숨이 들 쉬어지는 것 같습니다. 왜 이럴까요? > 질문답변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 설문조사
  • 요즘도 리빌드하고 계십니까?

질문답변
회원아이콘

숨이 들 쉬어지는 것 같습니다. 왜 이럴까요?

페이지 정보

조르레기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23.*.46.236) 작성일 님이 2025년 09월 12일 02시 36분 에 작성하신 글입니다 모바일 1,453 읽음

본문

안녕하세요 처음에 젤로로 시작하여 최근에 발맥프로로 기기를 바꿨습니다. 젤로 필때는 이런 증상이 없었는데 요즘 들어 숨이 다 안쉬어지고 한 50~60프로 쉬어지는거 같습니다.

시간 지나면 괜찮다가도 가끔식 의식하면 숨이 덜 쉬어지는 기분이 또 드네요..

액상은 젤로때와 똑같은 액상 사용중입니다.

저와 같은 증상을 겪으셨던 분 계신가요? 뭐 때문인지 궁금하네요 ㅠㅠ

추천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1 2
  • b0
  • b1

댓글 7

전담스터디님의 댓글

전담스터디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10.*.151.11)
회원아이콘 액상, 기기와 상관없는 걸로 보입니다.
천식 증상일수 있습니다.
가까운 호흡기내과 방문해 진료 받아 보시길 바랍니다

조르레기님의 댓글

조르레기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23.*.46.204)
회원아이콘 @전담스터디답변 감사합니다! 병원 갔는데 기침과 통증은 없어서 천식은 아닌 것 같다고 하시더라구요. 제가 앉아있는 경우가 많다보니 활동을 좀 많이 하라고 하시네요 ㅎㅎ..

헤비머신건님의 댓글

헤비머신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18.*.80.203)
회원아이콘 커뮤니티사이트에 검색해보시고 같은 사례가 나오는걸 보시죠...
폐질환때문에 사건 있던건 THC이용한 사건 빼고는 베이핑때문에 단순히 숨쉬기가 힘들어졌다고 한건 못본것 같습니다...
개인 건강상 같은데 의사 진단이 필요할것 같습니다.

조르레기님의 댓글

조르레기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21.*.49.91)
회원아이콘 @헤비머신건안녕하세요? 답변 감사합니다! 구글에 검색해서 여러 커뮤니티를 확인해 봤는데 확실한 답변이 없더라구요! 처음에는 PG 알러지인가 생각했는데 같은 액상을 피다가 갑자기 이러니까 그건 아닌 것 같아서 오전에 병원 가봤는데 제가 앉아있는 일이 많다보니 활동을 좀 늘리라고 하시더라구요 ㅎㅎ 또 병원에 갔다 오니까 괜찮아진 것 같기두하고 ㅋㅋㅋ 아무튼 건강을 챙겨야겠습니다!

길에서주운발라리안님의 댓글

길에서주운발라리안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18.*.65.254)
회원아이콘 아.. 아닐수도 있는데
틀리수도 있는 답변이지만 조심스럽게 말씀드려보자면
맥스프로는 흡압이 엄청 널널하게 나온 카트리지이기 때문에
저는 흡압조절 레버를 많이 줄여놓고 써야 흡입할때 100% 활용이 되더라고요...
레버가 원래 상태에 있다면 저는 흡입하기 힘듭니다 호흡이 안들어갑니다 ㅠㅠ

다들 질환관련 답변만 달아드리는데
저만 다른 주제로 달아드린거 같아 좀 그렇네요 ㅎㅎ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

조르레기님의 댓글

조르레기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23.*.45.74)
회원아이콘 @길에서주운발라리안안녕하세요? 답변 감사합니다 ㅎㅎ 근데 말씀 해주신게 일리가 있는게 제가 젤로때도 에어홀 한칸으로 썼었고 맥프때도 처음에는 에어홀 조금만 열어놓고 폈었다가 누수 걱정돼서 최근에는 다 열어놓고 피고있거든요 말씀해주신대로 다시 조금만 열어놓고 펴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ㅎㅎ

길에서주운발라리안님의 댓글

길에서주운발라리안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18.*.65.209)
회원아이콘 @조르레기저는 맥스프로 거의 막고 사용했습니다
너무ㅠ널널해서요 글써주신 선생님처럼
저도 뻑뻑하게 피우는 편이라 거의 막다싶이 베이핑
해보심이 어떠실까합니다
젤로는 원래도 에어홀이 뻑뻑한 편이라
맥스 프로에서 많이 막아야 할겁니다(다막으면 안됩니당)

질문답변 목록

전체 195,324건 1 페이지
질문답변 목록
-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이베이프 이용문의는 댓글+24 인기글 이베이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3-08 31253  21
공지 답변을 하기전에 댓글+33 인기글 이베이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0 34491  204
공지 질문을 하기전에 댓글+78 인기글 이베이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0 52971  311
195321 질문있습니다.! 새글 저칼륨혈증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7 65  0
195320 베이프오브?? 직구 안되나요? 새글 그랑크루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7 126  0
195319 크오크usa 저렴한 곳! 아시는 형님 계실까요! 댓글+1 안룡하세윰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7 156  0
195318 집 근처에 무인매장 밖에 없습니다 댓글+2 baadf00d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6 191  0
195317 액상 거래 벼리누나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6 216  0
195316 혹시 액상 거래 안되나요…??? 댓글+3 벼리누나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6 282  0
195315 보로기기 추천해주세요! 멜롱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6 127  0
195314 판매글을 올리려고 하는데.. 휘바81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5 147  0
195313 14년입문자입니다 입호흡리빌드기기추천부탁드립니다 댓글+1 설님2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4 294  0
195312 전담 입문자 질문있습니다! 댓글+2 성원아파트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4 249  0
195311 기기추천 부탁드립니다 지로리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4 224  0
195310 우드 샌딩하시는분있나요? 댓글+2 갈아마신다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4 240  0
195309 배치받는 액상 도움요청드립니다 asdf222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3 240  0
195308 보로 싱글폐호흡 와이어 질문입니다. 댓글+1 물대는슈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3 208  0
195307 베놈 코일 수명 댓글+2 득실득ㄹ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2 256  0
195306 혹시 지금 태갈군에서 ㅇㅅ 쓰시는분 있나요? 꽃비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2 238  0
195305 혹시 ㅇㅅ거래는 금지인가요? 댓글+2 zeev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2 399  0
195304 18650 배터리 구매 사이트 링크좀 댓글+2 원조님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1 334  0
195303 누가제발좀 알려주세요 힐엔토우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1 397  0
195302 형님들 안녕하세요 댓글+1 누늬누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9 334  0
195301 궁금한가게 말고 가죽케이스 제작하는곳 있을까요 댓글+2 원조님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9 342  0
1 2
  • b2
  • b3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