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OOPOO Drag 2 / Mini 테스터 모집합니다람쥐 > 업체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 설문조사
  • 요즘도 리빌드하고 계십니까?

업체게시판
회원아이콘

VOOPOO Drag 2 / Mini 테스터 모집합니다람쥐

페이지 정보

VOOPOO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14.*.239.195) 작성일 님이 2018년 10월 10일 11시 59분 에 작성하신 글입니다 1,708 읽음

본문

VOOPOO의 신작 Drag 2와 Mini를 무료로 사용해보길 원하시나요? 우리는 지금 테스터를 찾고 있습니다람쥐! 

당첨될 확률은 높습니다. 우리는 총 250명의 테스터를 찾고 있거든요.

그 중 5-8명은 추첨으로 뽑게 됩니다.


785fcabdfe3484f344ffc0c5baffff88_1539140055_9998.jpg

 


참여 조건:


1. 법적으로 베이핑 가능한 나이

2. 이 포스트에 댓글로 Drag 2와 Mini에 대한 당신의 생각을 적어주세요.

3. 가장 중요한 것: 10월 31일 이전에 이베이프에 리뷰 게시물을 적어주셔야 합니다.


image 

추천 5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1 2
  • b0
  • b1

댓글 45

moebios님의 댓글

moebios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11.*.147.179)
회원아이콘 드래그1으로 입문을 했고 지금은 USV-75도 있지만 드래그를 주력으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사실 u-force도 궁금하긴 한데 커뮤니티에서 팔콘을 추천해서 팔콘을 사용하고 있습니다만 uforce 무화기와 제일 잘 어울릴것 같은게 드래그라서 드래그2와 유포스의 조합을 써보고 싶네요. 무게도 궁금하고 실사용감이나 칩셋성능 그립감도 써보고 싶습니다람쥐!

포추님의 댓글

포추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75.*.14.53)
회원아이콘 테스터 참가하고 싶습니다.
이전에 드래그를 사용할 때 아주 만족하여 주변인에게 까지 권유를 했더랬죠
흠이라면 무게가 있었지만 무게마저 좋아하게 되어 Drag 2와 mini 가 모두가 좋아하게 될 것입니다!

말수니님의 댓글

말수니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12.*.52.138)
회원아이콘 드레그는 처음 입문할때 구입해서 사용해보곤, 무게와 디자인때문에 금방 다른기기를
구했었는데 드래그2는 어떻게 다른지 써보고 싶네요.

그래도 램프업 속도 볼트모드 지원등으로 편하게 사용했던 기억이 남아있습니다

신코님의 댓글

신코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10.*.59.81)
회원아이콘 테스터 참여합니다
드래그라는 제품은 솔직히 사용안해봤고 명성만 들었습니다
입문용 최고라고 들었고 램프업스피드 , 남성미 넘치는 디자인 등등  그리고 무엇보다 입문용으로 아주 적절한 가격까지 하지만 무게가 무기라서 사용을 해보진 못했네요 미니면은 드래그라는 제품이 가진 특성들을 다 갖고 가볍고 작지 않을까 합니다 입호흡 한발기기 사용중이고 입문용으로 제격이라는 wye85사용중입니다 테스터되면 두기기 비교위주의 리뷰를 작성할 예정입니다
ps.볼트모드 아주 좋아합니다

싼차이님의 댓글

싼차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23.*.146.230)
회원아이콘 테스터 참여합니다!
1. 30세, 베이핑이 법적으로 가능한나이입니다!

2. 드래그라는 유명세와 리뷰등을 보고 항상 구매순위에 있었지만 무게때문에 망설였던 제품입니다! 이번에 출시하는 Drag2 와 Mini가 상당히 기대 됩니다!  빠른 램프업과 내구성 그리고 볼트모드 지원이 상당히 좋은거 같습니다. 이전 드래그보다 가볍다면 충분히 주위사람들 한테도 권할 수 있을거라 생각됩니다! 감사합니다!!

3. 전문리뷰어분들처럼 할 순없겠지만 최대한 성실이 작성할 수있습니다

추남님의 댓글

추남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11.*.93.55)
회원아이콘 테스터 참가 하고 싶습니다.
법적으로 베이핑 가능한 나이는 훌쩍 지났습니다.
드래그의 명성은 익히 들어 알고 있었고 이번 드래그2와 Mini가 기존 제품과 어떻게 다르며 어떻게 업그레이드 됐는지 궁금합니다. 특히 사이즈와 무게가 작아졌을 것이라 생각되는 Mini가 기대됩니다.
제가 가진 다른 기기들과 세세하게 리뷰해 보겠습니다.

