틱스 다좋은데 가성비가 떨어지네요 > 궐련형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 설문조사
  • 트레이드 액상거래를 금지해야 할까요?

궐련형게시판
회원아이콘

틱스 다좋은데 가성비가 떨어지네요

페이지 정보

아코짱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16.*.173.135) 작성일 님이 2018년 04월 16일 18시 56분 에 작성하신 글입니다 1,918 읽음

본문

히팅컵이 2보루마다 권장교체주기 라네요

하루 한갑 찌는분들은 적어도 월 1~2회 9900원+배송비 이상 들어가니

가성비는 너무 안좋은듯 합니다

기본적으로 히팅컵 여유분 1개정도는 넣어줘야 하는거 아닌가...생각이 드는군요

85000원이면 메이저 궐련형 전자담배인 릴보다도 비싼데 말이죠(해외판: 30달러대)

제가 구입한 픽스가 워런티카드가 없는듯해서 고객센터에 전화했는데

사장님인지 직원인지 모르겠지만

친절하고는 거리가 머신분 같;;;ㅠㅠ


현재까지 릴 아이코스 픽스 이렇게 세가지 다 써봤지만 픽스가 가장 만족도가 높은건 사실입니다

가성비빼고는 아주 만족합니다!

ps: 가성비 떨어진다고 릴과 아이코스로는 다시 못돌아갈것 같습니다 ㅠㅠ

그만큼 틱스로 찌우는맛이 죽여줍니다

히츠의영혼까지 태울수있다면 가성비따윈 개나 줘버려! 하시는분들에겐 강추합니다 ㅋㅋ

추천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 4

전담에서금연까지님의 댓글

전담에서금연까지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11.*.132.25)
회원아이콘 그렇게 가성비 개나 줘버리고 한달좀 넘게 사용중입니다 ㅎㅎ
다른건 진짜 다 괜찮은데 이 히팅컵이 좀 문제인거 같긴해요
처음엔 맛표현 연무량 다 좋았는데 히팅컵 한달정도 쓰니까 컵 내부에
검게 그을린 찌든때? 이게 잘 안지워지니 맨처음 보다 확실히 연무량 맛표현이
덜합니다 ㅎㅎ 일단 폐에게는 미안하지만 버틸때까지 버텨보다가 나중에 정 못피겠으면
히팅컵 몇개 주문하려고요 ㅎ

궐련형게시판 목록

전체 503건 1 페이지
궐련형게시판 목록
-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503 질문 릴플을 샀습니다 질문있어요ㅜㅜ 새글 대구쏘알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3:30 14  0
502 질문 케이탱크 어떤가요? 댓글+2 odeng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7-19 268  0
501 자유 아이코스 피면 역하네요 댓글+3 jhkoong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7-16 659  0
500 질문 릴플러스 산지 3일정도 되었는데 질문있습니다 댓글+6 첨부파일 김치맨123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7-15 736  1
499 자유 한번 사봤어요~! 댓글+6 첨부파일 그림연습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7-13 866  0
498 정보 [릴플] 청소 소소한 팁 첨부파일 SOSANK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7-13 561  1
497 정보 히츠 아에 막가기로 한것같네요ㅋㅋㅋ 댓글+1 인기글 프로베이퍼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7-12 1361  0
496 정보 kimree k-tank 사용기입니다. 댓글+7 첨부파일 너우러1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7-12 756  1
495 질문 뉴비입니다... 도와주세요 ㅠㅠ 댓글+2 첨부파일 TTple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7-12 318  0
494 질문 글로 무화량 불량도 잇나요? 댓글+2 catchth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7-10 400  0
493 질문 아이코스에 핏 니으루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7-09 410  0
492 질문 아이코스로핏 댓글+2 상큼한액상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7-07 612  0
491 질문 입문하려고하는데 기기추천 부탁드립니다. 댓글+11 인기글 니으루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7-03 1498  0
490 질문 릴에서.. 그 교체형 필터(?) FLIT는 몇번 더 필수 있을까요?? 댓글+4 상우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30 856  0
489 질문 아이코스 블레이드 부분 댓글+2 evergreen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30 559  0
488 정보 pluscig b2(xcig pro or 차이코스그램) 후기 댓글+3 인기글 프로베이퍼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9 1334  0
487 자유 분리형 히팅컵 댓글+9 첨부파일 코코팜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9 752  0
486 정보 일본에서 히트했다는 궐련기기 이포스 e1 사봤습니다. 댓글+3 인기글첨부파일 태랑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8 1726  0
485 자유 일본산 히츠는 어떤게 좋을까요? 댓글+2 PiCel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7 396  0
484 자유 릴플러스를 좀전에 구입했습니다...! 뒷통수를 한대 ..맞은거 같군요.… 댓글+15 인기글 상우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7 1662  0
483 질문 릴플러스 led상태 댓글+5 프로베이퍼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6 572  0
게시물 검색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