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간액상도전기) 누군가의 인생액상 먹어보기. 액상 2종 리뷰 > 리뷰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 연구실 인기글
  • 설문조사
  • 요즘도 리빌드하고 계십니까?

리뷰게시판
회원아이콘

(월간액상도전기) 누군가의 인생액상 먹어보기. 액상 2종 리뷰

페이지 정보

아기상어라뚠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8.*.3.10) 작성일 님이 2020년 11월 25일 15시 50분 에 작성하신 글입니다 2,749 읽음

본문


안녕하세요 아기상어라뚠 입니다^^


혹시 여러분은 인생액상, 즉 항시 몇병씩 구비해놓고 긴 시간 지속적으로 드시며 혹여 액상이 떨어지면 초조한 그런 액상이 있으신가요?

저는 좋아하고 즐겨먹는 액상은 있지만 '와 이거 하나면 된다' 라는 소위 정착할만한 액상은 아직 찾지 못했어요ㅎㅎㅎ

그래서인지 이베이프 내에서 이 액상 맛있다는 글이나 인생액상을 찾았다 라는 글을 보게되면 귀가 팔랑팔랑 거림을 느끼며 나도모르게 해당 액상을 인터넷에서 찾아보곤 합니다^^


오늘은 이베이프 내에서 상당히 인지도있고 유명한 두분의 인생액상을 먹어보고 리뷰를 남겨볼게요!

해당 액상들은 '여수언니 담배가게' 에서 제돈주고 구매한 액상이며, 그 어떤 대가나 리뷰요청 없이 순수히 제 개인적인 의도로 올리는 리뷰입니다.

액상은 개인의 취향 및 선호도에 따라 호불호가 많이 갈리는만큼, 이 글은 그저 재미와 참고 용도로만 읽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1. 마샤 시가 (입호흡) 

시연기기 : 유웰 연, 베이프레소 바


※ 사양 : PG/VG 비율 5:5. 줄기에서 추출한 천연니코틴 0.98%

※ 당도 (★☆☆☆☆)

※ 쿨링 (☆☆☆☆☆)

※ 타격감 (★★★★★)

※ 구현도 (★★★☆☆)

※ 바디감 (★★★☆☆)

※ 재구매의사 (★★★☆☆)

※ 맛과 향 / 종합적인 평가 (★★★☆☆)


이미 이베이프에서 너무도 유명하신 분이죠^^

순수 베이핑 유저로 활동하시다가 베이핑이 좋아 전국의 유명한 오프라인샵을 다니시더니 심지어 여수에 직접 오프라인샵을 차리신 '여수언니'님의 인생액상 입니다.

여수언니님의 한마디를 빌려오자면 '맛과 향은 단순하나 타격감이 좋아 연초의 대체재로 훌륭하다. 팟디바이스로 베이핑하면 단맛이 살짝 올라와서 좋다' 라고 말씀해 주셨어요^^


일반 베이핑 후 첫느낌은 '정말 스탠다드한 연초계열 액상이다' 였어요!

크오크나 VCT같이 크리미한 연초계열이 아닌, 단맛 거의 느껴지지 않고 바닐라나 커스타드같은 잡맛도 없는 구수한 느낌의 순수한 연초계열 단일 액상인데

뭐랄까 옛날에 1453같은 스틱형 전자담배가 큰 붐이었을 당시 많이 판매되던 연초계열 액상같은 느낌을 받았습니다.

재떨이 느낌은 느껴지지 않으며 구수한 트리베카의 느낌은 어느정도 있긴한데 그보다 좀 더 강하고 거친 느낌입니다.

가장 유사한 느낌의 액상으로는, 1453에 넣어피던 베라쥬스 브라운시가가 생각이 나더라구요ㅎㅎㅎ


실제 연초의 맛과 향과는 당연히 차이가 있겠지만 그래도 기타 여러 향료들이 듬뿍 들어간게 아닌 순수 연초의 느낌만 갈아넣은 느낌이라 

깔끔하고 담백하기도 하고 갓 연초에서 전자담배로 넘어오신 분들, 혹은 연초와 전자담배를 함께 병행하시는 하이브리드 유저분들께 추천할만한 액상이라고 생각되요!

