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호흡 기기 새로 사려는데 조언 좀 해주세요 > 질문답변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 설문조사
  • 요즘도 리빌드하고 계십니까?

질문답변
회원아이콘

입호흡 기기 새로 사려는데 조언 좀 해주세요

페이지 정보

희희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21.*.210.18) 작성일 님이 2024년 10월 01일 19시 22분 에 작성하신 글입니다 1,230 읽음

본문

오래 쓰던 기기가 배터리결착이 잘 안 되서 이제 바꿔야 할 때가 온 것 같아요

리빌드해서 쓰고 있었는데 요즘은 팟디바이스가 대세인 것 같더라구요

관심이 생겨서 검색을 좀 했는데 베놈 팬텀 mk2가 괜찮아 보여서 조언 좀 구하고자 합니다

제가 주로 베이핑하는 액상은 망고, 레몬, 알로에 베라 같은 과일멘솔 쪽입니다

베놈 팬텀으로 가도 괜찮을까요?

누수, 팟교체주기, 휴대성에 대해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추천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1 2
  • b0
  • b1

댓글 2

coreanvaper님의 댓글

coreanvaper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4.*.120.55)
회원아이콘 물론 베놈 괜찮아요
저는 개인적으로
닷투엑스를 강추 합니다.
특히 과일 액상을 잘 표현하더라구요
가격이 부담된다면 베놈도 무난 하구요
팟 교체 주기는 베이핑 횟수와 관계가 깊어요
요즘은 팟 수명이 길어져서 그다지 걱정은 안해도 됩니다.

질문답변 목록

전체 195,316건 1 페이지
질문답변 목록
-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이베이프 이용문의는 댓글+24 인기글 이베이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3-08 31229  21
공지 답변을 하기전에 댓글+33 인기글 이베이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0 34471  204
공지 질문을 하기전에 댓글+78 인기글 이베이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0 52951  311
195313 14년입문자입니다 입호흡리빌드기기추천부탁드립니다 댓글+1 새글 설님2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4 63  0
195312 전담 입문자 질문있습니다! 댓글+1 새글 성원아파트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4 109  0
195311 기기추천 부탁드립니다 새글 지로리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4 126  0
195310 우드 샌딩하시는분있나요? 댓글+2 새글 갈아마신다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4 165  0
195309 배치받는 액상 도움요청드립니다 asdf222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3 172  0
195308 보로 싱글폐호흡 와이어 질문입니다. 댓글+1 물대는슈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3 155  0
195307 베놈 코일 수명 댓글+2 득실득ㄹ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2 201  0
195306 혹시 지금 태갈군에서 ㅇㅅ 쓰시는분 있나요? 꽃비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2 189  0
195305 혹시 ㅇㅅ거래는 금지인가요? 댓글+2 zeev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2 330  0
195304 18650 배터리 구매 사이트 링크좀 댓글+2 원조님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1 275  0
195303 누가제발좀 알려주세요 힐엔토우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1 344  0
195302 형님들 안녕하세요 댓글+1 누늬누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9 302  0
195301 궁금한가게 말고 가죽케이스 제작하는곳 있을까요 댓글+2 원조님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9 317  0
195300 (재업) 입호흡 팟기기 추천 부탁드립니다 ? 댓글+1 comki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9 309  0
195299 리빌드 유저인데 mtl rta 추천좀요 댓글+3 Park1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9 251  0
195298 고수님들 고농도 액상 기기는 뭐가 괜찮을까요~? 엑클렘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9 204  0
195297 브이메이트 프로2 누수. 원래 있는건가요? 댓글+6 첨부파일 Sapdory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8 238  0
195296 입호흡 팟 기기 추천 부탁드려요 댓글+6 comki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7 335  0
195295 액상 비린내 댓글+3 야야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7 262  0
195294 퓨어나 합성 또는 액상 판매하는 곳 남아있을까요 댓글+2 든든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5 438  0
195293 오리온2 탱크 커스텀캡 어디서 사나요? 첨부파일 입홉본좌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5 204  0
1 2
  • b2
  • b3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