야고보님의 댓글

야고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20.*.39.131)
회원아이콘 테스터 참여해봅니다.
1. 법적으로 베이핑이 가능한 나이입니다.
2. 기존 드래그를 사용하면서 묵직한 무게감과 빠른 램프업에 가진 기기라 개인적으로 애착이 많은 기기였고, 오랫동안 사용했습니다. 개인적으론 지니칩도 매우 만족했습니다.
이번에 새로운 드래그 신형이 나온다는 소식에 매우 기대를 하고 있었습니다. 아직 정확한 정보가 아직 없어서 Drag 2 와 mini에 대해서 잘 모르겠지만, Drag 2는 기존 드래그 비해 강력한 성능으로 업그레이드 되었을 것 같고, 사진으로 보아 기존 드래그와 무게 차이는 많이 나질 않을 것 같으며, 디자인적으로는 이전보다 좋아진 것 같습니다. 그리고 mini의 경우는 이름처럼 가볍고 휴대성을 위주로 사용할 수 있는 듯 하여 매우 기대됩니다.  새로운 드래그라는 점에서 어떠한 점이 변했는지에 대해서 매우 궁금합니다. 기존 드래그에 비해 무게감 혹은 새로운 칩, 그외의 변화된 점에 대해서 한번 체험해보고 싶습니다. 
3. 테스터가 된다면 기존 드래그와 비교하여 새로운 드래그의 변화된 점에 대해 자세한 리뷰를 작성해보고 싶습니다.
감사합니다.

서무수석님의 댓글

서무수석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9.*.106.164)
회원아이콘 친구의 드래그를 들어본 순간 내 손목이 감당하기 힘들다는걸 깨닫고 침울했던 기억이...과연 드래그2는 어떨지 기대되네요. Mini는 아는 정보가 없어서 더 궁금하고요 ㅎㅎ

추천요정규딩님의 댓글

추천요정규딩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4.*.17.29)
회원아이콘 다들 입문용으로 드래그 쓰시고 호평이 자자한데 한번도 저는 써본적이없네요 ㅋㅋ 한번 써보고 그래그의 묵직한 감성을 느껴보고 싶습니다!

드록바바님의 댓글

드록바바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11.*.45.34)
회원아이콘 1. 법적 베이핑 나이 적합.
2. 사진상의 기기가 드래그2인지 mini 인지 모르겠지만 무화기가 25mm라고 가정한다면 모드기의 크기는 대략 85x53x25 로 추정해봅니다.
전작 드래그1 보다 살짝 작아진 느낌으로 보입니다.
18650두발기기라면 적당해 보이고
18650~21700 한발기기라면 좀 커보입니다.

그리고 전작 드래그1이 워낙 무거웠는데 드래그2에서는 경량화가 되었으면 더욱더 좋을 꺼라 생각합니다.
사실 묵직한 무게 때문에 좋아하는 분들도 있지만 휴대성이 불편해 드래그1을 외면한 사람도 많습니다.
그래서 사실 개선된 drag 시리즈가 더욱 기대되긴 합니다.

gene chip이 워낙 훌륭하니 개선된 칩셋도 기대가 됩니다

새로운 voopoo drag 시리즈 한번 테스트 해보고 싶습니다~

waterpark님의 댓글

waterpark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12.*.224.198)
회원아이콘 DRAG가 입문용 기기로 꽤 오랜기간 인기 있었고 단점이 무겁다는 얘기를 들어시는데 새롭게 출시되는 DRAG2 / MINI는 기존 버전의 단점을 어떻게 보완하여 나왔는지 기대가 됩니다

주양념님의 댓글

주양념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23.*.169.52)
회원아이콘 voopoo 인스타 팔로우하고있어서 사진봤는데요~
Drag2는 폐호흡으로~
 mini는 입호흡용으로 mini가더 끌리네요
칩 자체도 전작 지니칩이 워낙 좋았고
 제가 손이 작아서 그런지 인스타 사진상 손에 착 감기는듯 보이고
디자인도 제가 좋아하는 레진이다보니 테스터로 사용해보고싶습니다!

전작 Drag1은 워낙 유명하고
저도 지인분꺼 사용해봤는데 힘도 적당히 잘 밀어주고
디자인부분도 레진제외 겉 부분 블랙이나 실버 중
선택할 수 있어서 엄청 이뻣던걸로 기억합니다

신작 voopoo의
Drag mini테스트 해보고싶습니다!

