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격감을 올리려면 니코틴을 넣어야하나요? > 질문답변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 설문조사
  • 요즘도 리빌드하고 계십니까?

질문답변
회원아이콘

타격감을 올리려면 니코틴을 넣어야하나요?

페이지 정보

고슬한무더기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25.*.111.165) 작성일 님이 2020년 09월 16일 19시 10분 에 작성하신 글입니다 모바일 934 읽음

본문

피고있는 액상의 니코틴이 살짝 모자른다싶으면
니코틴을 넣어야하나요 pg를 넣어야하나요??
기성액상만 사용중입니다 !
추천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1 2
  • b0
  • b1

댓글 5

용방귀님의 댓글

용방귀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23.*.164.132)
회원아이콘 니코틴을 넣어야 타격감이 살아납니다
일부 김장액상 파는곳에서 pg를 넣으면 타격감이 올라간다고 하는데 개소리에요 전혀 느낄수 있는 수준이 아닙니다

그리고 타격감은 니코틴이 가장큰 영향을 미치고 그다음은 향료 입니다 기성액상 사용하시면 니코틴을 더 넣으셔야 하는데 구하기도 어렵고 개인이 하시려면 진짜 정신 바짝 차리고 하셔야 해요 매우 위험한 독극물이니까요

차라리 타격감 쎄다고 소문난 액상으로 바꾸시는걸 추천 드립니다

블랙유나콘 시리즈
카디날 시리즈

이두개가 타격감이 쫌 있습니다

고슬한무더기님의 댓글

고슬한무더기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25.*.111.165)
회원아이콘 @용방귀블랙유니콘중에 쿠반시가를 펴보았는데
뭔가 목을 팍긁고 끝맛이 매운느낌을받고 속이 거북해서 바로 버렸습니다...ㅠㅠ
타격감이 어느정도있고 멘솔도좀있으면좋겠는데 펴본
액상이 다멘솔이적어 더x이퍼에서 쿨링에이전트에서 사서 첨가해보랴구오 ㅠㅠ

용방귀님의 댓글

용방귀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23.*.164.132)
회원아이콘 @고슬한무더기더베이퍼에서 원래 액상 구매 하시나요? 더베이퍼는 니코틴 후첨 방식이라 매운맛 난다는평이 많습니다

여기에 업체게시판 보면 액상 사이트 많이 있으니까 거기서 찾아보시는게 좋을꺼 같아요

BlackCat님의 댓글

BlackCat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75.*.16.71)
회원아이콘 어둠의 길에 니코틴 파는곳 존재합니다 저도 구해서 무니 직구해서 원하는만큼 넣어서 피는데 조심해야되요 하루동안 따끔거립니다...

질문답변 목록

전체 195,324건 1 페이지
질문답변 목록
-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이베이프 이용문의는 댓글+24 인기글 이베이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3-08 31254  21
공지 답변을 하기전에 댓글+33 인기글 이베이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0 34495  204
공지 질문을 하기전에 댓글+78 인기글 이베이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0 52975  311
195321 질문있습니다.! 새글 저칼륨혈증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7 106  0
195320 베이프오브?? 직구 안되나요? 그랑크루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7 155  0
195319 크오크usa 저렴한 곳! 아시는 형님 계실까요! 댓글+1 안룡하세윰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7 195  0
195318 집 근처에 무인매장 밖에 없습니다 댓글+2 baadf00d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6 221  0
195317 액상 거래 벼리누나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6 233  0
195316 혹시 액상 거래 안되나요…??? 댓글+3 벼리누나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6 287  0
195315 보로기기 추천해주세요! 멜롱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6 129  0
195314 판매글을 올리려고 하는데.. 휘바81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5 148  0
195313 14년입문자입니다 입호흡리빌드기기추천부탁드립니다 댓글+1 설님2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4 296  0
195312 전담 입문자 질문있습니다! 댓글+2 성원아파트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4 254  0
195311 기기추천 부탁드립니다 지로리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4 228  0
195310 우드 샌딩하시는분있나요? 댓글+2 갈아마신다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4 241  0
195309 배치받는 액상 도움요청드립니다 asdf222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3 243  0
195308 보로 싱글폐호흡 와이어 질문입니다. 댓글+1 물대는슈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3 209  0
195307 베놈 코일 수명 댓글+2 득실득ㄹ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2 257  0
195306 혹시 지금 태갈군에서 ㅇㅅ 쓰시는분 있나요? 꽃비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2 239  0
195305 혹시 ㅇㅅ거래는 금지인가요? 댓글+2 zeev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2 399  0
195304 18650 배터리 구매 사이트 링크좀 댓글+2 원조님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1 336  0
195303 누가제발좀 알려주세요 힐엔토우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1 399  0
195302 형님들 안녕하세요 댓글+1 누늬누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9 336  0
195301 궁금한가게 말고 가죽케이스 제작하는곳 있을까요 댓글+2 원조님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9 344  0
1 2
  • b2
  • b3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