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표현이 이상하네요.. > 질문답변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 설문조사
  • 요즘도 리빌드하고 계십니까?

질문답변
회원아이콘

맛표현이 이상하네요..

페이지 정보

갈아마신다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06.*.136.174) 작성일 님이 2025년 10월 03일 19시 06분 에 작성하신 글입니다 모바일 1,202 읽음

본문

흡입시 처음 몇번은 그약상의 맛을느끼는데 뒤로 가면갈수록

맛이 약해지거나 못느끼는데 솜양이 많아서 유입속도가 느려그런건가요?

 

 

추천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1 2
  • b0
  • b1

댓글 4

제육볶음님의 댓글

제육볶음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20.*.253.228)
회원아이콘 빌드할때 솜량을 많이잡냐 적게잡냐에 따라서 액상의 유입속도와 액상을 저장할수있는 용량이 정해집니다
솜량이 많으면 많은만큼 유입속도는 느려지겠지만 그만큼 저장하는 액상량이 많아져요
반대로 솜량이 적어진다면 유입은 빠르지만 액상을 저장하는 용량이 적어져서 몇번 베이핑하면 맛이 드라이해지고 탁해지죠
근데 우리가 알아야할건 솜량이 적은게좋냐 많은게좋냐 이게아니라 연타와 장타를 얼마나하느냐 즉 내 베이핑 습관이 어떤가에 대해서 알아볼필요가 있습니다
연타를 자주하시는분이라면 솜량이 적은게 좋을것이고 장타를 자주하신다면 솜량이 보다 많은게 좋습니다
그런데 연타와 장타를 모두 하는편이다 하시면 습관을 조금 고쳐나가는게 좋습니다(이건진짜 답이없어요)
기성팟,rda,rta,rdta,rba,공장제코일까지 모두 액상이 어느정도 솜에 스며드는 시간을 가지며 베이핑을 해야하는건 기정 사실인 부분이니 이점 참고하시구여
본인이 몇번 베이핑 하지도않았는데 맛이 탁해지고 드라이해지는게 느껴지면 솜량을 조금씩 줄여나가면서 내가 어느정도의 솜량으로 만족을하는지 여러번 빌드해보고 솜량을 맞춰나가시는게 맞을거같습니다.

니코뽀옹님의 댓글

니코뽀옹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11.*.212.31)
회원아이콘 빌드사진을 올리심 고수님들이 알려주실거임.. 걍 들어선 먼상황인지 모르니.. 솜문제같긴한데.. 옴은이제 제대로 잡히나여..

갈아마신다님의 댓글

갈아마신다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06.*.136.174)
회원아이콘 @니코뽀옹이 생각을 못했네요,,다음에는 사진 올릴께요.
옴은 26g,5바퀴 칸탈로했고요 0.6~0.7사이로 나옵니다..
다시 빌드하면서 솜양을 작게한번해볼께요.
주로 액상은 연초중에서 시가를 즐겨하고 연디는 단맛을 싫어해서
자주는 하지않아요.
보로 브릿지는 츠바메,몹ms 사용중이고요.입호흡만합니다^^*
즐거운 명절되세요

질문답변 목록

전체 195,291건 1 페이지
질문답변 목록
-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이베이프 이용문의는 댓글+23 인기글 이베이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3-08 31117  21
공지 답변을 하기전에 댓글+33 인기글 이베이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0 34372  204
공지 질문을 하기전에 댓글+78 인기글 이베이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0 52832  311
195288 오리온2프로 패널 새글 엔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0 81  0
195287 더 베xx 김장액상 맛 질문 댓글+6 카니예웨스트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07 395  0
195286 보로입문 질문쫌 드릴께요~! 댓글+7 엔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05 386  0
195285 제품 중고가격 문의 장재혁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04 343  0
195284 22, 24미리 입호흡 무화기 추천부탁드려요! 장재혁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04 248  0
195283 아스몬 하이 질문좀 드려요. 장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04 246  0
195282 입호흡 폐호흡 차이 댓글+2 듀입니다롱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03 301  0
195281 담배핀지 얼마안됏고 말론 0.4옴 팟 사용중인데요 ㅠㅠ 댓글+1 듀입니다롱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03 252  0
195280 젤로 맥스 팟 액상이 샜어요 댓글+1 홍동쓰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03 253  0
195279 오랜만에 복귀 했습니다 요즘은 어떤게 유행인가요???? Kito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02 244  0
195278 젤로 울트라질문 댓글+1 아다바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02 248  0
195277 말론S 후기 남겨주세요 댓글+1 날아라곰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01 427  0
195276 긱베 이지스 미니5 중고구함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01 219  0
195275 오토 베이핑시 솜 타는 소리 댓글+2 흐아아ㅏㅏ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5-30 347  0
195274 퓨어니코틴으로 김장액상 농도 맞추기 댓글+2 godydays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5-29 371  0
195273 액상 오프라인샵 추천해주실분 있나요? 댓글+1 카니예웨스트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5-29 329  0
195272 엘프바 일회용 전담 살수 있는 곳 댓글+2 은색카랑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5-25 370  0
195271 닷박스 100 에다가 입호흡 무화기 어떤게 좋을까요 댓글+1 강대근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5-25 349  0
195270 김장 입문 하는데 비율을 어떻게 해야되는지 모르겠어요 댓글+7 아라라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5-25 501  0
195269 전담 액상 괜찮은 제조사 추천 부탁드립니다 댓글+1 KYLGZR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5-24 469  0
195268 잽쥬스가 그립습니다... 댓글+1 드뢉RDA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5-24 448  0
1 2
  • b2
  • b3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