신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23.*.152.81)
회원아이콘 두번째 경우엔 탄맛 거의 없지 않나요? 핫스팟 잡을때도 탄내는 거의 없고. 가스불 켜놓는다고 탄내가 나는게 아니듯이 뭔가를 태워야 탄내가 나지 않을까 싶은데.... 아무쪼록 좋은 팁 잘 보고 갑니다

조제빈티지님의 댓글

조제빈티지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8.*.61.154)
회원아이콘 @드록신솜이 많은 경우와 적은 경우 모두 그 정도가 정해져있는 게 아니기 때문에 어느 쪽이 더 심할 것이라고 말할 순 없지만, 두 번째 경우 역시 확실히 탄내 발생의 원인이 됩니다

조제빈티지님의 댓글

조제빈티지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8.*.61.154)
회원아이콘 @드록신비유하신 가스불의 상황과는 다른 경우라고 봐야 합니다
열을 대신 받아주는 액상과 솜 없이, 와이어 혼자 가열되는 경우는 와이어가 조금씩 타고있다고 보시면 될 겁니다
가스불이 모드기에서 올라오는 전력이고, 와이어가 그 가스불에 타고있는 무언가라고 빗대면 맞지 않을까 싶습니다

팁앤가이드 목록

전체 2,855건 35 페이지
팁앤가이드 목록
-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열람중 탄내가 발생하는 원리의 이해 댓글+16 인기글첨부파일 조제빈티지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2-28 4464  39
2140 닷스퀑크 버튼업그레이드 팁 댓글+6 인기글첨부파일 bigfat92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2-26 2475  1
2139 쓸만한 코일계산기어플 하나. 댓글+7 인기글첨부파일 앵두자두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2-24 2784  5
2138 중고거래 사기 대처법 댓글+15 인기글 LVㅁr약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2-24 2398  6
2137 저항이 낮은 와이어로 빌드할 때의 콜드옴 문제 댓글+12 인기글첨부파일 조제빈티지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2-21 3163  5
2136 단일 칸탈로 빌드할 때에는 긁을 필요가 없습니다 댓글+8 인기글첨부파일 조제빈티지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2-21 2752  2
2135 블라딘 누수 이렇게 해보세요 댓글+2 인기글 싸눅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2-20 1558  1
2134 기성코일이 안탔는데 탄맛이 난다면 조언드립니다. 댓글+3 인기글첨부파일 4our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2-20 9018  2
2133 btfc팁 댓글+8 인기글첨부파일 오전3시6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2-18 1884  0
2132 액상튐 조언 댓글+19 인기글 segakun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2-15 5980  5
2131 btfc 꿀팁쓰 댓글+4 인기글 호하히호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2-15 2166  3
2130 레코닝 다 아실테지만 간단 팁! 댓글+2 인기글첨부파일 뭉치망치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2-15 2902  3
2129 엘리트200의 아주 소소한 리빌드 팁 댓글+2 인기글첨부파일 오전3시6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2-13 1221  1
2128 해외카드도용을 막는 방법 중 하나 댓글+14 인기글첨부파일 Jazzblue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2-10 2657  14
2127 (미세팁)걸쇠 없는 드립퍼 쉽게 빼는법 댓글+6 인기글첨부파일 티슈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2-09 2444  4
2126 입홉기기에 모드용 액상 7:3을 써도 됩니다. 댓글+22 인기글 Jazzblue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2-09 5088  6
2125 미니핏 리빌드 댓글+8 인기글 미부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2-06 2068  4
2124 . 댓글+12 인기글 민구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2-05 2526  3
2123 본인요청에 의해 블라인드 처리된 게시물입니다. 댓글+19 인기글첨부파일 공머생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2-03 2847  7
2122 액상 한 방울이라도 아끼려면 댓글+20 인기글첨부파일 VapeClubKR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2-03 4934  7
2121 수오린에어,베라카드 미세먼지팁 인기글 각거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2-02 1762  2
1 2
  • b2
  • b3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