요즘의 트렌드와는 거리가 다소 있는 맛이지만 대략 5년전쯤부터 전자담배를 베이핑해오신 올드 유저분들께는 향수를 불러일으킬만한 액상인거 같기도 하구요^^


돋보이는게 타격감인데, 제가 베이핑에 사용한 기기가 모두 1옴대의 고저항 팟디바이스였음에도 불구하고 목을 때리는 타격감이 정말 강하다고 느꼈습니다.

타격감 강한 액상을 기피하시는 분들은 당연히 거르시는게 맞는거 같고, 반대로 저처럼 언제나 거친 타격감에 목말라있는 유저시라면 좋은 선택지가 될 수 있으리라 생각해요.

베라쥬스 시가라인업, 스타로아 블랙마운틴, 트리베카 등 단맛없는 향 위주의 깔끔하고 담백한 연초계열 액상을 주로 베이핑하시는 분들께 추천드립니다!




2. 싸이퍼 쿠반시가 (입호흡) 

시연기기 : 드바루V2, 베이프레소 바


※ 사양 : PG/VG 비율 5:5. 솔트니코틴 9.8mg

※ 당도 (★☆☆☆☆)

※ 쿨링 (☆☆☆☆☆)

※ 타격감 (★★☆☆☆)

※ 구현도 (★★★★☆)

※ 바디감 (★★★★☆)

※ 재구매의사 (★★★★☆)

※ 맛과 향 / 종합적인 평가 (★★★★☆)


아시는 분들은 다 아실텐데, 제가 개인적으로 정말 후기 잘쓰신다고 생각하는 두분 중 한분인 '푸틴'님의 인생액상 입니다.

저도 간간히 리뷰를 작성하긴 하지만 푸틴님의 리뷰를 보면 버릴내용 하나없이 정말 알차고, 무엇보다 최대한 객관적으로 접근하고 바라보고자 노력하는게 많이 느껴져요.

(액상 하나를 리뷰하더라도 십여가지의 기기를 가지고 사용해보고 리뷰하시는 분은 저는 푸틴님밖에 못봤습니다ㅎㅎㅎ)

푸틴님의 한마디를 빌려오자면 '잘 숙성된 시가에 가까운 맛으로, 타 연초 액상보다 클래식한 타입이라 맛과 향을 잘 올려주는 밸런스 코일에 쓰면 풍미가 확 살아나 만족스럽다' 라고 말씀해 주셨어요^^


베이핑 후 처음 받은 느낌은 '와 이거정말 클래식하고 고급스럽다' 였습니다^^

앞서 말씀드린 마샤 시가와는 확실히 다른 느낌인데, 마샤 시가에서는 일반 연초의 느낌을 받았다면 싸이퍼 쿠반시가는 말그대로 양형 느낌이 물씬 나는 정통 시가의 느낌이에요!

제가 시가를 많이 태워보진 않았고 한 두세번? 태워본거 같은데, 액상 향에서부터 그 돌돌말린 시가를 코 밑에 갖다댔을때 나는 냄새와 유사하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ㅎㅎㅎ


싸이퍼 쿠반시가 역시 크오크나 VCT와는 확실히 다른 계열입니다. 크리미함도, 바닐라향도 전혀 느껴지지 않아요.

하지만 마샤 시가와는 달리 상당히 복합적인 향을 가졌다고 느껴지는데, 굳이 억지로 예를 들자면 

마샤 시가가 5개정도의 향료가 들어갔다면 싸이퍼 쿠반시가는 대략 20개 정도의 향료가 들어간 느낌이랄까요?(액상 제조에 있어선 정말 문외한이기에 그저 저의 순수한 추측일 뿐입니다^^)

들숨에서부터 매우 풍부한, 하지만 어느 특정향이 확 치고나오는게 아닌 적절히 밸런스있게 블렌딩 된 복합적인 향들이 입안을 가득 채우고

날숨에서는 아주 소량의 단맛과 함께 시가를 태운 후 입에 남는 잔향처럼 고급스럽고 묵직한 시가의 풍미가 느껴졌어요.


푸틴님께서 큐반시가는 정말 담배한대 잘 핀 느낌이 들어서 쟁여두고 베이핑하신다고 하셨는데, 직접 베이핑을 해보니 말씀하신 '정말 담배한대 잘 핀 느낌'이 뭔지 알거 같더라구요^^

회사 흡연실에 있는 벤치에 앉아 눈을감고 쿠반시가를 베이핑해보니, 마치 회장님 의자에 앉아 여유롭게 시가를 한모금 피우는 그런 느낌과 감성을 느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ㅋㅋㅋ


아 개인적으로 좀 아쉬웠던 부분이 타격감인데, 솔트니코틴이라 그런지 목을 때리거나 긁는 느낌이 전혀 느껴지지 않았어요.

