칼리번 액상 추천 부탁드립니다! > 질문답변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 설문조사
  • 요즘도 리빌드하고 계십니까?

질문답변
회원아이콘

칼리번 액상 추천 부탁드립니다!

페이지 정보

한조인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23.*.179.74) 작성일 님이 2019년 10월 10일 02시 21분 에 작성하신 글입니다 모바일 2,398 읽음

본문

전자담배 초보입니다 ㅠ

현재 칼리번 사용중인데 쥬x박스에서 산 액상을 피니까

누수가 너무 심하드라구요 ㅠㅠ

점도가 좀 높아야 누수가 안되던데

그런 액상을 파는곳좀 추천 부탁드립니다

추가로 공팟 살수있는 사이트도 부탈드리겠습니다!
추천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1 2
  • b0
  • b1

댓글 8

yaponski님의 댓글

yaponski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24.*.169.4)
회원아이콘 혹시 액상 넣고 팟 세워두시나요??
그럼거의 백프로 누수있던데 팟 구조상 세워놓으면 누수난다고 하더라구요
저도그랬고
저는 액상 넣고 기계에 바로꼽는거 아니면
눕혀놔용
칼리번으로 팟 30개정도 쓰면서 누수는 세워놨을때, 한참쓰다가 다른액상새로 써보느라
쓰던팟 안쓰고 방치를 며칠 했을때
두개외엔 없었어용
팟불량은 없었던것같구요

한조인님의 댓글

한조인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23.*.179.74)
회원아이콘 @yaponski음.. 주머니에 넣고다니고 책상에 눕혀놓긴하네요
같은팟으로 점도가 다른액상 두개넣었을때
점도가 낮은것만 누수가 있더라구요 ㅠㅠ
아무래도 제가 잘 몰라서 공팟을 아무대서나 시켜서
불량팟이 온거같네요 ...

yaponski님의 댓글

yaponski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24.*.169.4)
회원아이콘 음..점도가 낮은거라면 끈적이지않고 찰랑찰랑 말씀하시는거맞죵?
그렇다면 모코하와이 이런애들보면요
끈적인다기보다 물처럼 찰랑찰랑 하는느낌인데
얘네 누수가 아예 없었거든요 저는
그러면 아마 팟문제일 가능성이 크지싶어용
저는 그냥 동네 오프샵에서만 샀어서..
조금씩 사서 2개씩 샀거든요 그때마다 사장님이 꺼내주실때
그 박스 위로 뚜껑여는 그부분 안쪽에 노란스티커 있는게 정품인걸로
알고있어서 그것만 슬쩍 확인하고 사고 그랬어요

ntownkid님의 댓글

ntownkid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23.*.17.227)
회원아이콘 저도 점도있는 액상 그리고 주력으로 쓰는 버블몬 아쿠아액상이 점도없고 물처럼 찰랑찰랑거리는데 저도 샜었는데 개선팟인지 아닌지는 모르겠는데 다른팟에 리필했을때는 누수없더라구요 팟문제일 가능성이 제일 높아보이고 저는 안새니까 세워서 보관했는데도 절대 새지는 않더라구요 용트림에 개선팟 있으니 주문 고고 하시져ㅎㅎ

질문답변 목록

전체 195,322건 1 페이지
질문답변 목록
-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이베이프 이용문의는 댓글+24 인기글 이베이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3-08 31246  21
공지 답변을 하기전에 댓글+33 인기글 이베이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0 34487  204
공지 질문을 하기전에 댓글+78 인기글 이베이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0 52962  311
195319 크오크usa 저렴한 곳! 아시는 형님 계실까요! 새글 안룡하세윰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2:02 29  0
195318 집 근처에 무인매장 밖에 없습니다 새글 baadf00d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6 69  0
195317 액상 거래 벼리누나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6 164  0
195316 혹시 액상 거래 안되나요…??? 댓글+3 벼리누나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6 214  0
195315 보로기기 추천해주세요! 멜롱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6 111  0
195314 판매글을 올리려고 하는데.. 휘바81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5 131  0
195313 14년입문자입니다 입호흡리빌드기기추천부탁드립니다 댓글+1 설님2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4 274  0
195312 전담 입문자 질문있습니다! 댓글+2 성원아파트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4 233  0
195311 기기추천 부탁드립니다 지로리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4 209  0
195310 우드 샌딩하시는분있나요? 댓글+2 갈아마신다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4 228  0
195309 배치받는 액상 도움요청드립니다 asdf222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3 227  0
195308 보로 싱글폐호흡 와이어 질문입니다. 댓글+1 물대는슈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3 195  0
195307 베놈 코일 수명 댓글+2 득실득ㄹ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2 247  0
195306 혹시 지금 태갈군에서 ㅇㅅ 쓰시는분 있나요? 꽃비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2 228  0
195305 혹시 ㅇㅅ거래는 금지인가요? 댓글+2 zeev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2 378  0
195304 18650 배터리 구매 사이트 링크좀 댓글+2 원조님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1 316  0
195303 누가제발좀 알려주세요 힐엔토우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1 383  0
195302 형님들 안녕하세요 댓글+1 누늬누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9 329  0
195301 궁금한가게 말고 가죽케이스 제작하는곳 있을까요 댓글+2 원조님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9 333  0
195300 (재업) 입호흡 팟기기 추천 부탁드립니다 ? 댓글+1 comki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9 333  0
195299 리빌드 유저인데 mtl rta 추천좀요 댓글+3 Park1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9 267  0
1 2
  • b2
  • b3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