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발 모드기기 구매 생각중인데 추천좀해주세요! > 질문답변

사이트 내 전체검색


질문답변
회원아이콘

한발 모드기기 구매 생각중인데 추천좀해주세요!

페이지 정보

콜네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19-09-03 10:00 1,273읽음

본문

두발기기쓰다가

출근할때 대중교통으로다니는데 태블릿이니 뭐니 두발기기까지들고다니기 너무 무거워서 가벼운한발기기를 서브로살생각인데

테슬라 wye85나 휴고 우루스 둘중생각중인데 뭐가더나을까요.

팔콘이나 프리맥스나 월탱크 올려서쓸생각인데

아니면 저렴하고 괜찮은한발기기 또있을까요!?
추천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 11

슈키님의 댓글

슈키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둘중에 가벼운거요 !! 사실 한발기기는 성능이랄것도 없어서 ㅎㅎ....
가벼운거 추천드립니다
저는 피코25 사용중이고, 이것도 무거워서 내장형 미니기기 타겟미니 영입해서 택배오는중입니다 ^^

아트엔베이프님의 댓글

아트엔베이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근데 두발로 드시다가 한발로 드시면 힘차이나 배터리소모 때문에 불편하실텐데
옴 조금 높은거로 쓰면 맛표현도 별루고 한발짜리... 비추...

아트엔베이프님의 댓글

아트엔베이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한발짜리로 그냥 입홉무화기 체결해서쓰면 그나마 괜찮더라구요
제 취향은 저옴대 폐홉용 무화기는 두발짜리 이외엔 출력이 너무 별로라..ㅠㅠ
한발짜리에 입홉 무화기 체결해서 쓰면 만족감이 꽤 높더라구요

콜네님의 댓글

콜네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아트엔베이프월탱크가 그렇게좋다고해서  살까 고민중인데 그럼 csv  aio를 놓고다니고  한발두발 두개들고다니면서  폐호흡 입호흡으로써도괜찮을지도모르겠군요! !

아트엔베이프님의 댓글

아트엔베이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콜네ㅋㅋㅋ이동할때는 팟이 최고죠.. 아무래도 사이즈도 작구...
한발이랑 두발 다들고다니시면 좀 무겁지않을까요?ㅋㅋㅋ

아트엔베이프님의 댓글

아트엔베이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저는 야외 폐홉은 잘 안합니다 ㅋㅋ 기기도 무겁구 무화량도 많아서 눈치보이기도 하고...ㅠㅠㅠ
그냥 실내에서 책상에 올려놓고 하는게 최고인것같아요 폐홉기기는

질문답변 목록

전체 195,310건 1 페이지
인기글 이베이프 이용문의는

03-08 이베이프

댓글24
인기글 답변을 하기전에

06-10 이베이프

댓글33
인기글 질문을 하기전에

06-10 이베이프

댓글78
새글 베놈 코일 수명

06-22 득실득ㄹ

새글 혹시 지금 태갈군에서 ㅇㅅ 쓰시는분 있나요?

06-22 꽃비아

새글 혹시 ㅇㅅ거래는 금지인가요?

06-22 zeev

댓글2
18650 배터리 구매 사이트 링크좀

06-21 원조님

댓글2
누가제발좀 알려주세요

06-21 힐엔토우

형님들 안녕하세요

06-19 누늬누누

댓글1
궁금한가게 말고 가죽케이스 제작하는곳 있을까요

06-19 원조님

댓글2
(재업) 입호흡 팟기기 추천 부탁드립니다 ?

06-19 comki

댓글1
리빌드 유저인데 mtl rta 추천좀요

06-19 Park1

댓글2
고수님들 고농도 액상 기기는 뭐가 괜찮을까요~?

06-19 엑클렘

브이메이트 프로2 누수. 원래 있는건가요?

06-18 Sapdory

댓글5
입호흡 팟 기기 추천 부탁드려요

06-17 comki

댓글6
액상 비린내

06-17 야야르

댓글2
퓨어나 합성 또는 액상 판매하는 곳 남아있을까요

06-15 든든

댓글2
오리온2 탱크 커스텀캡 어디서 사나요?

06-15 입홉본좌

인증이 안되네요

06-14 거주민

ntsc솔트와 솔트 니코틴과는 다른 것인가요?

06-13 더구나담배

댓글1
더x이퍼 프리믹스? 김장액상?

06-13 젤발말

댓글3
다들 요즘 액상 어디서 구매하세요?

06-11 고농도의망령

댓글1
오리온2프로 패널

06-10 엔도

댓글2
더 베xx 김장액상 맛 질문

06-07 카니예웨스트

댓글6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