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표현이 이상하네요.. > 질문답변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 설문조사
  • 요즘도 리빌드하고 계십니까?

질문답변
회원아이콘

맛표현이 이상하네요..

페이지 정보

갈아마신다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06.*.136.174) 작성일 님이 2025년 10월 03일 19시 06분 에 작성하신 글입니다 모바일 1,232 읽음

본문

흡입시 처음 몇번은 그약상의 맛을느끼는데 뒤로 가면갈수록

맛이 약해지거나 못느끼는데 솜양이 많아서 유입속도가 느려그런건가요?

 

 

추천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1 2
  • b0
  • b1

댓글 4

제육볶음님의 댓글

제육볶음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20.*.253.228)
회원아이콘 빌드할때 솜량을 많이잡냐 적게잡냐에 따라서 액상의 유입속도와 액상을 저장할수있는 용량이 정해집니다
솜량이 많으면 많은만큼 유입속도는 느려지겠지만 그만큼 저장하는 액상량이 많아져요
반대로 솜량이 적어진다면 유입은 빠르지만 액상을 저장하는 용량이 적어져서 몇번 베이핑하면 맛이 드라이해지고 탁해지죠
근데 우리가 알아야할건 솜량이 적은게좋냐 많은게좋냐 이게아니라 연타와 장타를 얼마나하느냐 즉 내 베이핑 습관이 어떤가에 대해서 알아볼필요가 있습니다
연타를 자주하시는분이라면 솜량이 적은게 좋을것이고 장타를 자주하신다면 솜량이 보다 많은게 좋습니다
그런데 연타와 장타를 모두 하는편이다 하시면 습관을 조금 고쳐나가는게 좋습니다(이건진짜 답이없어요)
기성팟,rda,rta,rdta,rba,공장제코일까지 모두 액상이 어느정도 솜에 스며드는 시간을 가지며 베이핑을 해야하는건 기정 사실인 부분이니 이점 참고하시구여
본인이 몇번 베이핑 하지도않았는데 맛이 탁해지고 드라이해지는게 느껴지면 솜량을 조금씩 줄여나가면서 내가 어느정도의 솜량으로 만족을하는지 여러번 빌드해보고 솜량을 맞춰나가시는게 맞을거같습니다.

니코뽀옹님의 댓글

니코뽀옹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11.*.212.31)
회원아이콘 빌드사진을 올리심 고수님들이 알려주실거임.. 걍 들어선 먼상황인지 모르니.. 솜문제같긴한데.. 옴은이제 제대로 잡히나여..

갈아마신다님의 댓글

갈아마신다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06.*.136.174)
회원아이콘 @니코뽀옹이 생각을 못했네요,,다음에는 사진 올릴께요.
옴은 26g,5바퀴 칸탈로했고요 0.6~0.7사이로 나옵니다..
다시 빌드하면서 솜양을 작게한번해볼께요.
주로 액상은 연초중에서 시가를 즐겨하고 연디는 단맛을 싫어해서
자주는 하지않아요.
보로 브릿지는 츠바메,몹ms 사용중이고요.입호흡만합니다^^*
즐거운 명절되세요

질문답변 목록

전체 195,314건 1 페이지
질문답변 목록
-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이베이프 이용문의는 댓글+24 인기글 이베이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3-08 31223  21
공지 답변을 하기전에 댓글+33 인기글 이베이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0 34467  204
공지 질문을 하기전에 댓글+78 인기글 이베이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0 52948  311
195311 기기추천 부탁드립니다 새글 지로리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8:20 47  0
195310 우드 샌딩하시는분있나요? 새글 갈아마신다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1:55 98  0
195309 배치받는 액상 도움요청드립니다 새글 asdf222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3 125  0
195308 보로 싱글폐호흡 와이어 질문입니다. 새글 물대는슈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3 130  0
195307 베놈 코일 수명 댓글+2 득실득ㄹ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2 178  0
195306 혹시 지금 태갈군에서 ㅇㅅ 쓰시는분 있나요? 꽃비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2 177  0
195305 혹시 ㅇㅅ거래는 금지인가요? 댓글+2 zeev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2 302  0
195304 18650 배터리 구매 사이트 링크좀 댓글+2 원조님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1 261  0
195303 누가제발좀 알려주세요 힐엔토우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1 320  0
195302 형님들 안녕하세요 댓글+1 누늬누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9 286  0
195301 궁금한가게 말고 가죽케이스 제작하는곳 있을까요 댓글+2 원조님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9 304  0
195300 (재업) 입호흡 팟기기 추천 부탁드립니다 ? 댓글+1 comki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9 292  0
195299 리빌드 유저인데 mtl rta 추천좀요 댓글+3 Park1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9 242  0
195298 고수님들 고농도 액상 기기는 뭐가 괜찮을까요~? 엑클렘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9 192  0
195297 브이메이트 프로2 누수. 원래 있는건가요? 댓글+6 첨부파일 Sapdory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8 227  0
195296 입호흡 팟 기기 추천 부탁드려요 댓글+6 comki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7 315  0
195295 액상 비린내 댓글+3 야야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7 255  0
195294 퓨어나 합성 또는 액상 판매하는 곳 남아있을까요 댓글+2 든든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5 418  0
195293 오리온2 탱크 커스텀캡 어디서 사나요? 첨부파일 입홉본좌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5 202  0
195292 인증이 안되네요 거주민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4 219  0
195291 ntsc솔트와 솔트 니코틴과는 다른 것인가요? 댓글+1 더구나담배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3 407  0
1 2
  • b2
  • b3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