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터리 일체형 모드기기 > 질문답변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 설문조사
  • 요즘도 리빌드하고 계십니까?

질문답변
회원아이콘

배터리 일체형 모드기기

페이지 정보

선장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25.*.48.76) 작성일 님이 2020년 06월 30일 14시 19분 에 작성하신 글입니다 1,888 읽음

본문

폐홉기 그만둔지 일년정도 되가는것같은데 


친구랑 다시 하고싶어서요 


예전에는 한야모드에 리빌드하면서 좀했는데 


요즘은 그렇게까지 하기에는 너무 귀찮아서 


그냥 배터리일체형에 탱크사다가 하고싶은데 


배터리 일체형 모드기기 요즘 쓸만한거 있을까요 


탱크도 요즘 좋은거 있으면 추천좀 부탁드려용 

추천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1 2
  • b0
  • b1

댓글 11

그쿠리마즈님의 댓글

그쿠리마즈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12.*.82.83)
회원아이콘 @선장폐호흡을 하려면 어쩔수 없이 적절한 최대지속방전량과 넉넉한 배터리 용량이 필숩니다.
부푸 파인드s가 제가 기억나는 유일한 내장배터리 폐호흡 모드기입니다.
저는 솔직히 21700배터리를 사용하는 1발가변기를 여분 배터리하나 더 해서 들고다니시는걸 추천드려요.
21700한발가변은 콜드스틸과 오딘미니, 슬클(sl classic) 정도가 생각나네요
18650두발가변은 젠, 스웰, 와일드울프 이렇게 각 3개씩 추천드립니다
이전에 쓰시던 한야도 괜찮다고 생각해요
서브옴탱크는 개인적으론 팔콘, 대중의 픽은 파이어루크2와 제우스 서브옴 이렇게 3가지 추천드립니다

여수언니님의 댓글

여수언니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8.*.153.78)
회원아이콘 폐호흡에 쓰실 가변기기는 내장보다는 외장 2발기기를 추천드립니다
https://www.evape.kr/bbs/board.php?bo_table=tip&wr_id=43153&page=2

그쿠리마즈님의 댓글

그쿠리마즈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75.*.37.73)
회원아이콘 @선장원래 구입하시려 하기도 했고 아랫분도 추천하신 부푸 드래그 미니가 제일 맞는거 같네요 ㅎㅎ
즐거운 베이핑 되세요

질문답변 목록

전체 195,320건 1 페이지
질문답변 목록
-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이베이프 이용문의는 댓글+24 인기글 이베이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3-08 31244  21
공지 답변을 하기전에 댓글+33 인기글 이베이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0 34484  204
공지 질문을 하기전에 댓글+78 인기글 이베이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0 52961  311
195317 액상 거래 새글 벼리누나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1:55 127  0
195316 혹시 액상 거래 안되나요…??? 댓글+3 새글 벼리누나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1:40 179  0
195315 보로기기 추천해주세요! 새글 멜롱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1:31 88  0
195314 판매글을 올리려고 하는데.. 새글 휘바81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5 103  0
195313 14년입문자입니다 입호흡리빌드기기추천부탁드립니다 댓글+1 설님2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4 260  0
195312 전담 입문자 질문있습니다! 댓글+2 성원아파트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4 229  0
195311 기기추천 부탁드립니다 지로리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4 206  0
195310 우드 샌딩하시는분있나요? 댓글+2 갈아마신다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4 226  0
195309 배치받는 액상 도움요청드립니다 asdf222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3 225  0
195308 보로 싱글폐호흡 와이어 질문입니다. 댓글+1 물대는슈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3 193  0
195307 베놈 코일 수명 댓글+2 득실득ㄹ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2 240  0
195306 혹시 지금 태갈군에서 ㅇㅅ 쓰시는분 있나요? 꽃비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2 226  0
195305 혹시 ㅇㅅ거래는 금지인가요? 댓글+2 zeev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2 375  0
195304 18650 배터리 구매 사이트 링크좀 댓글+2 원조님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1 315  0
195303 누가제발좀 알려주세요 힐엔토우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1 383  0
195302 형님들 안녕하세요 댓글+1 누늬누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9 328  0
195301 궁금한가게 말고 가죽케이스 제작하는곳 있을까요 댓글+2 원조님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9 331  0
195300 (재업) 입호흡 팟기기 추천 부탁드립니다 ? 댓글+1 comki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9 330  0
195299 리빌드 유저인데 mtl rta 추천좀요 댓글+3 Park1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9 262  0
195298 고수님들 고농도 액상 기기는 뭐가 괜찮을까요~? 엑클렘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9 212  0
195297 브이메이트 프로2 누수. 원래 있는건가요? 댓글+6 첨부파일 Sapdory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8 257  0
1 2
  • b2
  • b3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