개인적으로 연초계열 액상은 어느정도 목을 괴롭히는 타격감이 느껴지는걸 좋아라하는데, 이건 너무 부드럽게 넘어가다 보니 저도모르게 연타/장타를 하게 되더라구요..

아무튼 클래식하고 묵직한 시가의 향을 정말 잘 구현한 액상이라고 생각하고, 역시나 단맛없는 향 위주의 깔끔하고 담백한 연초계열 액상을 주로 베이핑하시는 분들께 추천드립니다!




글을 마치며


개인적으로 여수언니 담배가게를 꼭 가보고 싶은데, 거리가 너무 극과극이다보니 방문은 하지못하고 통화만 진행했었어요^^

여수언니님 입담도 정말 좋으시고 얼마전까지 유저셨기 때문인지 오프라인샵 사장님같은 느낌보다는 그냥 뭔가모르게 편한 느낌을 통화내내 받았었네요ㅎㅎㅎ

블로그에 입고된 액상 라인업 정리도 되어있고(녹색창에 '여수언니 담배가게' 검색하시면 찾으실수 있어용) 현재 오픈이벤트 행사도 진행중이니

혹여 저처럼 직접 방문하기엔 먼곳에 계신 분들이라면 전화로 기기나 액상관련 상담 받아보시는것도 좋을거같아요!

당연히 전국 택배 가능하고, 샵에 입고되지 않은 액상이라도 최대한 찾아서 보내주신다고 하네요^^


오늘도 긴 글 봐주셔서 감사드리고, 힘든 수요일 오후 다들 조금만 더 힘내세요!

수도권 거주중이신 분들이라면 코로나 조심하시구요!! 감사합니다^^

추천 12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1 2
  • b0
  • b1

댓글 43

헤비레인님의 댓글

헤비레인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19.*.38.145)
회원아이콘 정성어린 리뷰 잘봤습니다. 얼마전에 셰슘님 유튭에서 시가형 전담리뷰 봣는데 거따가 싸이퍼쿠반시가 넣어서 딱 먹으면.. 크..

아기상어라뚠님의 댓글

아기상어라뚠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8.*.3.10)
회원아이콘 @헤비레인아 그영상 저도 본거같네요! CSV기기인데 밑에 불들어오는거까지 시가감성을 잘 살렸더라구요^^
긴 글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아기상어라뚠님의 댓글

아기상어라뚠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8.*.3.10)
회원아이콘 @핫스터프엇 그러네요ㅠㅠ
네이버에 검색해서 들어가면 정상적으로 들어가져서 본문 내용도 수정했어용 감사합니다!!
클라우드 게시판은 감사한 마음으로 항상 잘 보고있어요^^

붸핑초보님의 댓글

붸핑초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06.*.45.80)
회원아이콘 싸이퍼 쿠반시가는.....
팟디에 이것저것 먹어 보다....
노틸러스 코일에 정착을 하였네요.
긍데 1일은 딱 부담없이 좋은데....2일째부턴 가습이 올랑말랑.....
맛보다는 향이 좋고....연초향 계열중 풀맛,녹차향 좋아하시는분들에게 추천 드리고 싶더라고요 ^^;

아기상어라뚠님의 댓글

아기상어라뚠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8.*.3.10)
회원아이콘 @붸핑초보저는 드바루에서 가장 맛있더라구요!
맛보다는 향이 좋다는 부분 공감합니다^^ 녹차향은 따로 못느꼈는데 다시한번 베이핑해봐야겠네요ㅋㅋㅋ
긴 글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붸핑초보님의 댓글

붸핑초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06.*.45.80)
회원아이콘 @아기상어라뚠재대로 즐기시려면....리빌드 해서 드셔야 한다고 하더라고요.
전 개인적으로 초보인지라...
기성 탱크와 팟디에 만족을 하고 있습니다 .^^;;

wb19님의 댓글

wb19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9.*.63.92)
회원아이콘 제가 지금 마샤의 시가M과 싸이퍼이 쿠반시가를 섞어서 베이핑 하고 있었는데.. 이 리뷰를 보고 깜짝 놀랬습니다 ㅎㅎ.

