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정도 베이핑 습관이면 괜찮은 편인가요?? > 질문답변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 설문조사
  • 요즘도 리빌드하고 계십니까?

질문답변
회원아이콘

이정도 베이핑 습관이면 괜찮은 편인가요??

페이지 정보

상큼아삭자몽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20.*.154.92) 작성일 님이 2021년 04월 08일 11시 27분 에 작성하신 글입니다 모바일 2,275 읽음

본문

코일이 좀 빨리 죽은 편이라 궁금하네용!!
(월탱 0.6옴, 3.8v 로 사용중입니다)

파이어는 1.6초 내외로 하구요.
파이어 사이에 텀은 7초~12초 정도 됩니다.
다만 베이핑을 많이?? 하는 편입니다.
하루에 400퍼프 정도는 하는거 같아요.

코일이 5일 정도면 죽는거 같은데 제 베이핑 습관이 잘못된걸까요?? 아니면 액상 문제일까요?? (액상은 레몬을 제일 좋아해요!!)
추천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1 2
  • b0
  • b1

댓글 5

eKco님의 댓글

eKco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06.*.74.168)
회원아이콘 베이핑습관은 아주 좋으힌거같습니다! ㅎㅎㅎ(저는 연타를하기에 ..ㅠㅠ)
1. 액상문제 : 레몬이나 시트러스계열 단맛많이나는액상들은 코일이 금방 가버리더라구요 ㅠㅠ
2. w문제 :기성코일에서 3.8v 사용을 하시면 대략적으로 계산했을떄 24w사용하시는데 월탱크 권장w은 16~22w라서 기준보다는 살짝높습니다.

2번문제는아닌거같고 1번문제때문에 그런거같습니다 ㅎㅎㅎ!

데일님의 댓글

데일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14.*.59.80)
회원아이콘 2  3초 정도 베이핑하고 무화 뱉자마자 다시 파이어 해서 12연타정도 하는편인데 보통 15미리에 한번씩 코일 갈아줍니다

질문답변 목록

전체 195,313건 1 페이지
질문답변 목록
-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이베이프 이용문의는 댓글+24 인기글 이베이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3-08 31220  21
공지 답변을 하기전에 댓글+33 인기글 이베이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0 34466  204
공지 질문을 하기전에 댓글+78 인기글 이베이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0 52943  311
195310 우드 샌딩하시는분있나요? 새글 갈아마신다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1:55 66  0
195309 배치받는 액상 도움요청드립니다 새글 asdf222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3 96  0
195308 보로 싱글폐호흡 와이어 질문입니다. 새글 물대는슈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3 111  0
195307 베놈 코일 수명 댓글+2 득실득ㄹ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2 158  0
195306 혹시 지금 태갈군에서 ㅇㅅ 쓰시는분 있나요? 꽃비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2 167  0
195305 혹시 ㅇㅅ거래는 금지인가요? 댓글+2 zeev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2 290  0
195304 18650 배터리 구매 사이트 링크좀 댓글+2 원조님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1 257  0
195303 누가제발좀 알려주세요 힐엔토우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1 312  0
195302 형님들 안녕하세요 댓글+1 누늬누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9 281  0
195301 궁금한가게 말고 가죽케이스 제작하는곳 있을까요 댓글+2 원조님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9 300  0
195300 (재업) 입호흡 팟기기 추천 부탁드립니다 ? 댓글+1 comki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9 289  0
195299 리빌드 유저인데 mtl rta 추천좀요 댓글+3 Park1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9 241  0
195298 고수님들 고농도 액상 기기는 뭐가 괜찮을까요~? 엑클렘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9 188  0
195297 브이메이트 프로2 누수. 원래 있는건가요? 댓글+6 첨부파일 Sapdory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8 222  0
195296 입호흡 팟 기기 추천 부탁드려요 댓글+6 comki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7 309  0
195295 액상 비린내 댓글+3 야야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7 249  0
195294 퓨어나 합성 또는 액상 판매하는 곳 남아있을까요 댓글+2 든든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5 417  0
195293 오리온2 탱크 커스텀캡 어디서 사나요? 첨부파일 입홉본좌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5 199  0
195292 인증이 안되네요 거주민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4 218  0
195291 ntsc솔트와 솔트 니코틴과는 다른 것인가요? 댓글+1 더구나담배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3 403  0
195290 더x이퍼 프리믹스? 김장액상? 댓글+3 젤발말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3 292  0
1 2
  • b2
  • b3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