Hotsiix님의 댓글

Hotsiix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23.*.34.228)
회원아이콘 1. 법적으로 베이핑에 적합한 나이 30대 초반입니다!!!
2. Drag2!! 두발일것이고 제네칩이야 다들 아시는 칩이죠!!
다만 Drag1에서 무게를 생각한다면 Drag2에서는 경량화를 했어야 될거 같은데 어떨지 궁금합니다.
경량화에 성공했고 Drag1의 성능을 계승함과 동시에 업그레이드 또한 좋은 방향으로 흘러갔다면
하이엔드기기를 제외한 보급형 시장에선 분명 좋은 결과가 있을 것입니다.
3. 테스터에 당첨만 된다면 리뷰는 당연히 해드려야죠!!

EUGENEE님의 댓글

EUGENEE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4.*.161.115)
회원아이콘 저는 35세 입니다람쥐!!
항상 듀얼 배터리만 써왓는데 DRAG MINI 가 얼마나 뛰어난지
써보고 싶습니다. 다들 DRAG, DRAG 하셔서 VOOPOO 의 감성을
느껴보고 싶어요.
리뷰 준비완료

끽연마스터님의 댓글

끽연마스터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7.*.24.108)
회원아이콘 1. 법적으로 베이핑 가능합니다.
2. 드래그1을 실제로 2년 가까이 사용하고 있습니다. 드래그에 대해선 정말 잘 알고있다고 생각합니다. 드래그1 과의 비교 및 개선점에 관한 리뷰가 가능합니다.
3. 기한까지 리뷰를 작성할 수 있습니다.

챱챱챱님의 댓글

챱챱챱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17.*.7.244)
회원아이콘 테스터 참여 합니다!
1. 법적으로 베이핑하는데 문제될 나이 아닙니다
2. 드래그 골드 사용중이며 드래그2, 미니와 비교 테스트 가능
묵직하고 빠른 램프업을 자랑하는 상남자스런 각진 디자인의 기존 드래그에 이어 출시하는 드래그2가 성능 업그레이드 및 경량화가 되었는지 궁금하며 드래그 미니는 어떤 느낌일지 궁금합니다
3. 10월 31일까지 정성스런 리뷰 작성 가능!

murse님의 댓글

murse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17.*.1.59)
회원아이콘 테스터 참여하고 싶습니다.
기한 내 까지 리뷰 할 수 있습니다.
드래그의 신제품이라고 해서 많이 기대되구요
베이핑 가능 한 나이이며 꾸준하게 사용한 뒤에 리뷰 할 자신 있습니다.
새로운 칩이 내장되어 있다고 하는데 어떤 차이가 있는 지 궁금합니다.
전작인 드래그는 아직도 많은 분들이 입문하는데 우선적으로 추천되는 기기인 만큼 이번의 드래그2와 드래그미니는 어느 정도의 완성도인지 직접 확인해보고 싶습니다.

4mAtic님의 댓글

4mAtic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21.*.68.112)
회원아이콘 테스터 참여 하고 싶습니다.
사실 부푸와 노바킷 중에 구입을 망설이다 결국은 노바킷으로 오게 되었는데요,
부푸도 너무나 가지고 싶은 아이템이였습니다 ㅎㅎ
참여 기회를 주신다면 세심히 뜯어보고 내용이 알찬 리뷰 작성 하도록 하겠습니다.

허동동님의 댓글

허동동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11.*.149.83)
회원아이콘 테스터 참여 합니다 !
1. 문제없습니다.
2. 드래그 램프업이 빠르다고만 들었지 무게가 묵직하다하여 직접사용해본적이 없습니다.
외형이 작아진만큼 무게또한 줄어들었을것이라 생각하여 기대중입니다.
3. 리뷰 가능 ! ㅎ

피죽님의 댓글

피죽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75.*.161.76)
회원아이콘 테스터 참여합니다.

1. 법적으로 성인임으로 전혀 문제 없습니다.