시가M은 여수언니님이 입이 마르도록 칭찬하시며 한병 나눔해주셔서 계속 먹고 있었고요.. 싸이퍼 쿠반시가는 말씀대로 푸틴님께서 추천하시는 글을 봐서 오래전에 구입했었던것을 최근에 개봉해서 먹기 시작했습니다. 둘다 매력이 있긴한데.. 거론하신것처럼 시가M은 타격감이 너무 쎄고 쿠반시가는 정반대라... 한번 둘을 섞어서 먹어 보았는데.. 따로 먹을때보다 훨씬 더 좋은거 같기도 합니다.

그런데 싸이퍼 쿠반시가는 솔트로 알고 있었는데..구입할때 클베 사장님께 문의해보니 솔트가 아니고 스템이라고 하던데요.. 종류가 두종류로 되어있는지도 모르겠네요..

상세한 리뷰 잘봤습니다. 제가 느낀부분과 99% 일치하네요. 추천드립니다!

아기상어라뚠님의 댓글

아기상어라뚠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8.*.3.10)
회원아이콘 @wb19엇..섞어먹는 방법이 있었군요..!! 그건 생각을 몬했네요ㅋㅋㅋㅋㅋㅋㅋ

제가받은 싸이퍼 쿠반시가는 액상 곽에 솔트라고 아예 써져있더라구요! 목넘김 부드러워서 의심조차 안했구요ㅋㅋㅋㅋ만약에 말씀하신대로 종류가 두종류라면 스템버젼을 꼭 한번 먹어보고 싶네요!!

당장 오늘 저녁에 집에가서 저도한번 섞어먹어봐야겠습니다^^
부족한 글 좋게 봐주셔서 감사드려요!!

wb19님의 댓글

wb19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22.*.186.54)
회원아이콘 @Putin오호.. 그렇군요. 클베 사장님이 스템만 있다고 하신게 맞긴했네요. 푸틴님 덕분에 괜찮은 시가액상 알게 되었는데 이자릴 빌어 감사인사 드려요~

Putin님의 댓글

Putin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12.*.88.34)
회원아이콘 @wb19아닙니다 :) 싸이퍼 액상이 해외에서는 여러 니코틴 종류, 농도도 다양하게 나오지만 국내 수입업체에서 스템으로만 수입해서 지금 판매되는 종류라고 하더라구요. 국내판은 타격감이 낮은편이라 니코틴을 섞어서 입호흡은 12mg/ml, 폐호흡은 4~6mg/ml선에 맞추면 타격감이 훌륭합니다. 예전에 싸이퍼 회사에서 직접 파는 몰이 있었을때는 폐호흡 6mg/ml가 있었는데 지금은 통관이....

wb19님의 댓글

wb19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22.*.186.54)
회원아이콘 @Putin앗.. 니코를 더 추가해서 먹으면 되겠군요. 이 생각을 못했었네요.. 섞어 먹는건 그만하고 닉 추가해서 먹어봐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아기상어라뚠님의 댓글

아기상어라뚠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8.*.3.10)
회원아이콘 @플래티넘앞으로 푸틴님 글은 눈똑바로 뜨고 보다가 추천하시는 액상 있으면 무조건 구매하려구요ㅋㅋㅋㅋㅋ
긴 글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Putin님의 댓글

Putin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12.*.88.34)
회원아이콘 @플래티넘큐반시가 폐호흡 액상도 있는데 입호흡하고는 약간 느낌이 다릅니다. 맛과 향이 더 풍부한편인데 타격감이 낮은편이라 스템 니코틴 약간만 추가해서 쓰면 긁는 느낌이 좋습니다. 그냥 피시면 시가룸에 들어온 그런 기분이 들어요 :)

플래티넘님의 댓글

플래티넘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19.*.164.68)
회원아이콘 @Putin그냥도 전 충분하더리구요.
타격감보다는 향을 즐기는 편이라서 ㅎㅎ
한번 닠 살짝 추가해서 맛볼께요.
팁 감사합니다. 푸틴님 :)

아이디어디자인님의 댓글

아이디어디자인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56.*.59.49)
회원아이콘 마샤시가는 먹어봤는데 싸이퍼 쿠반시가는 못먹어봤네요...
마샤시가는 아주 오래전 전담 초창기에 매장에서 먹어봤던 그맛! 향수를 불러 일으키던 맛이떠군요~:)
리뷰 잘봤습니다~:)

