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 스위트너 질문입니다. > 질문답변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 설문조사
  • 요즘도 리빌드하고 계십니까?

질문답변
회원아이콘

슈퍼 스위트너 질문입니다.

페이지 정보

알레키노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21.*.6.113) 작성일 님이 2020년 09월 16일 15시 48분 에 작성하신 글입니다 991 읽음

본문

ac5afa648059ef596dca2be02eca25f4_1600238761_6858.jpg



그냥 브랜드 차이일뿐 똑같스 슈퍼 스위트너 인가요???


죽은 액살 살리려고 하는데


입홉액상 30ml 기준으로 1% 0.3ml 넣으면 될까요?

추천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1 2
  • b0
  • b1

댓글 2

햄최님의 댓글

햄최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23.*.173.145)
회원아이콘 다른 향료들은 카펠라쪽이 좀 더 진하다는 평이 있는데요. 둘다 스위트너인건 맞으니까 같다고 봐야겠지요..?ㅎㅎ
제경험엔 0.5퍼씩 넣는게 좋을것 같아요...진짜 슈퍼 달아요
추가로 제 경험엔 죽은액상 살릴때 쿨링에이전트도 같이 사서 단맛이랑 밸런스 맞추는게 좀 더 나았습니다. 너무 달기만 하면 느끼해서 못먹겠더라구요.

질문답변 목록

전체 195,311건 1 페이지
질문답변 목록
-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이베이프 이용문의는 댓글+24 인기글 이베이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3-08 31213  21
공지 답변을 하기전에 댓글+33 인기글 이베이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0 34460  204
공지 질문을 하기전에 댓글+78 인기글 이베이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0 52938  311
195308 보로 싱글폐호흡 와이어 질문입니다. 새글 물대는슈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3:49 63  0
195307 베놈 코일 수명 댓글+2 새글 득실득ㄹ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2 133  0
195306 혹시 지금 태갈군에서 ㅇㅅ 쓰시는분 있나요? 새글 꽃비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2 138  0
195305 혹시 ㅇㅅ거래는 금지인가요? 댓글+2 zeev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2 264  0
195304 18650 배터리 구매 사이트 링크좀 댓글+2 원조님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1 244  0
195303 누가제발좀 알려주세요 힐엔토우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1 286  0
195302 형님들 안녕하세요 댓글+1 누늬누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9 272  0
195301 궁금한가게 말고 가죽케이스 제작하는곳 있을까요 댓글+2 원조님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9 290  0
195300 (재업) 입호흡 팟기기 추천 부탁드립니다 ? 댓글+1 comki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9 270  0
195299 리빌드 유저인데 mtl rta 추천좀요 댓글+3 Park1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9 239  0
195298 고수님들 고농도 액상 기기는 뭐가 괜찮을까요~? 엑클렘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9 185  0
195297 브이메이트 프로2 누수. 원래 있는건가요? 댓글+6 첨부파일 Sapdory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8 219  0
195296 입호흡 팟 기기 추천 부탁드려요 댓글+6 comki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7 300  0
195295 액상 비린내 댓글+3 야야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7 232  0
195294 퓨어나 합성 또는 액상 판매하는 곳 남아있을까요 댓글+2 든든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5 397  0
195293 오리온2 탱크 커스텀캡 어디서 사나요? 첨부파일 입홉본좌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5 193  0
195292 인증이 안되네요 거주민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4 210  0
195291 ntsc솔트와 솔트 니코틴과는 다른 것인가요? 댓글+1 더구나담배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3 389  0
195290 더x이퍼 프리믹스? 김장액상? 댓글+3 젤발말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3 280  0
195289 다들 요즘 액상 어디서 구매하세요? 댓글+1 고농도의망령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1 662  0
195288 오리온2프로 패널 댓글+2 엔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0 229  0
1 2
  • b2
  • b3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