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탱2,AVP프로,발라리안 중 뭐가좋을까요? > 질문답변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 설문조사
  • 요즘도 리빌드하고 계십니까?

질문답변
회원아이콘

월탱2,AVP프로,발라리안 중 뭐가좋을까요?

페이지 정보

BMIMOD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06.*.0.192) 작성일 님이 2020년 11월 22일 05시 18분 에 작성하신 글입니다 모바일 2,081 읽음

본문

기존 발라리안 과 avp 프로 두개 사용하고 있습니다

근데 모드기가 하나 생겨서

입호흡 탱크 구매하려고 하는데요

월탱크 2가 발라리안과 avp프로 보다

막표현과 코일 유지력에서 좋나요?

맛표현이 좋다면 하나 구매하려고요

답변 부탁드립니다!
추천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1 2
  • b0
  • b1

댓글 12

173cm75kg님의 댓글

173cm75kg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4.*.82.240)
회원아이콘 발라리안은 잠시 사용해봐서 잘 모르겠지만 코일 수명은 월탱크 코일이 avp pro보다 월등합니다
맛표현은 개인차가 심한부분이라.. 직접 사용해보시길 권자하는 부분이네요

완료님의 댓글

완료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22.*.254.86)
회원아이콘 모드기기와 csv전부 가지고 계시다면
구태여 코일교체형 무화기를 사지 않으셔도 될거같아요

발라리안도,avp프로도 맛 충분히 잘 뽑아주니까 그 두가지를 서브로 쓰시고
모드기기위엔 리빌드형 무화기 올리시는게 더 구성상 좋지 않을까 생각해봅니다:)

Putin님의 댓글

Putin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12.*.88.34)
회원아이콘 맛표현력은 무화기쪽이 훨씬 낫습니다. 셋다 단맛 잘올려주는 제품이라 단맛보다는 액상의 맛과 향을 얼마나 잘 끌어올려주느냐가 차별점일텐데 셋중 월탱2가 맛과향이 풍성합니다.

Putin님의 댓글

Putin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23.*.165.250)
회원아이콘 @BMIMOD월탱2 코일 수명이 굉장히 깁니다. 액상 한병까지는 멀쩡하고 좀 더쓰면 맛이 희미해지기 시작합니다. 발라리안이랑 수명이 비슷해요

질문답변 목록

전체 195,320건 1 페이지
질문답변 목록
-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이베이프 이용문의는 댓글+24 인기글 이베이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3-08 31241  21
공지 답변을 하기전에 댓글+33 인기글 이베이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0 34480  204
공지 질문을 하기전에 댓글+78 인기글 이베이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0 52958  311
195317 액상 거래 새글 벼리누나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1:55 67  0
195316 혹시 액상 거래 안되나요…??? 댓글+3 새글 벼리누나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1:40 98  0
195315 보로기기 추천해주세요! 새글 멜롱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1:31 60  0
195314 판매글을 올리려고 하는데.. 새글 휘바81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5 77  0
195313 14년입문자입니다 입호흡리빌드기기추천부탁드립니다 댓글+1 설님2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4 241  0
195312 전담 입문자 질문있습니다! 댓글+2 성원아파트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4 218  0
195311 기기추천 부탁드립니다 지로리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4 200  0
195310 우드 샌딩하시는분있나요? 댓글+2 갈아마신다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4 211  0
195309 배치받는 액상 도움요청드립니다 asdf222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3 215  0
195308 보로 싱글폐호흡 와이어 질문입니다. 댓글+1 물대는슈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3 185  0
195307 베놈 코일 수명 댓글+2 득실득ㄹ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2 229  0
195306 혹시 지금 태갈군에서 ㅇㅅ 쓰시는분 있나요? 꽃비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2 219  0
195305 혹시 ㅇㅅ거래는 금지인가요? 댓글+2 zeev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2 366  0
195304 18650 배터리 구매 사이트 링크좀 댓글+2 원조님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1 304  0
195303 누가제발좀 알려주세요 힐엔토우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1 374  0
195302 형님들 안녕하세요 댓글+1 누늬누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9 322  0
195301 궁금한가게 말고 가죽케이스 제작하는곳 있을까요 댓글+2 원조님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9 330  0
195300 (재업) 입호흡 팟기기 추천 부탁드립니다 ? 댓글+1 comki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9 328  0
195299 리빌드 유저인데 mtl rta 추천좀요 댓글+3 Park1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9 256  0
195298 고수님들 고농도 액상 기기는 뭐가 괜찮을까요~? 엑클렘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9 211  0
195297 브이메이트 프로2 누수. 원래 있는건가요? 댓글+6 첨부파일 Sapdory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8 254  0
1 2
  • b2
  • b3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