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문용으로 유웰 연이랑 에어스크림 고민중입니다 > 질문답변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 설문조사
  • 요즘도 리빌드하고 계십니까?

질문답변
회원아이콘

입문용으로 유웰 연이랑 에어스크림 고민중입니다

페이지 정보

허니버터아몬드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10.*.55.101) 작성일 님이 2020년 09월 17일 00시 46분 에 작성하신 글입니다 모바일 746 읽음

본문

처음 구매해보려는데 유웰 칼리번이 인기 많더라고요
근데 더 서치해보니까 연이 더 낫다고 해서 연 사려고 하는데
어떤 사진에서 에어스크림 사이즈가 작아서 끌리더라고요
어떤 걸 사는 게 좋을까요
추천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1 2
  • b0
  • b1

댓글 11

숨은쉰다님의 댓글

숨은쉰다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18.*.51.28)
회원아이콘 에어스크림은 액상5가지 채워진 팟인걸로 알고있습니다.
에어스크림은 여행용이나 비상용으로 좋고 주력으로는 연이 훨씬 나을거같네요.
액상골라먹는맛도있고 팟 수급도 온/오프라인 둘 다 연이 훨씬 용이합니다.
연 뿐만아니라 요즘 컴팩트한 사이즈의 csv 많이 나오니 서칭 많이해보시고 취향껏 선택하시길~

BlackCat님의 댓글

BlackCat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75.*.52.32)
회원아이콘 @허니버터아몬드네이버 해외직구로는 3만원 안되게 살수있습니다.
칼리번도 비슷한 가격으로 파는걸로 알아요.
직구라고 해서 2달기다리는게 아니라 보통 4일정도 걸립니다.

질문답변 목록

전체 195,324건 1 페이지
질문답변 목록
-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이베이프 이용문의는 댓글+24 인기글 이베이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3-08 31253  21
공지 답변을 하기전에 댓글+33 인기글 이베이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0 34490  204
공지 질문을 하기전에 댓글+78 인기글 이베이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0 52970  311
195321 질문있습니다.! 새글 저칼륨혈증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7 58  0
195320 베이프오브?? 직구 안되나요? 새글 그랑크루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7 122  0
195319 크오크usa 저렴한 곳! 아시는 형님 계실까요! 댓글+1 안룡하세윰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7 149  0
195318 집 근처에 무인매장 밖에 없습니다 댓글+2 baadf00d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6 185  0
195317 액상 거래 벼리누나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6 211  0
195316 혹시 액상 거래 안되나요…??? 댓글+3 벼리누나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6 282  0
195315 보로기기 추천해주세요! 멜롱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6 127  0
195314 판매글을 올리려고 하는데.. 휘바81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5 147  0
195313 14년입문자입니다 입호흡리빌드기기추천부탁드립니다 댓글+1 설님2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4 294  0
195312 전담 입문자 질문있습니다! 댓글+2 성원아파트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4 249  0
195311 기기추천 부탁드립니다 지로리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4 224  0
195310 우드 샌딩하시는분있나요? 댓글+2 갈아마신다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4 240  0
195309 배치받는 액상 도움요청드립니다 asdf222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3 240  0
195308 보로 싱글폐호흡 와이어 질문입니다. 댓글+1 물대는슈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3 208  0
195307 베놈 코일 수명 댓글+2 득실득ㄹ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2 256  0
195306 혹시 지금 태갈군에서 ㅇㅅ 쓰시는분 있나요? 꽃비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2 238  0
195305 혹시 ㅇㅅ거래는 금지인가요? 댓글+2 zeev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2 399  0
195304 18650 배터리 구매 사이트 링크좀 댓글+2 원조님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1 333  0
195303 누가제발좀 알려주세요 힐엔토우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1 397  0
195302 형님들 안녕하세요 댓글+1 누늬누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9 334  0
195301 궁금한가게 말고 가죽케이스 제작하는곳 있을까요 댓글+2 원조님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9 341  0
1 2
  • b2
  • b3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