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탱 0.6옴 입호흡 18650 한발로 하루 쓸 수 있나요 ? > 질문답변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 설문조사
  • 요즘도 리빌드하고 계십니까?

질문답변
회원아이콘

월탱 0.6옴 입호흡 18650 한발로 하루 쓸 수 있나요 ?

페이지 정보

primosk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75.*.39.15) 작성일 님이 2019년 10월 10일 04시 20분 에 작성하신 글입니다 1,594 읽음

본문

연초는 하루에 보통 반갑 조금 넘게 피는것 같은데 전자담배는 그냥 계속 피게 되더군요

그러면 한 한갑 이상 정도 핀다고 가정했을 때 18650 한발로 그 정도 갈 수 있을까요?


아님 21700 달면 더 오래가나요 ?

추천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1 2
  • b0
  • b1

댓글 11

왕다람쥐님의 댓글

왕다람쥐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21.*.240.63)
회원아이콘 제가 월탱0.6옴 콜드스틸에 18650, 20w놓고쓰고 연초피울때 하루에 한갑정도피웠습니다. 하루만에 배터리 다 써본적이 없으니 충분 할겁니다. 21700이 용량이커서 더 오래갑니다.

베이프쨔응님의 댓글

베이프쨔응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11.*.102.176)
회원아이콘 @primosk분량이라는게 애매해서요 어떻게 측정할 수 있는 방법이 있나요..?ㅎ
콜드스틸로 월탱 22w로 밀고 18650으로 3카토 쯤에서 오링났던거 같습니다

질문답변 목록

전체 195,323건 1 페이지
질문답변 목록
-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이베이프 이용문의는 댓글+24 인기글 이베이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3-08 31250  21
공지 답변을 하기전에 댓글+33 인기글 이베이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0 34487  204
공지 질문을 하기전에 댓글+78 인기글 이베이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0 52965  311
195320 베이프오브?? 직구 안되나요? 새글 그랑크루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9:03 68  0
195319 크오크usa 저렴한 곳! 아시는 형님 계실까요! 새글 안룡하세윰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2:02 92  0
195318 집 근처에 무인매장 밖에 없습니다 댓글+2 새글 baadf00d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6 129  0
195317 액상 거래 벼리누나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6 184  0
195316 혹시 액상 거래 안되나요…??? 댓글+3 벼리누나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6 248  0
195315 보로기기 추천해주세요! 멜롱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6 121  0
195314 판매글을 올리려고 하는데.. 휘바81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5 142  0
195313 14년입문자입니다 입호흡리빌드기기추천부탁드립니다 댓글+1 설님2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4 282  0
195312 전담 입문자 질문있습니다! 댓글+2 성원아파트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4 242  0
195311 기기추천 부탁드립니다 지로리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4 216  0
195310 우드 샌딩하시는분있나요? 댓글+2 갈아마신다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4 235  0
195309 배치받는 액상 도움요청드립니다 asdf222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3 239  0
195308 보로 싱글폐호흡 와이어 질문입니다. 댓글+1 물대는슈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3 205  0
195307 베놈 코일 수명 댓글+2 득실득ㄹ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2 255  0
195306 혹시 지금 태갈군에서 ㅇㅅ 쓰시는분 있나요? 꽃비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2 236  0
195305 혹시 ㅇㅅ거래는 금지인가요? 댓글+2 zeev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2 393  0
195304 18650 배터리 구매 사이트 링크좀 댓글+2 원조님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1 330  0
195303 누가제발좀 알려주세요 힐엔토우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1 389  0
195302 형님들 안녕하세요 댓글+1 누늬누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9 330  0
195301 궁금한가게 말고 가죽케이스 제작하는곳 있을까요 댓글+2 원조님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9 335  0
195300 (재업) 입호흡 팟기기 추천 부탁드립니다 ? 댓글+1 comki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9 340  0
1 2
  • b2
  • b3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