2. 드래그 자체를 6개월 가까이 쓴거 같습니다.
다른 많은 모드기기들도 접해봤지만 결국 드래그로 돌아가고는 했습니다.
많은 모드기기를 사용해본 경험과 드래그를 오래 사용해온 경험으로 다른기기들과 드래그의
장점과 단점을 비교할수있습니다.
또한 이 경험을 바탕으로 드래그2와 드래그 미니를 테스트해보고 정확한 장단점을 알아내서
피드백이 가능합니다.
드래그2와 드래그 미니의 생각은 가볍게 몇가지가 있을꺼 같습니다.
①. 경량화의 유무
 베이핑 좀 해보신 분들은 알겠지만 드래그1의 무게는 다른 모드기기들에 비교했을때 무거웠습니다.
 이 점을 바꿨는지 궁금합니다.
②. 뻥파워의 유무
 드래그1에서는 초반에 와트를 더 높게 쏴주고 후반에 정상와트를 보내는 방식을 사용한걸로 알고있습니다.
 드래그2나 드래그 미니에서는 이 방식을 사용했는지 알고싶습니다.
③. 배터리 손상의 유무
 드래그1에서는 배터리 단자 부분이 너무 강하게 튀어나와있어
 18650 배터리의 극 부분을 찌그러트리는 경우가 발생했었습니다.
 드래그2와 드래그 미니에서는 이 점을 어떻게 바꿨는지 알고싶습니다.
④. 20700, 21700 배터리 호환의 유무
 20700,21700 배터리는 요새 많은 모드기기들 사이에서 호환하고 있는데
 드래그2는 몰라도 1발로 예상되는 드래그 미니는 20700, 21700배터리를 호환하나 알고싶습니다.
⑤. 배터리 커버의 유격.
 드래그1에서는 뽑기운이 안좋을때 배터리 커버의 유격이 생겼습니다.
 드래그2와 드래그 미니에서는 어떤 방식으로 배터리 커버를 만들었는지 궁금합니다.
⑥. 봍트모드의 유무
 지니칩의 상위버전을 사용하신걸로 예상되는데 당연히 있겠지만
 혹시나하는 마음에 적어봅니다.

3. 리뷰는 받고 기간내에 신중하게 사용해보고 리뷰 올리겠습니다.

드래그는 저한테
가장 오래 가지고있었고 가장 오래 사용한 추억의 기기라고 생각됩니다.
꼭 당첨되고 싶습니다.

까뿌님의 댓글

까뿌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82.*.87.224)
회원아이콘 Drag2와 mini 테스터로 참여합니다.
1.법적으로 나이 제한에 이상없음!!
2.드래그로 폐호흡입문해서 인보크,스웨그,와일드울프를 사용중입니다.
  무게와 크기 때문에 드래그는 집에서만 사용하지만 처음으로 디자인과 성능에 만족한 모드기입니다.
  입소문 듣고 구매해서 볼트모드로 아주 편하게 사용중이며, 다른 기기로 베이핑할때보다 밀어주는 느낌과
  그립감, 무게도 만족합니다. 휴대시 셔츠 주머니에 넣고 다니기에는 무겁습니다.
  요즘은 입호흡도 두리번 거리고 있어서 Mini가 좀더 궁금합니다.
  사용되는 배터리의 종류와 무게, 새로워집 칩성능이 기대가 됩니다.
3.글솜씨는 없지만 착실하게 리뷰라는거 한번 써보겠습니다.

문화쟁이님의 댓글

문화쟁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04.*.66.8)
회원아이콘 테스터 참여합니다.
1. 법적으로  베이핑이 가능한 나이 입니다.

2. 사진으로만 보았을 때 사진이 Drag 2인지 Drag mini인지는 모르지만, 개인적인 추측을 해보았을 때 사진은 Drag 2 일 듯 합니다.
VOOPOO 최근에 나온 기기 VMATE로 보았을 때 Drag 2는 크기를 이전 Drag 보다 작게 만들어서 무게감이나 그립감을 상승 시키지 않았을까 라는 생각을 해봅니다. 그에 맞게 새로운 지니칩을 넣으면서 성능면까지 만족도를 높였을 듯 합니다.
Drag mini의 경우는 Voopoo 기기중 이전에 나온 Newbie의 개선작이 아닐까? 조심스럽게 추측해봅니다.
디자인은 Drag 라인쪽과 비슷하면서 크기나 무게감을 더욱 축소 시켜서 휴대성을 높여 가지고 다니기 편하도록 만들지 않았을까 합니다.
위와 같은 추측으로만  Drag 2와 Drag mini는 개인적으로 매우 기대가되고 있는 기기중 하나라 생각됩니다. Voopoo 기기인 Drag 1을 너무 잘 사용했기에 새로운 Drag 2가 기대되기에 테스트에 참가합니다.

3. 10월 31일 이전까지 리뷰 작성에 힘쓰겠습니다.

쿄쿄캬쿄켜님의 댓글

쿄쿄캬쿄켜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75.*.196.85)
회원아이콘 테스터 참여합니다!


