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상 리뷰 14편 > 리뷰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 연구실 인기글
  • 설문조사
  • 요즘도 리빌드하고 계십니까?

리뷰게시판
회원아이콘

액상 리뷰 14편

페이지 정보

GooDK1LL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92.*.186.20) 작성일 님이 2019년 12월 02일 02시 11분 에 작성하신 글입니다 3,268 읽음

본문

안녕하세요. GooDK1LL 입니다.




다시 영국으로 돌아오게 되서 정착하느라 시간이 없었습니다... ㅠㅠ 

지난 한달간 너무 바빠서 한달이 넘도록 액상 리뷰를 올리지 못했네요.

다시 천천히 리뷰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39. 브로스 - 아이스 망고

210510a7eecb49983b33f003a7f9050f_1575217616_7417.jpeg


액상 스펙: 30ML / 40VG: 60PG / 스템니코틴 9.8MG

사용된 기기: 칼리번


디알케미스트에서 구매한 브로스 아이스 망고입니다.

뚜껑을 열면 나는 향은 진한 망고향이지만 다만 네스티의 쿠시맨보다는 살짝 약하다고 할 수 있겠습니다.

베이핑했을땐 단 망고향이 들숨과 날숨에서 모두 느낄 수 있었습니다. 

전 망고 스무디보다는 말린 망고맛과 비슷하다고 느꼈습니다.

단 맛은 6~6.5점 정도로 달았으며, 약간의 쿨링도 포함돼 있어 자칫 느끼할 수 있는 망고맛을 좀 더 산뜻하게 만들어준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불쾌한 목 긁힘은 없었지만 스템니코틴의 특성 상 장타와 연타시 목에 약간 거북함이 있었습니다.

한 개의 공팟으로 30ML 전부 베이핑을 할 때까지 탄 맛은 느끼지 못했습니다.



40. 브로스 - 아이스 애플

210510a7eecb49983b33f003a7f9050f_1575218946_5002.jpeg

액상 스펙: 30ML / 40VG:60PG / 스템니코틴 9.8MG

사용된 기기: 칼리번


마찬가지로 디알케미스트에서 구매한 브로스 아이스 애플입니다.

뚜껑을 열어서 나는 향은 약간 사과 음료중 하나인 피크닉과 가깝다고 느꼈습니다.

들숨과 날숨에서 산뜻하고 단 시원한 사과향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베이핑했을때 느낌은 흡사 피크닉을 베이핑 하는 듯한 느낌을 받았습니다.

단 맛의 정도로는 7점이라고 느꼈으며 브로스 아이스 망고보다는 조금 더 달다고 개인적으로 생각이 됩니다.

마찬가지로 불쾌한 목 긁힘은 느끼지 못했지만, 스템니코틴 특성 상 장타와 연타에는 목에 약간 무리가 있다고 느꼈습니다.

이 액상도 마찬가지로 한 개의 공팟으로 30ML 전부 비울때까지 팟에서 탄 맛이 올라오진 않았습니다.



41. 스타로아 - 블루오션

210510a7eecb49983b33f003a7f9050f_1575219419_5311.jpeg
 

액상 스펙: 30ML / 50VG:50PG / 스템니코틴 9MG

사용된 기기: 칼리번


많은 분들이 호감을 가지고 계신 입호흡 액상들중 하나인 스타로아 블루오션입니다.

저 또한 액상을 베이핑 하기전 리뷰들을 몇개 읽어봤는데 대부분이 호일 정도로 그만큼 평이 좋은 액상입니다.

뚜껑을 열어서 나는 향은 레몬에이드 혹은 슈웹스같은 토닉 워터의 느낌을 풍깁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토닉워터의 느낌이 더 강했습니다.

들숨과 날숨에선 나는 향과는 다르게 단 맛이 거의 느껴지지 않는 레몬의 향을 느꼈습니다.

단맛은 1~2점으로 많이 느끼질 못했으며 쿨링이 조금 강해서 연타와 장타를 할 시엔 목과 머리에 부담스러웠습니다.

한 개의 공팟으로 베이핑 해본 결과 액상 한통을 전부 비울때까지 탄 맛을 느끼지 못했습니다.



입호흡 세팅은 칼리번 한개만 가지고 있어 다른 분들의 리뷰와 많이 다를 수 있다는 점 참고해주시길 바랍니다.

너무 오랜만에 리뷰를 쓰는거라 그런지 가독성이 굉장히 안 좋네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항상 읽어주시는 분들에게 감사합니다.

다음번엔 폐호흡 액상들을 리뷰할 예정입니다.


이 리뷰는 어디까지나 제 개인적인 생각이 들어간 주관적인 리뷰입니다.

베이퍼분들을 위해 약간의 의견을 제시한 것 뿐이며, 실제 맛과 향은 사람에 따라 다르게 느껴질 수 있습니다.