아기상어라뚠님의 댓글

아기상어라뚠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8.*.3.10)
회원아이콘 @아이디어디자인오 맞아요!! 저도 동일하게 느꼈습니다!!ㅋㅋㅋㅋㅋㅋ
첫 베이핑 하자마자 1453 목에걸고다니던 생각이 나더라구요^^
긴 글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Baikal님의 댓글

Baikal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15.*.238.218)
회원아이콘 좋은 리뷰 잘 봤습니다.
저도 여수언니님께 샘플 받아서 묵어봤는데 타격감 오지더군요. 정말 말씀대로 연초에서 막 넘어오신 분들께 강추박고싶은 액상이였어요.
쿠반시가는 아직 맛보지 못했는데 한번 도전해봐야긋네요.
좋은 글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

아기상어라뚠님의 댓글

아기상어라뚠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8.*.3.10)
회원아이콘 @Baikal전 타격감 강한액상 즐기는 편인데도 연타가 힘들정도로 강하긴 하더라구요ㅎㅎㅎ
쿠반시가는 마샤시가와는 또다른 매력이 있는데 기회되시면 꼭 한번 시연해보셔요^^
부족한 글 봐주셔서 제가 더 감사드립니다!!

노이어베이퍼님의 댓글

노이어베이퍼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75.*.18.36)
회원아이콘 전담입문 이제 한달차지만 과멘보다 슬슬 연초디저트 쪽으로 흥미가 끌리는 자신을 보고 있습니다. 역시 30년 넘는 연초경력을 무시할 수 없나 봅니다. 그리하여.. 넘넘 궁금해졌네요. 올려주신 두 개와 더불어 JMT 에코시가도 넘 궁금한데 실제 연초랑 비교했을 때 어떤 것이 더 연초스러운가요? 전담시작하고 연초를 한 대도 안피웠는데 가끔 연초생각이 나긴 합니다. 그럴 때 한번 먹어줘야겠어요! ㅎ

아기상어라뚠님의 댓글

아기상어라뚠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8.*.3.10)
회원아이콘 @노이어베이퍼개인적으로 연초와의 싱크로율이 가장 높은건 JMT에코시가인거같고, 마샤 시가도 절대 나쁜 선택은 아니라고 생각해요^^(연초생각날땐 타격감이 중요한데 그 부분에서는 마샤 시가가 나은거같기도 하네요!)
혹여 연초태우실 당시 멘솔있는 연초 태우셨다면 에코시가말고 에코멘솔로 추천드립니다^^ (말보로 아이스블러스트와 싱크로율 정말 높습니다!)

노이어베이퍼님의 댓글

노이어베이퍼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75.*.18.36)
회원아이콘 @아기상어라뚠감사합니다. 역시 에코시가가 가장 싱크로율이 높군요. 얼른 구해봐야겠습니다. ㅎ 연초를 끊을 당시 피우던 것은 에쎄 체인지업 이었어요. 캡슐 터뜨리면 상큼한 맛이 나서 좋아했는ㄷ데 약간의 멘솔이 있지만 멘솔이라 하기도 그런 것이라.. ㅋ 왠지 아이스블러스트 라는 연초가 굉장히 쎈 연초일 것 같네요. 체인지업은 타르 1mg, 니코틴 0.1mg 짜리였습니다. ㅎㅎ

아기상어라뚠님의 댓글

아기상어라뚠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8.*.3.10)
회원아이콘 @노이어베이퍼저는 에코시가에서 연초 더원 같은 느낌도 받았고 살짝 아이코스같은 찐담배 느낌도 받았었어요ㅎㅎ
어떤분들은 한약맛이 난다고 하시기도 하더라구요^^
사실 개인마다 입맛이 다 다르고 같은액상을 먹어도 사람들마다 느끼는 바가 다르기에 어떤걸 추천드리기가 참 힘들어요ㅠㅠ가장 좋은건 역시 구매전 먼저 시연해 보시는걸 추천드립니당!!

