혀마비 관련 질문 > 질문답변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 설문조사
  • 요즘도 리빌드하고 계십니까?

질문답변
회원아이콘

혀마비 관련 질문

페이지 정보

김경덕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11.*.91.157) 작성일 님이 2026년 05월 10일 23시 38분 에 작성하신 글입니다 모바일 535 읽음

본문

크래프트 ㅍㅗ도를 먹다가 ㅁㅔ가킥 ㄹㅔ몬을 ㅁㅓㄱ는중인데 ㄷㅏ시 ㅋㅡ래프트 ㅍㅗ도로 ㄷㅗㄹ아가니 ㅇㅏ무맛도 ㅇㅏㄴ나고

울렁거리는데 ㅈㅓㅇ상인가요?

해결방법이 ㄱㅜㅇ금합니다

글이 ㅇㅣ상하게 ㅆㅓ지네요..

추천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1 2
  • b0
  • b1

댓글 3

HKcompany님의 댓글

HKcompany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61.*.192.213)
회원아이콘 상대적으로 강한맛을 쓰다가 약한맛을 쓰면 향과 맛이 덜느껴지거나 안느껴지는게 당연합니다
크래프트 포도도 달달한 액상이지만 메가킥은 쿨링도 강하고 당도도 거의 최상에 가까워서 어느정도 시간이 지나면 해결이 될 문제입니다
혹시나 해서 하는말이지만 같은팟이나 코일에 여러액상을 돌려피시는건 아니시죠? ㅎㅎ

김경덕님의 댓글

김경덕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11.*.74.148)
회원아이콘 @HKcompany댓글을 이제야봤네요 죄송합니다
가습올까봐 다른 팟에다 각각 주기해놓고 매일 바꿔나가거든요ㅠㅠ
너무 강해서 그런거같습니다..

질문답변 목록

전체 195,297건 1 페이지
질문답변 목록
-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이베이프 이용문의는 댓글+23 인기글 이베이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3-08 31151  21
공지 답변을 하기전에 댓글+33 인기글 이베이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0 34405  204
공지 질문을 하기전에 댓글+78 인기글 이베이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0 52876  311
195294 퓨어나 합성 또는 액상 판매하는 곳 남아있을까요 새글 든든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5 99  0
195293 오리온2 탱크 커스텀캡 어디서 사나요? 새글첨부파일 입홉본좌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5 87  0
195292 인증이 안되네요 거주민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4 129  0
195291 ntsc솔트와 솔트 니코틴과는 다른 것인가요? 댓글+1 더구나담배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3 202  0
195290 더x이퍼 프리믹스? 김장액상? 댓글+3 젤발말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3 157  0
195289 다들 요즘 액상 어디서 구매하세요? 댓글+1 고농도의망령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1 447  0
195288 오리온2프로 패널 댓글+2 엔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0 186  0
195287 더 베xx 김장액상 맛 질문 댓글+6 카니예웨스트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07 516  0
195286 보로입문 질문쫌 드릴께요~! 댓글+7 엔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05 440  0
195285 제품 중고가격 문의 장재혁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04 389  0
195284 22, 24미리 입호흡 무화기 추천부탁드려요! 장재혁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04 287  0
195283 아스몬 하이 질문좀 드려요. 장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04 296  0
195282 입호흡 폐호흡 차이 댓글+2 듀입니다롱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03 339  0
195281 담배핀지 얼마안됏고 말론 0.4옴 팟 사용중인데요 ㅠㅠ 댓글+2 듀입니다롱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03 308  0
195280 젤로 맥스 팟 액상이 샜어요 댓글+1 홍동쓰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03 288  0
195279 오랜만에 복귀 했습니다 요즘은 어떤게 유행인가요???? Kito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02 276  0
195278 젤로 울트라질문 댓글+1 아다바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02 282  0
195277 말론S 후기 남겨주세요 댓글+1 날아라곰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01 495  0
195276 긱베 이지스 미니5 중고구함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01 238  0
195275 오토 베이핑시 솜 타는 소리 댓글+2 흐아아ㅏㅏ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5-30 382  0
195274 퓨어니코틴으로 김장액상 농도 맞추기 댓글+2 godydays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5-29 432  0
1 2
  • b2
  • b3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