추천 4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1 2
  • b0
  • b1

댓글 13

GooDK1LL님의 댓글

GooDK1LL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92.*.186.20)
회원아이콘 @슴송안녕하세요 슴송님
리뷰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너무 오랜만에 리뷰라 어떻게 표현해야 될지 다 까먹었네요 ㅠㅠ

GooDK1LL님의 댓글

GooDK1LL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92.*.186.20)
회원아이콘 @태추안녕하세요 태추님.
리뷰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입호흡 리뷰는 이제 막 시작해서 다른 분들과 조금 다른 의견이 있을 수 있습니다. 참고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ㅎ

GooDK1LL님의 댓글

GooDK1LL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92.*.186.20)
회원아이콘 @키엘리니키엘리니님! 오랜만입니다 ㅎㅎ
확실히 이번에 리뷰한 액상들은 어느정도 괜찮았습니다 ㅎㅎ
리뷰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ㅋㅋㅋ

리뷰게시판 목록

전체 15,718건 1 페이지
리뷰게시판 목록
-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공지 이벤트 제품 후기 및 리뷰는 이벤트게시판에서 작성해주세요. 댓글+4 인기글 이베이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2-14 4894  12
15717 업체지원 저스트 포그 코팝 네온 더블 애플 무닉 일회용 디바이스 소개 및 사용… 새글첨부파일 life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8:55 42  0
15716 업체지원 씨알에스코리아 도프 DOPE 샤인포도, 천도복숭아 리마인드 사용 후기 새글첨부파일 스템피드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5:19 46  0
15715 업체지원 오지구 군침싹 0% 스윗달콤스, 박하사탕 맛 소개 및 사용 소감 첨부파일 life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3 116  0
15714 업체지원 베이포레소 크로스6 미니 출시! 케이스가 포함된 번들킷 소개 및 시용… 첨부파일 스템피드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3 124  0
15713 업체지원 퍼즈 하이브리드 일회용 기기 및 향료 3종 사용 후기 첨부파일 체페시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3 104  0
15712 업체지원 군침싹 무닉 6종 리뷰 PART.2 보리냉차, 아메리칸시가 사용 후기 첨부파일 스템피드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2 122  0
15711 업체지원 저스트포그 코팝 네온 50,000퍼프의 무니코틴 대용량 일회용 피치아이… 첨부파일 스템피드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0 228  0
15710 업체지원 [OG9] 군침싹 0% 스윗달콤스 & 박하사탕 입호흡 플레이버 후기 첨부파일 Eddy에디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0 183  0
15709 업체지원 [OG9] 군침싹 0% 카멜시가 & 보리냉차 입호흡 플레이버 후기 첨부파일 Eddy에디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0 163  0
15708 업체지원 [OG9] 크라운 바닐라 커스타드 & 모카번 플레이버 2종 후기 첨부파일 Eddy에디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0 167  0
15707 업체지원 저스트포그 코팝 네온 알로에베라 5만퍼프 대용량 일회용 후기 첨부파일 Eddy에디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0 133  0
15706 업체지원 퍼즈 하이브리드 디바이스 & 플레이버 3종 후기 첨부파일 Eddy에디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0 95  0
15705 업체지원 [OG9] 군침싹 0% 자두 & 레몬소다 입호흡 플레이버 후기 첨부파일 Eddy에디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0 93  0
15704 업체지원 오지구(OG9) 군침싹 자두(PLUM) / 레몬소다(LEMON SODA) 과일멘솔 입… 첨부파일 KangunVaper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0 84  0
15703 업체지원 오지구 군침싹 0% 입호흡 2종 레몬소다, 샤인머스켓 후기 첨부파일 체페시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0 91  0
15702 업체지원 오지구(OG9) 크라운(CROWN) 무니코틴 디저트 액상 2종 리뷰 : 바닐라 … 첨부파일 전담하는백곰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0 97  0
15701 업체지원 오지구(OG9) 군침싹 무니코틴 입호흡 액상 리뷰 : 샤인머스켓 & 레몬… 첨부파일 전담하는백곰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0 81  0
15700 업체지원 오지구 군침싹 0% 보리 냉차, 자두 맛 소개 및 사용 소감 첨부파일 life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9 108  0
15699 업체지원 오지구(OG9) 크라운(CROWN) 모카번 / 바닐라 커스타드 디저트 입호흡… 첨부파일 KangunVaper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9 120  0
15698 업체지원 퍼즈코리아(PUSEKOREA) 퍼즈(PUSE) 번거로움 ZERO / 100% 누수 완벽차… 첨부파일 KangunVaper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8 139  1
15697 업체지원 퍼즈 PUSE 입 호흡 리퀴드 3종 자두주스, 포도젤리, 버블소다 소개 및… 첨부파일 life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8 124  0
1 2
  • b2
  • b3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