1. 법적으로 베이핑 가능한 나이(25)입니다

2. 이 포스트에 댓글로 Drag 2와 Mini에 대한 당신의 생각을 적어주세요.
드래그1은 무게와 디자인호불호로 사용자의 평이 갈렸습니다. 이번 드래그2는 화려한디자인과 가벼워진무게로 사용자를 만족시킬것같습니다. 드래그 미니는 기본드래그2의 디자인에 컴팩트한 한발또는 내장배터리로 보다가볍고 라이트한 베이핑하기에 적합할것으로 생각됩니다. 두모드기기 전부 새로운 칩으로 성능또한 우수할것이라 판단하여 테스터지원합니다

3. 가장 중요한 것: 10월 31일 이전에 이베이프에 리뷰 게시물을 적어주셔야 합니다
10월 31일 이전까지 꼼꼼히 살펴보고 정성스럽게 리뷰 작성하겠습니다!

바실리님의 댓글

바실리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22.*.248.178)
회원아이콘 태스터 참여해봅니다.
1. 법적으로 아무런 문제가 없습니다
2. 드래그 골드버전에 반해 한참 사용했는데 무게가 감당이 안되어 곤란하였는데 이번에는 많이 기대가 됩니다. 레진모양도 뭔가 디자인이 잘빠져보이고 역시 드래그하면 힘이죠. 이번 드래그2에서도 전작의 힘을 느낄 수 있을까 궁금합니다.
3. 당연히 리뷰는 정성스럽게 작성할 예정입니다!

상트님의 댓글

상트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21.*.39.46)
회원아이콘 테스트 참여하고 싶습니다.
처음 입문 시, 가격 대비 성능이 우수하다는 드래그를 고려하였으나 무게 때문에 다른 기기를 선택하였습니다. 최근 인스타를 통해 소식을 접하고 기대 많이 하고 있었습니다. 이번에 출시된 미니 제품에 대해 특히 기대가 되고 가능하다면 접해보고 싶습니다.

Ares님의 댓글

Ares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11.*.240.94)
회원아이콘 테스터로 참여합니다.
1.법적으로 나이 제한에 이상없습니다.
2.베이핑을 처음 입문하고 드래그를 처음으로 시작해 보았으나 사용상의 부주의로 얼마 사용도 못해보고 저렴한 기기만 전전긍긍 하고 있습니다. 현재는 이리프 인보크를 사용중입니다.
기회가 된다면 다시 드래그의 강력한 성능을 경험해보고 싶습니다.
3.타사 기기와 주관적으로 비교해보고 성의껏 리뷰하겠습니다.

반짝반짝님의 댓글

반짝반짝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82.*.140.32)
회원아이콘 저도 참여하고싶습니다.
이미 게시판내 드래그2 소식을 가장먼저 전했었고 그 뒤로도 몇개 전하고 있습니다.
입문당시 드래그를 사야겟다란 맘먹엇지만 무게로인해 다른 한발기기로 이것저것 시도해보며 이제 재미를 알아가고있습니다
브이메이트가 나오길 기다렷으나 두발기기는 박스검성을 원해 기다리던중 긱베이프의 노바가 나오고 구매를 맘먹었을때쯤 드래그2 소식을 접해 출시 대기중입니다.
아직 세부정보를 공개하지 않아 보이는 부분과 기대하는 부분을 적어보자면
1. 전작 드래그를 계승하는 스틸박스형 디자인이 맘에 듭니다. 조금더 세련되어 진듯합니다. 다만 전작에서 중간끝에 있던 드래그 마크와 카본 패턴의 디자인이 첫 인상을 좋게줬었는데 이번에도 그부분이 나오길 바라고 있습니다.
2. 요즘 전체적인 모드기기의 발전으로 파이어 스피드는 평준화 되어가고 있는것 같습니다. 그런데도 여러코일과 무화기를 이용한 테스트를 겨쳐 자신있게 내놓은 새로운 칩에대한 궁금증이 가득합니다.
3. 드래그2도 드래그 처럼 볼트모드 기능이 있었으면 합니다.

저한테 먼저 드래그2를 사용할  기회를주세요

토끼사장님의 댓글

토끼사장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21.*.140.86)
회원아이콘 드레그1에 익숙해져있는 유저로서 확실한 비교와 리뷰가 가능할거같습니다. 나이도 24살로 적합하구요. 드레그1의 최대장점중 하나인 디자인은 살리고 단점인 무게를 줄인것으로 보니 최고의 기기가 탄생한것같아 기대가 됩니다. 심플하면서 필요한 모든기능이 담긴 부족할거하나없는 드레그 후속작 사용해보고싶습니다. 리뷰도 가능합니다.

