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라리안 액상 소모 빠른가요? > 질문답변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 설문조사
  • 요즘도 리빌드하고 계십니까?

질문답변
회원아이콘

발라리안 액상 소모 빠른가요?

페이지 정보

정연이는출구없정연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25.*.219.50) 작성일 님이 2021년 02월 23일 17시 39분 에 작성하신 글입니다 2,738 읽음

본문

제가 5년 동안 스틱형 하카 힉스 기기 잘 쓰고 있었는데요


이번에 떨궈서 배터리 부분이 깨졌더라고요 ㅠㅠ


그래서 이참에 바꾸려고 기기 알아보고는 있는데 발라리안이 젤 맘에 들거든요...


근데 제가 2주에 입호흡 액상 30ml를 다 펴버리는데 발라리안 액상 소모 속도가 어떤가요?


전에 폐호흡 베이프레소 샀다가 소모량 감당이 안돼서 구석에 쳐박아 두고 후회 중인데 발라리안은 살 만 할까요?

추천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1 2
  • b0
  • b1

댓글 8

포칭님의 댓글

포칭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18.*.192.216)
회원아이콘 2주 30ml면 하루 2.5ml정도니까 꽤나 적게쓰시는 것 같은데요?
발라리안 0.6옴 기준 비슷한 옴 다른 기기보단 액상소모 많은거같아요

BESTAS님의 댓글

BESTAS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12.*.9.185)
회원아이콘 제가 칼리번g 애글로스 네복스비고 발라리안 이렇게 팟기기 사용중인데.. 제 체감으로는 발라리안이 압도적으로 액상 빨리 다는거같더라구요...
근데 또 그리 빨리소모되는편 아니라고 느끼시는 분들도 꽤 많더라구용.

포칭님의 댓글

포칭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18.*.192.216)
회원아이콘 @정연이는출구없정연글쎄요 원래 사용하시던 기기 액상 소모량을 몰라서 그건 답변을 못드리겠네유 ㅎㅅㅎ;
제 습관대로면 축구 한경기 보는동안 한카토 반은 비우는 것 같아요

자이원님의 댓글

자이원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11.*.240.1)
회원아이콘 제가 딱 그정도 피는데 먹을만 했습니다.. 회사에서는 2~3시간에 한번 나가서 15~20번 정도 베이핑하고, 집에 가서는 그냥 생각날때마다 피우는데 하루에 한카토 정도..? 근데 최초 충전 외에는 조금 남은 상태에서 채우니 하루에 2.5ml정도 피우는 것 같네요 코일은 1.0 씁니당 근데 0.6으로는 어려우실거에요..

질문답변 목록

전체 195,326건 1 페이지
질문답변 목록
-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이베이프 이용문의는 댓글+24 인기글 이베이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3-08 31261  21
공지 답변을 하기전에 댓글+33 인기글 이베이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0 34499  204
공지 질문을 하기전에 댓글+78 인기글 이베이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0 52983  311
195323 액상 김장용 향료 구하던곳이 없어졌어요 새글첨부파일 긴머리오빠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8 50  0
195322 입호흡기계랑 니코틴질문드려요 새글 전담으로간당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8 115  0
195321 질문있습니다.! 댓글+1 저칼륨혈증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7 194  0
195320 베이프오브?? 직구 안되나요? 그랑크루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7 224  0
195319 크오크usa 저렴한 곳! 아시는 형님 계실까요! 댓글+1 안룡하세윰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7 266  0
195318 집 근처에 무인매장 밖에 없습니다 댓글+2 baadf00d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6 281  0
195317 액상 거래 벼리누나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6 258  0
195316 혹시 액상 거래 안되나요…??? 댓글+3 벼리누나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6 316  0
195315 보로기기 추천해주세요! 멜롱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6 144  0
195314 판매글을 올리려고 하는데.. 휘바81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5 155  0
195313 14년입문자입니다 입호흡리빌드기기추천부탁드립니다 댓글+1 설님2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4 311  0
195312 전담 입문자 질문있습니다! 댓글+2 성원아파트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4 264  0
195311 기기추천 부탁드립니다 지로리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4 247  0
195310 우드 샌딩하시는분있나요? 댓글+2 갈아마신다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4 255  0
195309 배치받는 액상 도움요청드립니다 asdf222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3 254  0
195308 보로 싱글폐호흡 와이어 질문입니다. 댓글+1 물대는슈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3 219  0
195307 베놈 코일 수명 댓글+2 득실득ㄹ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2 274  0
195306 혹시 지금 태갈군에서 ㅇㅅ 쓰시는분 있나요? 꽃비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2 250  0
195305 혹시 ㅇㅅ거래는 금지인가요? 댓글+2 zeev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2 415  0
195304 18650 배터리 구매 사이트 링크좀 댓글+2 원조님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1 349  0
195303 누가제발좀 알려주세요 힐엔토우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1 423  0
1 2
  • b2
  • b3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