Putin님의 댓글

Putin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12.*.88.34)
회원아이콘 싸이퍼 큐반시가 입호흡과 폐호흡 액상이 있는데 입호흡 액상은 스템 니코틴을 약간 더 넣어서 12mg쯤 맞추면 6mg 정도 연초 피시는 분들에게 만족도가 높을것 같고, 폐호흡 큐반 시가는 밀폐된 공간에서 피면 시가룸에 들어온것 같은 느낌이 듭니다. 커피나 홍차 마시면서 피면 입안도 즐겁고 향도 가득차서 느긋해지는 기분이 듭니다. 주말에 여유부릴때 좋아요 :)

다른 연초액상과 섞어서 써도 향이 안밀릴만큼 충분해서 블랙유니콘 액상, 시가M액상이든 다른 타격감 강한 액상을 약간 섞어도 괜찮습니다. 저는 입호흡 싸이퍼 액상과 폐호흡 싸이퍼 액상을 섞어서 폐호흡으로 필때가 있는데 이것도 만족도가 높았습니다. 30:70 폐호흡 액상을 40:60정도로 맞춰 쓰는데 0.4옴 정도 되는 코일에 쓰면 좋더라구요 :)

아기상어라뚠님의 댓글

아기상어라뚠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9.*.24.205)
회원아이콘 @Putin아 위에 달아주신 댓글 봤는데 이게 스템니코가 맞나보군요!
액상곽과 병에 솔트시리즈라고 써져있기도 하고 목넘김도 부드러워 당연히 솔트인줄 제가 착각했네요ㅠㅠ
오후에 wb19님 댓글보고 저도 집에와서 마샤 시가와 섞어먹고 있는데, 푸틴님 말씀대로 큐반시가가 향이 강하고 풍성해서 전혀 밀리지않고 참 만족스럽네요^^ 다음엔 순수 스템니코를 넣어서 먹어봐야겠어요!

덕분에 참 맛나고 멋진 보물같은 액상을 하나 찾았습니다^^ 정말 감사드리고, 조만간 폐호흡 버젼도 꼭 먹어볼게요!!

Putin님의 댓글

Putin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12.*.88.34)
회원아이콘 @아기상어라뚠다음에 기회되시면 싸이퍼 로얄콜라 폐호흡 액상 한번 써보세요 :) 콜라맛 액상중 콜라에 가장 가까운 맛이있습니다. 콜라맛 액상 대부분이 계피맛이 강하거나 단맛이 강하거나 하는데 이건 코카콜라 마시는 느낌 비슷합니다. :)

아기상어라뚠님의 댓글

아기상어라뚠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9.*.24.205)
회원아이콘 @Putin오오 알겠습니다!! 저도 콜라맛이라는 타사 액상 몇병 먹어봤는데
뭐랄까, 순수한 콜라보다는 김빠진 콜라맛젤리나 계피맛 콜라같은 느낌이 대부분이었어요ㅠㅠ푸틴님 추천액상이라면 꼭 한번 먹어봐야겠습니다^^

아기상어라뚠님의 댓글

아기상어라뚠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9.*.24.205)
회원아이콘 @Putin부족한 글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마샤 시가는 오프샵 온라인샵 모두 보기힘들긴한데 여수언니샵에 입고되어있어요^^

슈퍼주인님의 댓글

슈퍼주인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9.*.28.94)
회원아이콘 싸이퍼 쿠반시가 한 번 먹어보고 싶어지는 리뷰네요. 저도 타격감을 중시해서 좀 걱정이 되기도 하지만 너무 약하다 싶으면 위에 푸틴님 댓글대로 니코틴을 더 넣어서 먹어봐야겠어요ㅎㅎ 이제 얼른 온라인 판매처 찾으러 가야겠습니다ㅋㅋㅋ
리뷰 잘 봤습니다 감사합미다!!!

아기상어라뚠님의 댓글

아기상어라뚠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9.*.24.205)
회원아이콘 @슈퍼주인아고 부족한 긴글 좋게 봐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쿠반시가도 그렇고 마샤시가도 그렇고 쉽게 볼수있는 액상은 아닌데, 혹여 못찾으신다면 여수언니님 샵에 문의해보시면 될거같아요!

아기상어라뚠님의 댓글

아기상어라뚠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9.*.24.205)
회원아이콘 @우린이블루베리크럼블이 디저트파인 저에게 정말 맛나고 매력적인 액상이긴하지만 인생액상이라고 하기엔 뭔가 2% 부족한 느낌이긴해요^^
데일리로 주구장창 내리 먹기보단 생각날때마다 한번씩 먹으면 기분좋아지는 그런 액상인거 같아요ㅎㅎㅎ
긴글 봐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좋은밤 되세요!!

