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죽케이스 질문입니다 > 질문답변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 설문조사
  • 요즘도 리빌드하고 계십니까?

질문답변
회원아이콘

가죽케이스 질문입니다

페이지 정보

뽕존슨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18.*.167.203) 작성일 님이 2021년 04월 08일 19시 27분 에 작성하신 글입니다 모바일 783 읽음

본문

이미 완성된제품 말고 직접 주문제작하는경우 보통 얼마정도 하는지 아는분 계실까요 명품가죽까지는 아니고 공방에서 주문해서 제작하는경우 "대략" 얼마정도가 적정선 일까요!?
업체에 견적내는게 빠르지만 다른분들은 어느정도에 하는지 알면 선택에 도움이 될 것 같아서요

혹시 경험해보신분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추천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1 2
  • b0
  • b1

댓글 8

신창님의 댓글

신창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11.*.149.95)
회원아이콘 가죽의 종류, 스티치, 각인 여부, 사이즈, 난이도 등등에 따라 천차만별이라 문의드리는게 가장 빠르고 정확할거라 생각합니다.

질문답변 목록

전체 195,313건 1 페이지
질문답변 목록
-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이베이프 이용문의는 댓글+24 인기글 이베이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3-08 31220  21
공지 답변을 하기전에 댓글+33 인기글 이베이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0 34466  204
공지 질문을 하기전에 댓글+78 인기글 이베이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0 52943  311
195310 우드 샌딩하시는분있나요? 새글 갈아마신다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1:55 66  0
195309 배치받는 액상 도움요청드립니다 새글 asdf222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3 96  0
195308 보로 싱글폐호흡 와이어 질문입니다. 새글 물대는슈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3 111  0
195307 베놈 코일 수명 댓글+2 득실득ㄹ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2 158  0
195306 혹시 지금 태갈군에서 ㅇㅅ 쓰시는분 있나요? 꽃비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2 167  0
195305 혹시 ㅇㅅ거래는 금지인가요? 댓글+2 zeev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2 290  0
195304 18650 배터리 구매 사이트 링크좀 댓글+2 원조님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1 257  0
195303 누가제발좀 알려주세요 힐엔토우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1 312  0
195302 형님들 안녕하세요 댓글+1 누늬누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9 281  0
195301 궁금한가게 말고 가죽케이스 제작하는곳 있을까요 댓글+2 원조님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9 300  0
195300 (재업) 입호흡 팟기기 추천 부탁드립니다 ? 댓글+1 comki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9 289  0
195299 리빌드 유저인데 mtl rta 추천좀요 댓글+3 Park1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9 241  0
195298 고수님들 고농도 액상 기기는 뭐가 괜찮을까요~? 엑클렘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9 188  0
195297 브이메이트 프로2 누수. 원래 있는건가요? 댓글+6 첨부파일 Sapdory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8 222  0
195296 입호흡 팟 기기 추천 부탁드려요 댓글+6 comki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7 309  0
195295 액상 비린내 댓글+3 야야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7 249  0
195294 퓨어나 합성 또는 액상 판매하는 곳 남아있을까요 댓글+2 든든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5 417  0
195293 오리온2 탱크 커스텀캡 어디서 사나요? 첨부파일 입홉본좌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5 199  0
195292 인증이 안되네요 거주민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4 218  0
195291 ntsc솔트와 솔트 니코틴과는 다른 것인가요? 댓글+1 더구나담배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3 403  0
195290 더x이퍼 프리믹스? 김장액상? 댓글+3 젤발말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3 292  0
1 2
  • b2
  • b3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