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LIQ]줄기?합성?세금?판매불가? > 업체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 설문조사
  • 요즘도 리빌드하고 계십니까?

업체게시판
회원아이콘

[HiLIQ]줄기?합성?세금?판매불가?

페이지 정보

HiLIQTony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24.*.186.243) 작성일 님이 2017년 11월 23일 16시 46분 에 작성하신 글입니다 2,730 읽음

본문

안녕하세요 Tony입니다.

 

글 작성에 앞서 제가 작성한 글은 이게 정답이다!가 아님을 알려드리며, 

개인적인 의견 및 정보공유입니다. 

 

먼저 여러 정책과 규제 때문에 헷갈려 하시는 부분부터 알려드리겠습니다.

  

합성니코틴과 줄기니코틴은 다르다 입니다.

 

합성니코틴(=신규화학물질의 하나)로 여러 실험이나, 자료가 부족하기 때문에 그에관한 자료를 제출하지 않으면 수입/판매가 안되며, 이 규제가 있기전 이미 판매를 하고 있는 업체들에게만 허용기간이 주어졌습니다. 이 허용기간은 업체마다 다르며, 허용기간내에 관련 실험 자료를 제출하지 않으면 역시 판매/수입금지가 된다고 합니다.

(위 내용 중 일부는 바뀌었을 수도 있습니다. 아시다시피 새로운 규제들이 생기고 돌파구를 찾다보니 8월 이후로는 합성에대해 전혀 신경을 못썼습니다.)

 

하지만 줄기니코틴은 따로 신규화학물질도 아니며, 허용기간이 있는게 아닙니다. 줄기니코틴은 물질적으로보면 일반니코틴과 같습니다. 니코틴(순수잎,잎/줄기혼합,순수줄기) 이렇게 예전부터 사용되오던 물질입니다.

  

합성니코틴을 줄기니코틴과 같은물질로 같은규제로 보시는 분들이 계셔서 이런 혼동이 있는것 같습니다.

------------------------------------------------------------------------------------------------

줄기/합성 세금 관해서 


일단 올해 중순이 되기 전부터 합성/줄기니코에 대해서 내년에 세금을 부과하겠다는 이야기가 나왔습니다. 지금 당장 인터넷 뉴스 검색만 해봐도 몇가지가 보이기도 하구요.

 

제가 수집한 정보를 다 오픈하기에는 너무 길어지고, 어려워지고, 어디선가 지켜보는 눈들이 있을까봐 간단하게 말씀드리겠습니다. 많이 민감한 내용이기두 하구요.

 

*이제 이와 관련된 질문도 답변도 그만...

어렵기도하고 민감한 사항이기도 하고제가 적는 이런 글들이 혹시라도 이쪽(시장)에 악영향을 끼칠까 걱정이 되기도 하구요.

(앞으로는 하이네 공지를 통해서..)


세금 관련해서 정확하게 나온 내용이나 공문은 아직 없습니다.(11월 달 소식)

매달 한두번 정도는 관련해서 문의하고 있습니다.

보통/평균적인 방법으로 개정이 된다면 앞으로도 6개월 ~ 1년은 보고있습니다.


*다시 한번 말씀드립니다. 저 개인의 의견일뿐 정답이 아닙니다.정보공유 입니다. 틀릴수 있어요.

------------------------------------------------------------------------------------------------ 

줄기는 용도나 농도가 다를거야!라고 걱정하시는 분들에게.. 

  

니코틴의 용도는 추출 재료에서 정해지는게 아닌, 농도에 있습니다.

 

막 추출된 니코틴은 99%나 99.9%가 아니랍니다. 

여러가지 불순물이 섞여있는데요. 여러 공정 과정을 거쳐서 불순물을 최대한 줄여서 만들어지는 제품이 99.9%입니다.

 

전자담배에 사용할수있는 퓨어의 최저 농도는 95%≦이며,

95%이하의 농도는 살충제, 농약, 세정 등에 관해서 사용된답니다.

 

저희 HiLIQ에서는 99.9%의 고퓨어를 사용하고 있으니 안심하시고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HiLIQ는 줄기니코틴의 확실한 생산라인을 갖춘업체입니다.) 

------------------------------------------------------------------------------------------------ 

  이런 상황을 지금까지 겪어온 저나 여러분이 보셨을 때도 느끼시겠지만벌써부터 사재기 하실 필요 없다고 생각합니다예전처럼 몽땅 가지고 계시다가 다 못쓰게되고 버리고 새로 구매하신 경험들 한번씩은 있자나요... 아깝습니다. 

물론 저도 여러분들처럼 걱정됩니다. 하지만 최악의 상황으로 급변한다고 확실시 된다고 하더라고 저희에겐 최소 한두달 시간은 주어질 것입니다.

 

이런 일이 있을때마다 제가 항상 말씀드렸죠? 


물론 Tony는 언제나 답을 찾을 겁니다. 항상 그랬듯이...

항상 응원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추천 12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1 2
  • b0
  • b1

댓글 11

저지불가님의 댓글

저지불가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18.*.253.106)
회원아이콘 고농도 줄기 니코틴 5ml ( 24%(240mg/ml) 이라고 국내에서 판매하는 업체도 있는데 하이네에서는 김장용 베이스 제품 말고 예전처럼 니코틴만 따로 판매는 불가능 할까요?
김장보다는 기성액상에 니코틴 첨가해서 먹는 편이라서요.

디아블로님의 댓글

디아블로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8.*.119.7)
회원아이콘 @저지불가하이네에서 한국에 지사를 따로 내지 않는한 불가능할걸요.
희석니코틴 판매가 막힌게 택배같은 온라인 배송을 금지 시킨 개정안 때문인걸로 알거든요.
http://evape.kr/bbs/board.php?bo_table=seller&wr_id=38918

저지불가님의 댓글

저지불가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18.*.253.106)
회원아이콘 @디아블로그러겠네요.. 한국에 오프라인 매장 오픈하려면 임대비, 인건비, 유지비, 재고 등등 현실적으로 힘들겠네요..ㅠㅠ
하이네가 짱좋은데~
아쉬운대로 올 겨울 김장이나 좀 해야겠어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