갉낡닭님의 댓글

갉낡닭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21.*.173.166)
회원아이콘 테스터 참여합니다.
1. 29살로 법적으로 베이핑이 가능한 나이입니다.
2. 휴대성면 디자인 칩에대해 비교해보고 싶습니다 특히 mini는 매우 기대됩니다
2버전에서도 많은 장점이 보일지도 기대됩니다
3. 리뷰 가능합니다. 테스터가 된다면 새로운 드래그만의 특색을 강조해서 리뷰 해보고싶습니다. (YouTube 리뷰 하고싶습니다)
감사합니다. ^^

쟈비스형님의 댓글

쟈비스형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10.*.55.85)
회원아이콘 테스터 참여합니다.
1. 34입니다.

2. 드래그와 같은 기기들은 전자담배 입문자들에게 가장 고민의 대상이 되지 않나 생각됩니다.
저 역시 입문자로 여러기기의 리뷰를 보고 기기를 선택하게 되는데, 대다수의 고수분들의 리뷰의 신뢰도에 입문자가 느끼는 신선한 느낌도 함께 전해진다면 훨씬 좋은 마케팅이 되지 않을까 합니다.
드래그1의 경우 디자인 (디자인 면에서 뒷면의 카본필름은 조금 아쉬웠습니다) , 가성비, 성능 모든것이 뛰어났지만, 크기가 크고 다소 투박하다라는 의견이 많았습니다.
그러나 이번 드래그 2는 디자인면에서 요즘 트렌드를 많이 따르고 있으며, 남자, 여자 특히 젊은층, 처음 베이핑을 시작하는 입문자들에게 매력있게 다가갈 것으로 느껴집니다.
뒷면의 레진플레이트로 보이는 것이 다양하게 교체된다면, 더할나위 없이 좋은 선택이 될 것이고.
기성 코일 교체용으로 보이는 Mini 역시 입문자가 쉽게 베이빙을 즐길 수 있도록 셋팅 되었을 것이라 보입니다.
앞서 말씀 드렸듯 대부분의 고수분들이 제품에 대해 기존에 사용했던 기기들과의 비교를 통한 디테일한 리뷰를 할 수 있다면,
저같은 초심자들은 오히려 더 직관적으로 제품에 대해 리뷰를 할 수 있다는 생각을 합니다.
초심자로서 느끼는 디자인, 사용방법, 성능 등을 전달해 줄 수 있는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생각합니다.

3. 네 사용기회가 주어진다면 성심성의껏 리뷰하겠습니다.

스팀펑크님의 댓글

스팀펑크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11.*.69.157)
회원아이콘 테스드 참여 합니다!
1.나이33
2.휴대용으로 작은 기기를 선호하는편이라 drag미니 써보고 싶습니다. 드레그 미니의 디자인이 매우 마음에 들어 출시하면 사고싶은데 테스트해본다면 더 좋을거 같습니다.
직장인으로 휴대성 과 디자인 위주로 평가하겠습니다
3.테스터가 되면 리뷰를 꼭 하겠습니다.

코레님의 댓글

코레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75.*.171.66)
회원아이콘 1.24살
2.드레그를 사지는 않았지만 친구꺼를 빌려서 여러번을 사용했습니다  입문용으로 몇몇가지가 있지만 그중에  그레그가 많이 언급되어있는것은 잘 압니다  가성비로  많이 좋으니까요  하지만 무겁고 레진도 호불호가 많이 갈립니다 이번에  새로 나온것에  되게  많이 기대가 되고  제가 가지고있는 파라노말 드나250 이랑  덥배랑  얼마나 어떻게 다른지 비교해보고 싶습니다
3. 성심성의껏 친구들꺼랑 많이 비교해보고  리뷰쓰겠습니다

시계토끼님의 댓글

시계토끼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23.*.141.131)
회원아이콘 1. 32살이니 가능하지않을까요?

2. 솔직히 사용해본적은 없어요 하지만 새로운기기에대한 욕심이 많은편이라 궁금 하네요

3. 첫리뷰 작성해보겠습니다

후하이호님의 댓글

후하이호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01.*.37.9)
회원아이콘 1. 29살입니다

2. 무게는 비교를 해봐야알겠지만 가벼워보이며, 무화기 체결부를 중앙에 위치시켜 누수에 대한 대비를 한것으로 보임.
뭐 칩은 믿고쓰는 gene칩이지만 실제 사용시간으로 drag와 비교하여 얼마나 개선이 됬는지 비교해서 리뷰게시판에 포스트할 예정
24mm무화기 오버행 개선유무도 봐야함

3. 포르투갈어로 브라질 전담 커뮤니티에도 포스팅가능합니다. 한국어, 영어, 포어 3개국어 완비.

