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슬롱 입호흡 질문 > 질문답변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 설문조사
  • 요즘도 리빌드하고 계십니까?

질문답변
회원아이콘

캐슬롱 입호흡 질문

페이지 정보

칼리번번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16.*.178.159) 작성일 님이 2019년 12월 10일 02시 22분 에 작성하신 글입니다 837 읽음

본문

nxt 사용 중인데 캐슬롱 입문해 보려고 하거든요...

근데 60ml짜리 입호흡으로 사용하신다는 분도 있고 애초에 9.9mg 30ml 입홉용도 있다고 하는데

뭘 사야 할까요!

현재는 크오크 입홉 사용 중입니다!

추천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1 2
  • b0
  • b1

댓글 1

뚱베이프님의 댓글

뚱베이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9.*.48.97)
회원아이콘 저는 3mg 60ml 로 드바루에 입홉하고있습니다만 향은 엄청 좋은대 만족감은 좀 떨어져요 ! 주력으로 먹고잇지만 만족은 따른액상으로 받고있습니다.  뭐 많이피면 만족은있지만요  아마 입홉은 향도좋고 만족감도 있겠죠??

질문답변 목록

전체 195,321건 1 페이지
질문답변 목록
-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이베이프 이용문의는 댓글+24 인기글 이베이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3-08 31245  21
공지 답변을 하기전에 댓글+33 인기글 이베이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0 34487  204
공지 질문을 하기전에 댓글+78 인기글 이베이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0 52962  311
195318 집 근처에 무인매장 밖에 없습니다 새글 baadf00d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6 54  0
195317 액상 거래 새글 벼리누나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6 154  0
195316 혹시 액상 거래 안되나요…??? 댓글+3 새글 벼리누나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6 208  0
195315 보로기기 추천해주세요! 새글 멜롱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6 107  0
195314 판매글을 올리려고 하는데.. 휘바81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5 127  0
195313 14년입문자입니다 입호흡리빌드기기추천부탁드립니다 댓글+1 설님2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4 274  0
195312 전담 입문자 질문있습니다! 댓글+2 성원아파트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4 232  0
195311 기기추천 부탁드립니다 지로리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4 208  0
195310 우드 샌딩하시는분있나요? 댓글+2 갈아마신다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4 228  0
195309 배치받는 액상 도움요청드립니다 asdf222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3 227  0
195308 보로 싱글폐호흡 와이어 질문입니다. 댓글+1 물대는슈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3 194  0
195307 베놈 코일 수명 댓글+2 득실득ㄹ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2 245  0
195306 혹시 지금 태갈군에서 ㅇㅅ 쓰시는분 있나요? 꽃비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2 227  0
195305 혹시 ㅇㅅ거래는 금지인가요? 댓글+2 zeev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2 378  0
195304 18650 배터리 구매 사이트 링크좀 댓글+2 원조님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1 316  0
195303 누가제발좀 알려주세요 힐엔토우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1 383  0
195302 형님들 안녕하세요 댓글+1 누늬누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9 329  0
195301 궁금한가게 말고 가죽케이스 제작하는곳 있을까요 댓글+2 원조님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9 333  0
195300 (재업) 입호흡 팟기기 추천 부탁드립니다 ? 댓글+1 comki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9 333  0
195299 리빌드 유저인데 mtl rta 추천좀요 댓글+3 Park1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9 266  0
195298 고수님들 고농도 액상 기기는 뭐가 괜찮을까요~? 엑클렘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9 214  0
1 2
  • b2
  • b3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