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이포레소 젠s킷 질문 > 질문답변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 설문조사
  • 요즘도 리빌드하고 계십니까?

질문답변
회원아이콘

배이포레소 젠s킷 질문

페이지 정보

tyvkxlql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12.*.158.3) 작성일 님이 2021년 02월 23일 23시 10분 에 작성하신 글입니다 모바일 1,818 읽음

본문

안녕하세요 그동안 칼리번과 발라리안으로 입호흡 베이핑만 하다가 오늘 처음으로 베이포레소 젠s로 폐호흡 입문한 사람입니다. 다름이 아니라 젠s로 탱크 한번 채우고 지금까지 베이핑을 했는데요 갑자기 이상한 맛이 나면서 목이 칼칼한데 코일이 벌써 다 타버린건가요?? 한번 베이핑 할 때 5번에서 6번 정도씩 하고 한번 흡입시 대충 2초 안 되게 흡입하는데 원래 폐호흡 모드기기는 입호흡 용보다 더 빨리 코일이 닳나요? 우매한 저에게 답변 남겨주시면 감사할 것 같습니다 ㅠㅠ 코일은 0.18옴에 와트는 80으로 맞춰서 쓰고 있었급니다
추천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1 2
  • b0
  • b1

댓글 5

토비마루님의 댓글

토비마루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22.*.89.154)
회원아이콘 참고만 하시라고 적습니다 이유는 다양 하니까요..
저도 같은 증상이 있어서 코일도 교체 해보고 재조립도 해봤는데 마찬가지 ㅠㅠ
그래서 탱크를 제우스로 바꿔서 베이핑 해봤더니 이상 증세가 사라졌습니다
지금은 펄스모드 0.02옴 75w로 대략 2주 정도 사용해도 이상 없습니다.

토비마루님의 댓글

토비마루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22.*.89.154)
회원아이콘 @tyvkxlql네 호환 됩니다. 다만 교체 하시기 전에 다시 한 번 코일 교체 / 재조립
그리고 와트수 낮게 조절 하시면서 확인 해보세요.
굳이 바꾸실 필요가 없을수도 있어요
그리고 필수로 !!
코일 교체시에 코일 안에있는 솜 액상으로 충분히 젹셔 주시고 교체 해주시는게 좋아요

질문답변 목록

전체 195,326건 1 페이지
질문답변 목록
-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이베이프 이용문의는 댓글+24 인기글 이베이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3-08 31262  21
공지 답변을 하기전에 댓글+33 인기글 이베이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0 34502  204
공지 질문을 하기전에 댓글+78 인기글 이베이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0 52984  311
195323 액상 김장용 향료 구하던곳이 없어졌어요 새글첨부파일 긴머리오빠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8 88  0
195322 입호흡기계랑 니코틴질문드려요 새글 전담으로간당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8 142  0
195321 질문있습니다.! 댓글+1 저칼륨혈증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7 216  0
195320 베이프오브?? 직구 안되나요? 그랑크루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7 245  0
195319 크오크usa 저렴한 곳! 아시는 형님 계실까요! 댓글+1 안룡하세윰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7 288  0
195318 집 근처에 무인매장 밖에 없습니다 댓글+2 baadf00d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6 299  0
195317 액상 거래 벼리누나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6 265  0
195316 혹시 액상 거래 안되나요…??? 댓글+3 벼리누나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6 323  0
195315 보로기기 추천해주세요! 멜롱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6 146  0
195314 판매글을 올리려고 하는데.. 휘바81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5 159  0
195313 14년입문자입니다 입호흡리빌드기기추천부탁드립니다 댓글+1 설님2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4 312  0
195312 전담 입문자 질문있습니다! 댓글+2 성원아파트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4 267  0
195311 기기추천 부탁드립니다 지로리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4 249  0
195310 우드 샌딩하시는분있나요? 댓글+2 갈아마신다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4 258  0
195309 배치받는 액상 도움요청드립니다 asdf222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3 260  0
195308 보로 싱글폐호흡 와이어 질문입니다. 댓글+1 물대는슈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3 225  0
195307 베놈 코일 수명 댓글+2 득실득ㄹ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2 278  0
195306 혹시 지금 태갈군에서 ㅇㅅ 쓰시는분 있나요? 꽃비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2 251  0
195305 혹시 ㅇㅅ거래는 금지인가요? 댓글+2 zeev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2 418  0
195304 18650 배터리 구매 사이트 링크좀 댓글+2 원조님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1 353  0
195303 누가제발좀 알려주세요 힐엔토우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1 428  0
1 2
  • b2
  • b3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