므녜르서님의 댓글

므녜르서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21.*.2.71)
회원아이콘 테스트 참여합니다
24세구요 현재 사용하던 2발기기가 고장나서 새로 들이려던 참에 드래그2가 나온다 그래서 기다려볼까 했는데 출시까지 좀더 시일이 걸리겠더군요 새로 들이려던 기기들 중에 드래그도 포함되어 있었는데 새로운 기기도 나오고 전작의 무게가 좀 걸리는 요소여서 이번작은 어떨지 무척이나 궁금합니다

끊어야산당님의 댓글

끊어야산당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80.*.19.8)
회원아이콘 참여합니다.
당연히 베이핑을 할수 있는 나이입니다.
지금까지는 두발과 내장형이라는 것 밖에는 몰라서 사진으로 밖에 볼 수 없어 안타깝네요.
저에게 drag는 전담 초기 yihi칩 dna칩 양분이었던 시장에 제조사들이 자체 칩으로 많은 기기를 내놓았지만
위의 두칩에 비견되는 자체 칩 생산하는 제조사들이 별로 없었는데
vo칩과 더불어 gen칩도 굉장히 쓸만 하다는 것들을 보여주어 굳이 yihi나 dna칩에 연연하지 않고
제품 선택에 폭을 넓혀준거 같습니다.
거기에 견고한 디자인(물론 무게를 포기했....ㅜㅜ)과 빠른 램프업 그리고 볼트모드로 사용자
편의성까지 같춘 gen 칩에 크기도 작아지고 물론 mini는 내장형으로 프리오더하는 사이트들에서는
써있지만 무게를 좀더 경량화하고 24,25mm 오버행의 단점을 커버한다면 drag1의 인기를 뛰어넘을듯합니다.
여러모로 궁금한기기 이니 만큼 꼭 테스트해보고 싶네요!!!!

눈날님의 댓글

눈날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82.*.17.13)
회원아이콘 참여신청합니다.
1.나이는 22살입니다.
2.두발기기로써 입문할때 가성비가 가장 좋다고 하는 기기인 드래그1으로 입문을 한건 아니지만 드래그1을 도중에 구매하여 사용하던 입장으로써 드래그2를 한번 사용해보고싶습니다.
성능과 가격은 좋았지만 무게라는 큰 단점이 있었지만 그 단점을 드래그2로 오면서 커버를 했는지와 요즘 다른 두발기기와의 차별성을 보고싶습니다.

tomcoy님의 댓글

tomcoy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7.*.162.86)
회원아이콘 참여 신청합니다
1. 앞으로 법정나이 만큼  살지 잘 모르겠습니다
2. 묵직한 네모를 좋아해서 브미를 사고싶었으나 비싸서 드래그 샀습니다
  주위의 친구들이 보고 좋아해서 한 7개 정도 구입해서 사줬드랬습니다
  다들 만족하고 사용하고 있고 저또한 막굴려도 별 부담이 없어서 주로 사용합니다
  기스도 많이 났지만 그게 더 애착이 가네요 이제 좀 쉬도록 해주고 싶습니다 
  해서 여러이유로 시판이 되면 구입할거 같은데 구입하기전데 사용할수 있다니 여러모로 기대가 됩니다
  볼트모드나 미니가 궁금하네요 좋은 이벤트 감사합니다

오심술님의 댓글

오심술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10.*.164.98)
회원아이콘 드래그 테스트 참여하고싶습니다

1 법정나이 지난지 한참되었습니다

2 현재 drag 1 한달째 사용중입니다
모드 기기 성능보다는 디자인 중심으로 구매하다보니 여러기기를 보유중입니다
기타 여러기기를 써보았지만 림프업속도나 디자인 그립감이 저에게 딱맞아 주력기기로 사용중입니다
알파원 모드기기도 사용해보았지만 조금 아쉬운부분이 많았습니다
2틀에 액상한통을 먹을정도로 헤비스모커라 실사용 장단점을 정확하게 말씀드릴 자신있습니다
제가 좋아하는 voopoo기기 테스터 기회를 주신다면 열심히 사용하고 많은 의견및 사용소감을 잘정리해서 올리겠습니다 마지막으로 좋은이벤트 감사드리며 꼭!! 사용해보고싶네요
좋은하루되세요 ~~

