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로스4미니 추천 팟있을까요?? > 질문답변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 설문조사
  • 요즘도 리빌드하고 계십니까?

질문답변
회원아이콘

크로스4미니 추천 팟있을까요??

페이지 정보

노을맨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18.*.25.149) 작성일 님이 2024년 09월 16일 16시 18분 에 작성하신 글입니다 1,783 읽음

본문

어제사서 0.4로 피고있어요 아직까지 누수는 없는데 


누수가 많다는 얘기를 들어서 조금 불안하네요..


연디 주로 먹고있습니다

추천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1 2
  • b0
  • b1

댓글 7

입문베잎어님의 댓글

입문베잎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6.*.215.128)
회원아이콘 코일과 입과 거리가 짧을수록 맛이 진하다고들 합니다
2ml가 짧아서 더진하다고 얘기 하시는분들이 있습니당
저는 2ml가 작아서 3ml씁니당ㅎㅎ
0.8옴이요

길에서주운발라리안님의 댓글

길에서주운발라리안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83.*.48.26)
회원아이콘 @노을맨역시 다들 0.8옴을 고집하시는군요
제가 이상한 취향이 있는줄 알았는데 아니라서 다행인거 같습니다 ㅎㅎ
용량이 적으면 3ml로 넘어가보시는것도 괜찮습니다!

질문답변 목록

전체 195,316건 1 페이지
질문답변 목록
-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이베이프 이용문의는 댓글+24 인기글 이베이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3-08 31229  21
공지 답변을 하기전에 댓글+33 인기글 이베이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0 34471  204
공지 질문을 하기전에 댓글+78 인기글 이베이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0 52951  311
195313 14년입문자입니다 입호흡리빌드기기추천부탁드립니다 댓글+1 새글 설님2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2:22 46  0
195312 전담 입문자 질문있습니다! 댓글+1 새글 성원아파트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6:58 101  0
195311 기기추천 부탁드립니다 새글 지로리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8:20 121  0
195310 우드 샌딩하시는분있나요? 댓글+2 새글 갈아마신다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1:55 160  0
195309 배치받는 액상 도움요청드립니다 asdf222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3 168  0
195308 보로 싱글폐호흡 와이어 질문입니다. 댓글+1 물대는슈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3 155  0
195307 베놈 코일 수명 댓글+2 득실득ㄹ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2 197  0
195306 혹시 지금 태갈군에서 ㅇㅅ 쓰시는분 있나요? 꽃비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2 187  0
195305 혹시 ㅇㅅ거래는 금지인가요? 댓글+2 zeev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2 328  0
195304 18650 배터리 구매 사이트 링크좀 댓글+2 원조님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1 275  0
195303 누가제발좀 알려주세요 힐엔토우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1 342  0
195302 형님들 안녕하세요 댓글+1 누늬누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9 299  0
195301 궁금한가게 말고 가죽케이스 제작하는곳 있을까요 댓글+2 원조님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9 316  0
195300 (재업) 입호흡 팟기기 추천 부탁드립니다 ? 댓글+1 comki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9 309  0
195299 리빌드 유저인데 mtl rta 추천좀요 댓글+3 Park1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9 250  0
195298 고수님들 고농도 액상 기기는 뭐가 괜찮을까요~? 엑클렘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9 202  0
195297 브이메이트 프로2 누수. 원래 있는건가요? 댓글+6 첨부파일 Sapdory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8 238  0
195296 입호흡 팟 기기 추천 부탁드려요 댓글+6 comki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7 335  0
195295 액상 비린내 댓글+3 야야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7 262  0
195294 퓨어나 합성 또는 액상 판매하는 곳 남아있을까요 댓글+2 든든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5 434  0
195293 오리온2 탱크 커스텀캡 어디서 사나요? 첨부파일 입홉본좌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5 204  0
1 2
  • b2
  • b3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