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TA 풀분해 주기 어떻해들 하시나요? > 질문답변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 설문조사
  • 요즘도 리빌드하고 계십니까?

질문답변
회원아이콘

RTA 풀분해 주기 어떻해들 하시나요?

페이지 정보

우기씨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83.*.147.96) 작성일 님이 2021년 04월 08일 10시 48분 에 작성하신 글입니다 모바일 1,008 읽음

본문

안녕하세요 형님 누님들 ㅎㅎ
RTA 세척할때 매번 풀분해 해서 세척하고 있는데
여간 귀찮은게 아니네요 ㅋㅋㅋ
건강한 베이핑하려면 매번 해주는게 맞는거겠죠?
다른 분들은 어떻해 하시는지 궁금하네요 :)
추천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1 2
  • b0
  • b1

댓글 7

Aehobakk님의 댓글

Aehobakk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10.*.110.195)
회원아이콘 저는 보통 rta는 평소 하프나 코일교체시에는 경통부만 세척하고 ㅋㅋ
한달에 한번정도만 무화기들 전부 풀분해 세척해요

DoppioDoppio님의 댓글

DoppioDoppio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75.*.38.133)
회원아이콘 리빌드마다 하는데 잔향이 강하면 뜨거운 설탕물에 이삼십분 담궜다가 행구고나서 초음파 해줍니다. 설탕물이 잘 잡아주는 잔향류가 있더라고요.

질문답변 목록

전체 195,324건 1 페이지
질문답변 목록
-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이베이프 이용문의는 댓글+24 인기글 이베이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3-08 31253  21
공지 답변을 하기전에 댓글+33 인기글 이베이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0 34490  204
공지 질문을 하기전에 댓글+78 인기글 이베이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0 52970  311
195321 질문있습니다.! 새글 저칼륨혈증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7 51  0
195320 베이프오브?? 직구 안되나요? 새글 그랑크루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7 118  0
195319 크오크usa 저렴한 곳! 아시는 형님 계실까요! 댓글+1 안룡하세윰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7 147  0
195318 집 근처에 무인매장 밖에 없습니다 댓글+2 baadf00d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6 181  0
195317 액상 거래 벼리누나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6 208  0
195316 혹시 액상 거래 안되나요…??? 댓글+3 벼리누나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6 282  0
195315 보로기기 추천해주세요! 멜롱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6 127  0
195314 판매글을 올리려고 하는데.. 휘바81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5 146  0
195313 14년입문자입니다 입호흡리빌드기기추천부탁드립니다 댓글+1 설님2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4 293  0
195312 전담 입문자 질문있습니다! 댓글+2 성원아파트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4 248  0
195311 기기추천 부탁드립니다 지로리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4 224  0
195310 우드 샌딩하시는분있나요? 댓글+2 갈아마신다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4 239  0
195309 배치받는 액상 도움요청드립니다 asdf222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3 239  0
195308 보로 싱글폐호흡 와이어 질문입니다. 댓글+1 물대는슈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3 208  0
195307 베놈 코일 수명 댓글+2 득실득ㄹ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2 256  0
195306 혹시 지금 태갈군에서 ㅇㅅ 쓰시는분 있나요? 꽃비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2 238  0
195305 혹시 ㅇㅅ거래는 금지인가요? 댓글+2 zeev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2 397  0
195304 18650 배터리 구매 사이트 링크좀 댓글+2 원조님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1 333  0
195303 누가제발좀 알려주세요 힐엔토우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1 397  0
195302 형님들 안녕하세요 댓글+1 누늬누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9 334  0
195301 궁금한가게 말고 가죽케이스 제작하는곳 있을까요 댓글+2 원조님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9 341  0
1 2
  • b2
  • b3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