이제현님의 댓글

이제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10.*.27.132)
회원아이콘 저는 21세 입니다!!
배터리가 하나인 제품만 써왓는데 DRAG MINI 가 얼마나 뛰어난지
써보고 싶습니다. 다들 DRAG가 최고 라고 하는데 VOOPOO 의 그 기술력을
알고싶네요!
리뷰 준비완료

청로님의 댓글

청로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62.61)
회원아이콘 1.26세 건장한 남성입니다.
2. sx mini slclass 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요즘에 2발기기 와 여자친구가 작은 모드기기를 사용하고 싶어하여 리뷰후 구매하고싶습니다!!
3. 하루가 지낫는데 어떻게 안될까요?ㅠㅠㅠ

업체게시판 목록

전체 28,940건 1 페이지
업체게시판 목록
-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업체게시판 등록안내 (2023/08/16) 댓글+32 인기글 이베이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03 17932  19
공지 [올데이쥬스]오늘도 새로운 소식!! 첨부파일 올데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3-24 111  0
공지 [언노운스] Prelude Stab.wood 첨부파일 언노운스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3-21 284  0
공지 인기 브랜드 온오프라인 전제품 할인이벤트 첨부파일 액상24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3-20 274  0
공지 3월엔 모두가 행복한 봄 첨부파일 디케이팩토리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3-05 164  0
공지 [쥬스그램] 첫 구매 0원 및 카카오 플친 이벤트 첨부파일 쥬스그램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2-02 447  0
공지 [CIGNEW] LABOR DAY 15% 세일 인기글첨부파일 cignew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9-08 1236  1
공지 +더베이퍼+ 300미리 대용량 액상 업데이트 안내 댓글+2 인기글 더베이퍼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5-09 8442  7
28932 [베이프닷컴] 젤로 맥스 개선팟 출시 & 보상판매 안내(기존 맥스,맥스… 새글첨부파일 베이프닷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7:10 19  0
28931 김성유 오늘주문, 오늘도착 서비스 런칭기념 이벤트 새글첨부파일 김성유베이핑연구소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3:38 21  0
28930 [메이데이] 오프라인 매장 전용 브랜드 AZA 출시 새글첨부파일 MAYDAY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1:06 38  0
28929 기성액상 최저가 새글첨부파일 골목액상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0:22 82  0
28928 [베이핑덕] 첫구매에만 이용 가능한 100원 핫딜 새글첨부파일 베이핑덕몰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9:26 28  0
28927 팟 교체형 일회용 CSV. 이지유즈 리로드 3+1이벤트 마감 임박! 새글첨부파일 전담상회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9:15 26  0
28926 [퍼프매니아] 대용량 일회용 전자담배!! 도매문의 환영 첨부파일 퍼프매니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3-27 53  0
28925 [5.000원대] 최저가 액상,,, (이정도면 꽁짜 아닌가요?) 첨부파일 퍼프매니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3-27 51  0
28924 [베이핑덕] 모든 액상을 초저가에! 첨부파일 베이핑덕몰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3-27 44  0
28923 김성유 오늘주문, 오늘도착 서비스 런칭기념 이벤트 첨부파일 김성유베이핑연구소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3-26 92  0
28922 [아트박스닷컴] 필링굿 알로에베라, 노쿨링 에듈리스 마르키사 제품 … 첨부파일 아트쥬스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3-26 44  0
28921 [퍼프매니아] NEW 일회용 전자담배 (컴팩트에서 대용량 사이즈까지) 첨부파일 퍼프매니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3-26 40  0
28920 기성액상 최저가 첨부파일 골목액상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3-26 83  0
28919 기성액상 5일특가!! 첨부파일 라이크쥬스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3-26 65  0
28918 [베이핑덕] 친구와 함께 3,000원씩 적립받자! 첨부파일 베이핑덕몰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3-26 37  0
28917 딸기축제 ! 오늘 4시까지 첨부파일 라이크쥬스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3-25 101  0
28916 [베이핑덕] 스티커 10종 모으고 무료 액상 받자! 첨부파일 베이핑덕몰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3-25 63  0
28915 CHOCOLATE SPREAD JAM 첨부파일 김성유베이핑연구소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3-24 60  0
28914 [베이프닷컴] 깜짝쿠폰 4종 & 신상 대량 업로드 [주말택배 & 당일택배… 첨부파일 베이프닷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3-24 70  0
28913 [올데이쥬스]오늘도 새로운 소식!! 첨부파일 올데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3-24 111  0
28912 **5.000원대** 최저가 액상,,, (이정도면 꽁짜 아닌가요?) 첨부파일 퍼프매니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3-23 116  0
게시물 검색
1 2
  • b2
  • b3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 localh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