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기고장...수리방법 없을까요?도와주세요 ㅠㅠ > 질문답변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 설문조사
  • 요즘도 리빌드하고 계십니까?

질문답변
회원아이콘

기기고장...수리방법 없을까요?도와주세요 ㅠㅠ

페이지 정보

갈릴레오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25.*.114.13) 작성일 님이 2020년 04월 07일 02시 37분 에 작성하신 글입니다 모바일 1,997 읽음

본문

슬클은 접점부가 이상한지 계속 체크 아토마이져가 뜨고

브이스틱킹은 내부 회로에 물이들어간건지 배선이 꼬인건지

계속 화면이 켜졋다 꺼졋다 하는데

이젠 화면이 지지직 거리면서 켜지지도 않네요 ㅠㅠ

혹시 수리 할수있는곳 아시는분 계실까요?ㅠㅠ

슬클은 최애템이고

브이스틱킹은 선물받은지 1달밖에 안되서 마음이 너무 아파요 ㅠㅠ
추천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1 2
  • b0
  • b1

댓글 2

여수언니님의 댓글

여수언니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8.*.153.78)
회원아이콘 전자담배 기기들은 삼성이나 엘지같은 대형업체들의 제품이 아니기 때문에 as는 상당히 힘들거라고 봅니다
사설수리가 있는지는 모르겠는데 자가나 사설수리는 위험성이 매우 커보여요
마음 아프지만 떠나보내줘야할거 같습니다

질문답변 목록

전체 195,311건 1 페이지
질문답변 목록
-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이베이프 이용문의는 댓글+24 인기글 이베이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3-08 31212  21
공지 답변을 하기전에 댓글+33 인기글 이베이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0 34458  204
공지 질문을 하기전에 댓글+78 인기글 이베이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0 52937  311
195308 보로 싱글폐호흡 와이어 질문입니다. 새글 물대는슈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3:49 37  0
195307 베놈 코일 수명 댓글+2 새글 득실득ㄹ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2 113  0
195306 혹시 지금 태갈군에서 ㅇㅅ 쓰시는분 있나요? 새글 꽃비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2 122  0
195305 혹시 ㅇㅅ거래는 금지인가요? 댓글+2 zeev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2 251  0
195304 18650 배터리 구매 사이트 링크좀 댓글+2 원조님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1 239  0
195303 누가제발좀 알려주세요 힐엔토우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1 284  0
195302 형님들 안녕하세요 댓글+1 누늬누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9 269  0
195301 궁금한가게 말고 가죽케이스 제작하는곳 있을까요 댓글+2 원조님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9 289  0
195300 (재업) 입호흡 팟기기 추천 부탁드립니다 ? 댓글+1 comki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9 265  0
195299 리빌드 유저인데 mtl rta 추천좀요 댓글+2 Park1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9 235  0
195298 고수님들 고농도 액상 기기는 뭐가 괜찮을까요~? 엑클렘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9 181  0
195297 브이메이트 프로2 누수. 원래 있는건가요? 댓글+6 첨부파일 Sapdory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8 216  0
195296 입호흡 팟 기기 추천 부탁드려요 댓글+6 comki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7 294  0
195295 액상 비린내 댓글+3 야야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7 232  0
195294 퓨어나 합성 또는 액상 판매하는 곳 남아있을까요 댓글+2 든든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5 394  0
195293 오리온2 탱크 커스텀캡 어디서 사나요? 첨부파일 입홉본좌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5 191  0
195292 인증이 안되네요 거주민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4 210  0
195291 ntsc솔트와 솔트 니코틴과는 다른 것인가요? 댓글+1 더구나담배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3 384  0
195290 더x이퍼 프리믹스? 김장액상? 댓글+3 젤발말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3 278  0
195289 다들 요즘 액상 어디서 구매하세요? 댓글+1 고농도의망령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1 661  0
195288 오리온2프로 패널 댓글+2 엔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0 229  0
1 2
  • b2
  • b3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