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장 n베이스 질문 > 질문답변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 설문조사
  • 요즘도 리빌드하고 계십니까?

질문답변
회원아이콘

김장 n베이스 질문

페이지 정보

호호맨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10.*.16.20) 작성일 님이 2021년 01월 14일 05시 06분 에 작성하신 글입니다 모바일 909 읽음

본문

210ml 짜리 n베이스 하나사서
50ml씩 소분 한 다음에 각기 다른 프리믹스4개 30ml씩 때려 넣어서
총 4개의 다른액상을 만들려 하는데 괜찮겟죠??
배송오자마자 소분해서 만들어도??
그리구..pg vg 50:50 이면 사실상 입호흡이든 폐호흡이든 상관없지 않나요..??김장할때 기준으로..?? 같은 5:5인데 입,폐 구분해서 판매하던데
의아해서요.. 다른건가요??
추천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1 2
  • b0
  • b1

댓글 4

노히메님의 댓글

노히메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8.*.121.93)
회원아이콘 말씀하신 210ml 베이스가 5:5 베이스라면 PG 60ml+VG 150ml로 니코틴이 섞여서 이루어져 있습니다. 프리믹스 향료는 PG이므로 여기에 프리믹스 90ml를 첨가해야 PG:VG 5:5 액상이 되는겁니다. 말씀하신 방법으로 50ml씩 소분한다고 하면 대략 PG 15ml, VG 35ml 정도일텐데 여기에 프리믹스 30ml를 넣으시면 5:5를 맞추는게 불가능하죠.
입호흡이나 폐호흡이나 5:5 비율 모두 사용할수는 있습니다. 단 레시피 별로 권장 비율이 다르고 폐호흡에선 70vg를 더 많이 쓰이고있죠. 비율이 어떤가에 따라서 향이나 맛이 상당히 다릅니다. 권장비율을 지키는게 가장 좋습니다.

호호맨님의 댓글

호호맨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10.*.16.20)
회원아이콘 @노히메헐 ㅠㅠ 이미 주문했는데... 그러면 210ml를 70 70 70 나누어서 3개만 만들면 될까요 ..?? 그러면 되겟죠...??????안돼면 어떡하죠...ㅠㅠ 김장은 처음이라 결국 주문부터 실수를...ㅠㅜ

노히메님의 댓글

노히메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8.*.121.93)
회원아이콘 @호호맨70ml로 소분하시면 비율 5:5가 맞습니당. 애초에 210ml 벌크 베이스가 기존 베이스에 3배 용량으로 나온거니까요ㅎㅎ 그래도 혹시 모르니 베이스만 먼저 잘 섞어주시고 거품 가라앉힌 뒤에 소분하시는거 추천드립니다.

질문답변 목록

전체 195,307건 1 페이지
질문답변 목록
-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이베이프 이용문의는 댓글+24 인기글 이베이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3-08 31199  21
공지 답변을 하기전에 댓글+33 인기글 이베이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0 34448  204
공지 질문을 하기전에 댓글+78 인기글 이베이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0 52923  311
195304 18650 배터리 구매 사이트 링크좀 새글 원조님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1 107  0
195303 누가제발좀 알려주세요 새글 힐엔토우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1 166  0
195302 형님들 안녕하세요 누늬누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9 206  0
195301 궁금한가게 말고 가죽케이스 제작하는곳 있을까요 댓글+2 원조님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9 240  0
195300 (재업) 입호흡 팟기기 추천 부탁드립니다 ? 댓글+1 comki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9 225  0
195299 리빌드 유저인데 mtl rta 추천좀요 댓글+2 Park1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9 202  0
195298 고수님들 고농도 액상 기기는 뭐가 괜찮을까요~? 엑클렘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9 160  0
195297 브이메이트 프로2 누수. 원래 있는건가요? 댓글+5 첨부파일 Sapdory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8 196  0
195296 입호흡 팟 기기 추천 부탁드려요 댓글+6 comki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7 266  0
195295 액상 비린내 댓글+2 야야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7 213  0
195294 퓨어나 합성 또는 액상 판매하는 곳 남아있을까요 댓글+2 든든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5 353  0
195293 오리온2 탱크 커스텀캡 어디서 사나요? 첨부파일 입홉본좌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5 179  0
195292 인증이 안되네요 거주민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4 200  0
195291 ntsc솔트와 솔트 니코틴과는 다른 것인가요? 댓글+1 더구나담배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3 355  0
195290 더x이퍼 프리믹스? 김장액상? 댓글+3 젤발말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3 266  0
195289 다들 요즘 액상 어디서 구매하세요? 댓글+1 고농도의망령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1 620  0
195288 오리온2프로 패널 댓글+2 엔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0 223  0
195287 더 베xx 김장액상 맛 질문 댓글+6 카니예웨스트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07 571  0
195286 보로입문 질문쫌 드릴께요~! 댓글+7 엔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05 481  0
195285 제품 중고가격 문의 장재혁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04 433  0
195284 22, 24미리 입호흡 무화기 추천부탁드려요! 장재혁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04 328  0
1 2
  • b2
  • b3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