원펀치맨89님의 댓글

원펀치맨89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10.*.159.29)
회원아이콘 오... 정성 리뷰 칭찬드립니다. 저는 먹는거만 해봤지 이렇게 상세한 리뷰는 안써봤는데 정말 도움이 되네요.
연초계열좀 알아보고 있던차에 좋은 리뷰 잘봤습니다 확실히 먹어봐야하는데 코로나때문에 샵을 못가니 ㅜㅜ

아기상어라뚠님의 댓글

아기상어라뚠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8.*.3.10)
회원아이콘 @원펀치맨89아고 부족한 글인데 좋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맞아요 시국이 시국이라 샵을 가도 시연이 안되는곳이 많더라구요ㅠㅠ

리뷰게시판 목록

전체 12,184건 1 페이지
리뷰게시판 목록
-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공지 이벤트 제품 후기 및 리뷰는 이벤트게시판에서 작성해주세요. 댓글+4 인기글 이베이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2-14 1709  12
12183 업체지원 [액상 No.1 시가맨] 제이코리아_브런치 레몬타르트/콘 _애쉬트레이, 3… 새글첨부파일 심플민트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3-29 17  0
12182 업체지원 [오지구] X헬베이프X디어디어_젤로_V2 업그레이드 팟_일주일 사용후기… 새글첨부파일 심플민트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3-29 23  0
12181 업체지원 메트릭스(METRIX) 전담네컷 MZZ 1억 / 미녀+1 / 플러팅 / 떠그라이프 … 새글첨부파일 KangunVaper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3-29 50  0
12180 업체지원 [닥터베이프] 왕밤빵보다 맛있는 전자담배 마카롱 후기 새글첨부파일 범범스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3-29 48  0
12179 업체지원 [닥터베이프] 가성비 최고봉 포켓플러스 후기 새글첨부파일 범범스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3-29 43  0
12178 업체지원 [베이프코스] KHAN TORNADO_칸 토네이도_대용량 일회용 전자담배(스트… 첨부파일 심플민트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3-28 50  0
12177 업체지원 [닥터베이프] 크로닉쥬스 블루캔디바 입호흡 전자담배 액상 후기 첨부파일 정색곰팅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3-28 39  0
12176 업체지원 "베이프코스(VAPEKOS) 전자담배" "칸 토네이도(KHAN TORNADO)" 10000 … 첨부파일 베몬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3-28 53  0
12175 내돈내산 젤로맥스 신규색상 'HOTEL PINK 2.0' 리뷰 (with 폴블랑코) 첨부파일 kimite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3-28 94  1
12174 업체지원 [OG9 지원] 젤로 V2팟 리뷰 첨부파일 러브베이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3-28 99  0
12173 업체지원 [오지구OG9] 부푸(VOOPOO) 드래그X2 & 드래그S2 (DRAG X2 & DRAG S2) … 첨부파일 전담하는백곰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3-27 97  0
12172 업체지원 [오지구]누수없다~부푸 드래그S2,드래그X2 전자담배 사용기 첨부파일 쏘트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3-27 64  0
12171 업체지원 [번사이드] 액상맛집 번사이드의 디저트액상 3종리뷰 첨부파일 루이비톤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3-27 53  1
12170 업체지원 향기롭고 부드러운 "돌쇠액상 아쉐타, 바닐라라떼" 입호흡액상 리뷰 첨부파일 여우별S2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3-27 31  0
12169 업체지원 [닥터베이프] 마카롱 입호흡 전자담배 기기 후기 첨부파일 정색곰팅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3-27 64  0
12168 업체지원 [베이프코스] 칸 토네이도(KHAN TORNADO) 충전식 대용량 1회용 전자담… 첨부파일 Eddy에디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3-26 83  0
12167 업체지원 "오지구(OG92)" "헬베이프 젤로" V2개선팟 비교 후기 첨부파일 베몬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3-26 108  0
12166 업체지원 [메트릭스] MZZ 액상 4종_미녀+1,1억,플러팅,떠그라이프_ 사용후기_리… 첨부파일 심플민트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3-26 45  0
12165 업체지원 귀염귀염한 디자인 마카롱 전자담배리뷰 첨부파일 배고파8860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3-26 110  0
12164 업체지원 [썰스티베이프 THIRSTY VAPE] 브랜디 파워에이드 & 신선과 천도복숭아… 첨부파일 전담하는백곰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3-26 39  0
12163 업체지원 [오르카ORCA] 스파클 콜라COLA & 라임소다LIME SODA 폐호흡 액상 후기 첨부파일 전담하는백곰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3-26 31  0
게시물 검색
1 2
  • b2
  • b3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 localh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