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접점관련된 질문~ > 질문답변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 설문조사
  • 요즘도 리빌드하고 계십니까?

질문답변
회원아이콘

자동접점관련된 질문~

페이지 정보

맥클러디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18.*.41.56) 작성일 님이 2021년 04월 08일 19시 02분 에 작성하신 글입니다 모바일 1,005 읽음

본문

요즘 가변기기쓰다보니 접점관련해서 신경이 좀 쓰이네요
나사와 똥꼬핀이 길면 가스켓쓰면 된다 이런 단순한 것말고
똥꼬핀이 긴 무화기사용시에 체결하는 중에 어느정도쯤 멈추는게
좋다 이런 팁이 있을까요?
부드럽게돌다가 살짝 뻑뻑할 때 바로 멈추면 뭔가 쉽게 풀리거나
옴 널뛰기를 하고 그렇다고 많이 돌린다면 접점부사망으로 이어질테니
걱정아닌 걱정을 하게 되네요
추천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1 2
  • b0
  • b1

댓글 6

신창님의 댓글

신창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11.*.149.95)
회원아이콘 저는 그냥 드립팁을 잡고 돌립니다. 에테르같은 긴 무화기는 생각없이 막 돌리다가 피볼거같다는 느낌이 강해서 항상 그렇게 했네요. 드립팁 잡고 돌리다가 뻑뻑하면 멈췄습니다.

내가페페다님의 댓글

내가페페다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75.*.19.253)
회원아이콘 자동접점은 왠만큼 길어서는 접점이 밀려서 고장나는 경우가 드물더라구요
저는 그냥 쳬결하다가 걸리는 느낌이나 돌리는게 빡빡해지는 느낌이 들면 멈춥니다
그런데 에테르같이 지나치게 긴경우는 가스킷쳬결이 신경안쓰이고 체결부 흠집도 안나니까 기스킷 사용합니다
에테르 바닥 각인으로 체결흔이 심하게 나는 기기도 있더라구요

맥클러디님의 댓글

맥클러디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18.*.41.56)
회원아이콘 @내가페페다전에 보니까 시리즈비같은 경우 어떤분은 접점부때문에 사망했다는 걸 본적이 있던거 같아요 그거때매 유독 접점부가 신경쓰이네요ㅎ

내가페페다님의 댓글

내가페페다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75.*.19.253)
회원아이콘 @맥클러디가스킷이 속 편한거 같아요 체결때마다 신경쓰는것도 스트레스구요~
시리즈비 이지사이드 등 많자나요 접점 잘 밀려나는 기기들

질문답변 목록

전체 195,326건 1 페이지
질문답변 목록
-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이베이프 이용문의는 댓글+24 인기글 이베이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3-08 31261  21
공지 답변을 하기전에 댓글+33 인기글 이베이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0 34497  204
공지 질문을 하기전에 댓글+78 인기글 이베이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0 52983  311
195323 액상 김장용 향료 구하던곳이 없어졌어요 새글첨부파일 긴머리오빠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1:02 22  0
195322 입호흡기계랑 니코틴질문드려요 새글 전담으로간당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3:21 101  0
195321 질문있습니다.! 댓글+1 새글 저칼륨혈증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7 177  0
195320 베이프오브?? 직구 안되나요? 그랑크루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7 218  0
195319 크오크usa 저렴한 곳! 아시는 형님 계실까요! 댓글+1 안룡하세윰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7 256  0
195318 집 근처에 무인매장 밖에 없습니다 댓글+2 baadf00d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6 278  0
195317 액상 거래 벼리누나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6 254  0
195316 혹시 액상 거래 안되나요…??? 댓글+3 벼리누나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6 311  0
195315 보로기기 추천해주세요! 멜롱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6 143  0
195314 판매글을 올리려고 하는데.. 휘바81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5 154  0
195313 14년입문자입니다 입호흡리빌드기기추천부탁드립니다 댓글+1 설님2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4 308  0
195312 전담 입문자 질문있습니다! 댓글+2 성원아파트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4 263  0
195311 기기추천 부탁드립니다 지로리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4 245  0
195310 우드 샌딩하시는분있나요? 댓글+2 갈아마신다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4 253  0
195309 배치받는 액상 도움요청드립니다 asdf222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3 254  0
195308 보로 싱글폐호흡 와이어 질문입니다. 댓글+1 물대는슈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3 217  0
195307 베놈 코일 수명 댓글+2 득실득ㄹ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2 272  0
195306 혹시 지금 태갈군에서 ㅇㅅ 쓰시는분 있나요? 꽃비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2 249  0
195305 혹시 ㅇㅅ거래는 금지인가요? 댓글+2 zeev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2 413  0
195304 18650 배터리 구매 사이트 링크좀 댓글+2 원조님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1 348  0
195303 누가제발좀 알려주세요 힐엔토우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1 417  0
1 2
  • b2
  • b3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